Posted on

사람들은 그들이 쓰고 있는 돈이 그들의 것이 아니라는 것을 잊는 것 같다. 그것은 신용카드 제공자의 것이고 그것은 비싼 가격에 나온다.

도움을 좀 받으세요. 많은 훌륭하고 무료 금융 상담 서비스가 있고 그들은 당신이 정말로 수치를 살펴보고 당신의 선택지를 볼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빚을 더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그 빚에 대한 명확한 사진이 필요하다. 오, 그리고 신용카드를 잘라라!아직도 쓰고 있으면 갚을 수 없다.

신용카드 빚에 대한 최소 지불은 은행을 행복하게 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그들은 당신의 빚을 갚기 위해 고안되었다. 만약 당신이 최소 지불만 한다면, 빚을 청산하는 데 몇 년이 걸릴 수 있고, 수천 달러가 들 수 있다.

현명하게 신용카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매달 그것을 전액 갚아야 한다.

선불카드에 VISA나 마스터카드 로고가 붙어 있으면, 결제가 무조건 받아들여질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다.

실제로 선불카드를 이용해 온라인으로 구매하거나 인터넷으로 예약을 할 수 있다.

보안이 용이한 카드는 신용 점수를 다시 매기는 데 도움이 되지만, 월간 소액 구매에만 유용할 수 있다.

비싼 물건을 사려고 한다면 보증된 보안 신용카드를 신청하는 것이 좋다

신용카드는 개인에게 이익이 될 수 있지만, 그것은 또한 저주가 될 수 있다.

따라서 만약 당신이 신용카드를 얻을 계획이나 이미 사용하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현명하게 사용할 필요가 있다.

실제로 당신의 카드로 저장할 수 있는 방법이 있고 그 중 일부는 아래에 열거되어 있다.

우선 카드와 관련된 수수료, 특히 연율과 할증료에 주의해야 한다.

많은 학생들이 신용 이력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기 때문에 학생 카드가 일반 카드보다 높은 이자율을 갖는 것은 지극히 정상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어떤 이자율에도 만족해야 한다는 뜻은 아니다.

고객 서비스 우수 제품과 마찬가지로 우수한 고객 서비스도 선불 요금 카드를 선택할 때 살펴볼 필요가 있는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이다. 최고의 카드 회사나 발행자는 고객 서비스에 대한 헌신이 뛰어난 사람들이다. 추가 비용 없이 24/7 전화 지원 및 지원을 제공하는 것이다. 0% APR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또 다른 큰 옵션은 플래티넘 제로 보안 비자 신용카드이다. 더 나은 신용 점수를 쌓으려는 완벽한 신용을 가진 사람들에게 선택은 이상적이다. 카드가 확보되기 때문에, 당신은 그것을 사용하기 위해 은행에 돈을 가지고 있어야 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이 옵션이 당신의 신용을 재건하는 동안 카드의 편리함을 즐기는 좋은 방법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또 다른 방법은 소매점 카드에 가입하는 것이다. 소매점 카드는 보통 자격을 얻기 쉽고 종종 고객을 돌려받는 것에 대한 보상을 제공한다.

그러나 소매점 신용카드를 신청하고 얻는 것은 당신의 신용 점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 미납 정책 현금화 으므로, 당신의 신청서를 최소한으로 유지하라.

연간 수수료가 있는 카드는 피하십시오. 또한 발행자에게 이 특정 요금을 면제해 달라고 요청할 수 있다.

특히 신용 이력이 좋은 유서 깊은 소비자라면 기꺼이 당신의 요청을 승인할 것이라는 사실에 놀랄 것이다.

쇼나 축제를 위해, 여러분은 실제로 모바일 신용카드 기계를 얻을 수 있다.

이 기계들 중 일부는 휴대폰 신호로 작동하고, 신호를 받을 수 있는 한, 부스에서 카드를 처리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여행을 많이 하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좋은 선택일 수 있다.

하지만 이것을 할 수 있으려면 특별한 신청서를 작성해야 할지도 모른다.

가끔 나는 보너스 보상을 받기 위해 신용카드를 연다. 좋다. 단지 동시에 너무 많은 다른 카드를 사용하기 시작하지 않도록 하라. 당신의 스타일에 맞는 카드를 찾아라: 당신의 정상적인 소비 습관에 가장 많이 보상하고 당신이 좋아하는 보상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단지 그것만을 사용한다.

분명히 당신은 보너스 보상을 받기 위해 3개월 동안 또는 얼마나 오래 걸리는지. 그리고 보상을 받는 것을 끝내면, 다시 다시 다시 다시 다시 다시 바꾸어라. 옛것

만약 당신이 곧 담보 대출을 신청할 것이라면, 당신은 분명히 당신의 신용카드의 재고를 가지고 있어야 할 것이다. 잔액이 없는 사람들조차도 당신이 가진 부채의 양뿐만 아니라 당신의 신용 한도를 부과할 때 가질 수 있는 금액도 고려하기 때문에 당신이 담보 대출에 대한 승인을 받지 못하게 할 수 있다.

옵션 1 은행에 가서 250달러 또는 50000달러를 빌려달라고 부탁하고 제때에 지불하고 항상 최소 지불액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하라. 그 방법으로 신용카드로 항상 해야 하기 때문에 당신은 각각의 지불로 약간의 이자를 죽일 수 있다.

카드 소유 및 사용 총 비용 계산 안 함 – 각 신용카드 옵션에는 다양한 비용과 요금이 포함되며, 연간 수수료는 자동차 쇼핑 시 고려해야 할 요소 중 하나일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