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예를 들어, 10대 제안 목록을 작성하거나 답변과 우려사항을 작성하는 시도를 시도하라. 당신의 게시물의 시각적 요소가 그것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고 당신의 독자들이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더 높아질 것이다.

많은 조직들은 다른 사람들이 준비되지 않았더라도 그것을 하는 것을 보았다는 사실 때문에 이런 종류의 마케팅 방법을 즉시 결론짓는다. 그들은 그들이 어떻게 실행할 것인지 혹은 왜 그들이 그것에 참여해야 하는지조차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때때로 실망하게 된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소셜 미디어를 채택하고 싶다면,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당신을 도울지 먼저 연구할 필요가 있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고 그들의 전략으로부터 얻는 것을 관찰할 필요가 있다.

자신의 회사에 적합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 소셜 북마킹 웹 사이트는 유익하다고 생각되는 사이트에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마다 다릅니다. 여기서 핵심은 동일합니다. 중요한 콘텐츠를 공유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와 느슨한 지위를 소셜 네트워크 피어와 함께 깎아 줄 것입니다.

소셜 네트워크의 범위를 늘릴 수 있는 것은 소셜 웹사이트를 연결할 때다. 각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의 모든 템플릿이 당신의 회사 사이트와 일치하도록 보장해야 한다.

당신의 회사 브랜드 이름은 매우 필수적이다. 당신의 모든 사이트를 당신의 사이트에 묶어서 당신의 비즈니스 sn 마케팅은 말 그대로 수십억 명의 온라인 소비자에게 도달할 수 있다.

배터리 수명에 대해서는 간단히 말해서, 2시간 동안만 작동하면 인스타 팔로워 구매 배터리 바가 한 곳을 떨어뜨린다. 중요한 통화 누락을 방지하려면 매일 전화를 충전하는 것이 좋다.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서도 브랜딩으로 틈새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점도 유념해야 한다(페이스북 타임라인에 브랜드를 붙였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이런 일을 할 수 있어? 소셜 네트워크의 이름을 짓는 하나의 방법은 이미지를 활용하는 것이다. 이미지를 자주 판매하는 이미지는 당신을 청중과 연결시키고, 그들이 당신의 이미지를 보고 나서 잠시 후,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사업,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 이름과의 유대감을 느낀다.

일단 프로필이 설정되면, 소비자, 사랑하는 사람들이 당신의 비즈니스 소셜 네트워크 페이지를 좋아하고, 따르고, 지원하도록 초대하기 시작할 수 있다.

많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당신의 연락처를 탐구하기 위해 사용되는 주소록 도구를 사용하라.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첫 달 안에 약 100명의 회원을 얻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게시물과 업데이트를 가지고 혼잣말을 하고 있다면, 더 이상 친구가 있어야 한다고 과학자들이 추천하는 49명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모든 병에 수백만 개의 거품이 있다.

이 현실은 특별한 가치가 없다. 게다가 그것은 던져넣는 정말 흥미로운 현실이다. 샴페인 한 잔이 있을 때 의논할 것.

서비스를 시작할 때 조직에 대한 아이디어에 대해 매우 명확해야 한다.

처음에 당신은 특정한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그렇다면 구글은 일단 당신의 확장된 사람들이 당신을 충분히 필수적이라고 생각하게 되면, 당신의 자료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MLM 리드를 많이 가지고 있지 않은 문제들을 다룰 필요가 있을까? 훌륭한 도구와 교육을 통해 MLM 리스트 빌딩을 올리는 방법을 프로그램하라.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할 줄 모른다. 스스로 알아내서 그들과 공유하라.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세부사항을 그들의 따뜻한 목록에 넘기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행복하게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새로운 게시물을 정기적으로 작성하라. 독자들은 당신이 언제 업데이트를 게시할 것인지 이해한다면 새로운 자료를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개인들이 다른 출판물에 가입할 때, 이것은 또한 진실이다. 새롭고 돌아오는 독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신선하고 역동적인 자료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프로필이 설정되면 고객, 가족 및 친구 구성원이 당신의 회사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좋아하고 따르고 지원할 수 있다.

많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사람들이 초대할 수 있도록 연락처를 검색하기 위해 사용되는 주소록 도구를 활용하면, 당신은 이것을 함으로써 첫 달 안에 약 100명의 회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다음은 당신이 더 이상 업데이트와 게시물을 가지고 자신에게 말하는 것처럼 느끼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블로그 사이트에 소셜 네트워크 성능 포함 – 사이트에 소셜 미디어 기능을 포함시키기 위해 API 및 위젯 지원을 제공하는 많은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이 위젯은 Facebook Like Buttons, Twitter 피드 위젯 및 Digg Bookmarks 피드로 구성됩니다.이 위젯은 사용자 상호 작용을 통해 팔로워 군대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오랫동안 실현될 수 있고 그것이 일어날 때 좋을 수 있기를 바란다. t 주변의 사용자들뿐만 아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