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보통 도둑이 탑도어나 백도어로 감시 카메라를 볼 때마다 그는 강도질을 할 사람을 고를 것이다. 하지만 만약 그들이 당신의 보안 카메라의 바깥쪽 징후를 놓치면 현관에 있는 잘 배치된 보안 카메라는 특정한 남자들을 잡을 것이다.

바그다드 시내에 거주하나요? 전혀요? 그렇다면 자신의 요구가 경쟁의 절반 이상이라는 것을 아는 현대 폭탄 하우스의 사본을 훑어보는 것을 그만둬라. 그것은 사실이고, 범죄가 없는 곳이지만, 합리적인 예방책에는 일반적으로 납선 벽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 대부분의 경우, 몇 개의 합리적인 자물쇠, 견고한 문, 그리고 잘 유지된 집은 당신의 돈을 더 많이 훔치게 할 것이다. 그것의 가치 있는 가게 조수들이 유언비어를 사용하려고 시도하고 시험한 전술을 사용하여 당신을 팔려고 시도하는 것보다 더 많은 문제를 일으킬 것이다. 과장된 주장 스마트 쇼핑, 필요 파악 및 심장이 입을 지배하는 세부 사항

장비가 동일한 가격으로 작동합니다.자신의 설치를 수행하고 전문적인 회사를 모니터링하려면 서비스 콜에 대해 기본적으로 최소 요금과 모니터링에 대한 월 요금을 부과해야 합니다

또한 주변 보안이 전혀 없는 것보다는 절대적으로 낫다고 해도, 완전한 보호 모션 센서가 여러분의 가족을 안전하게 지키는 데 큰 역할을 하지는 않는다.

당신은 당신의 집 보안을 개선하거나 저비용의 여러 가지 조치를 취할 수 있다.

나를 믿든 말든, 가장 필요하지 않은 것 중 하나는 당신의 앞마당에 특정한 악랄한 경비견에 대한 삽화를 설치하는 것이다. 당신은 심지어 관심 있는 개도 서명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참여하거나 이웃 감시 방법을 시작할 것이다. 그들은 매우 효과적이다. 그들은 지역사회 보안관 부서에서 일할 때 무료다.

울타리를 잠그고 계십니까? 정말 무거운 패스너로 닫힌 기능성 울타리를 사는 습관? 만약 그렇지 않다면, 이 습관을 실행하는 것을 고려할 시간이다. 당신은 종종 귀중한 물건들을 척추 마당에 보관한다.

함께 자물쇠를 잠그면, 그 물건들이 도난당할 가능성을 줄일 것이다. 비록 그것이 기 상속전문변호사 회를 완전히 없애지는 않을 것이다.

도둑이 집 주인의 거의 모든 곳에 구역을 설치하면, 경보 시스템을 소유하는 것은 그들의 노력을 단념시킬 수 있다.

대부분의 강도들은 경보 시스템이 제공하는 가정 보호에 대처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실내 사이렌은 당신이 원하지 않는 대중적인 믿음에도 불구하고 가장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위치에서 온 것이다. 집에서 멀리 떨어진 불안한 지역사회는 분명히 불법적인 장소다. 바깥의 사이렌이 만들어 줄 수 있는 것은 이웃들이 어쨌든 그들은 당신을 구하러 오지 않을 것이라고 불평할 것이다(언제 모듈 시간 종료 시 당신은 사이렌 소리를 들었다?)집 안에서 사이렌은 마치 당신의 집에 침입자가 분명히 있는 것처럼 가장 큰 영향을 미칠 수 있고 사이렌은 침입자가 할 수 있는 한 빨리 떠나기 위해 침입자가 할 수 있는 대로 울린다. 사이렌은 같은 침입자를 당황하게 하고 전력 질주하도록 설계되었다. 사이렌은 또한 당신이 실제로 쉬고 있는 당신을 깨울 것이다.

유선 시스템을 사용하는 현금 유선 시스템의 간격을 알아라. 유선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은 포화상태의 마음이 간다면 항상 당신과 함께 가정 벽 안에 구멍을 뚫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렇지 않다면, 무선 시스템이 가장 유익하고 그러한 케이블에 대한 번거로움을 멀리하라. 그것은 당신의 가정에도 더 좋다.

매번 집을 잠그고, 정기적으로 충격을 설정하라. 당신이 결코 그것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 강도 경보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검사는 무엇인가? 몇 분 동안 집을 잠그지 않고 계속 설치하면 문에 잠금 시스템을 설치할 시간이 얼마나 될까?

대부분의 경우 문과 창문에 모션 센서가 있는 가정용 보안 시스템을 구입할 것이다. 모션을 감지하면 센서가 메인 컨트롤과 알람 링을 향해 이동한다.

센서가 집의 크기를 확인하고 센서가 집을 덮기에 충분한지 판단해야 한다.

그러나 시스템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가장 큰 집, 가장 인기 있는 버전 센서는 당신에게 좋다.

이미 그 일을 하고 있다면, 당신의 거주지 입구가 있는 모든 사람들이 데드볼트 표준 스프링 래치 트레스에 의해 보호되도록 완벽하게 하라. 왜냐하면 쉽게 우회하는 많은 데드볼트가 어떤 문에도 보호를 크게 증가시킬 것이기 때문이다.

6채의 집마다 1채씩 강도짓을 하는 것이 목표가 될 것이며, 건강보조 FBI는 가정 강도에 흡수된 상품의 가치를 1900달러에 가까운 평균치로 통계하여 개념적으로 가정에 1500달러에서 2000달러의 피해를 추가로 언급할 수 있다.

누군가에 의해 문이 열린 지 5분 정도 지나면 홱 돌아가는 문 도난 경보를 들어본 적이 있는가? 아니면 이미 모든 재산이 이미 막을 수 없는 한 번만 울린 화재 경보? 당신은 그 기간까지 죽었어야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