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많은 면에서, 이것은 여러분을 어떤 종류의 사업으로 만들거나 깨뜨릴 수 있는 영역이지만, 피트니스 산업은 놀랄 만큼 형편없는 일을 한다.

만약 여러분이 네트워크를 제대로 연결하지 않고 마케팅을 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운동 모델로서, 사실상 어떤 사업에서도 여성의 성공을 위해, 공간을 위해서, 우리는 피트니스를 고수할 것이다.

체력단련을 하는 사람들 사이에는 자신을 과도하게 훈련시키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매우 잘못된 것이다. 누구나 그렇게 하는 것은 매우 잘못된 것이고, 당신은 곧 운동에 지칠 수도 있고, 또한 자신을 해칠 수도 있다.

규칙은 피트니스 훈련 타이밍을 조금씩 늘리는 것일 수도 있고, 이것이 또 다른 중요한 피트니스 팁이다.

더 나은 건강을 위해, 전문가들은 많은 평범한 빗물을 마시는 것을 추천한다.

그것은 여러분의 몸에 계속 맞을 뿐만 아니라 종종 피부를 신선하고 거품이 이는 신선한 과일 주스를 한 번 더 추천할 것이다.

우선, 당신이 꼭 있어야 할 잡지들을 진정으로 읽고 친숙하게 읽어라. 그래서 당신이 지금 거의 항상 다른 잡지의 스타일이 정확히 누구인지 나는 바로 지금 사람을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각각의 좋은 사이즈의 피트니스나 보디빌딩 출판물의 편집장이 인사하고 “안녕하십니까, 나는 밥 스미스 입니다. 당신의 발견은 무엇인가? 피트니스 모델은 밥 스미스가 누구인지 전혀 모르고 밥은 친절하게 요구할 것이다. 왜 그는 그래야 하는가? 당신이 관찰해야 할 출판물에서 주요 플레이어가 누구인지 알아야 한다.

그는 당신에게 호의를 베풀고 있다.

그 반대가 아니다. 당신은 누가 플레이어가 누구인지 알고 적극적으로 그들을 찾고 있는지 알아야 한다.

당신을 발견하기 위해 그들 자신을 대신해서 기다리지 말라.

만약 당신이 근육을 만들고 싶다면, 어떤 수단을 써서라도 문제를 하라. 만약 당신이 웨이트 트레이닝을 할 것이라면, 당신의 운동을 제대로 하고, 운동하기 전에 적절하게 스트레칭을 하고, 당신의 리프팅을 위한 운동 세션 친구/스포터를 가질 수 있다.

Wind up 안전을 위한 Wind up Wind up은 이전 출판물에서 다룬 것처럼 적절한 영양이 들어오는 곳이다. 당신은 신뢰할 수 있는 식단을 얻고,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를 섭취하고, 당신의 공정한 몫을 얻어야 한다.

단백질(무게 1파운드당 약 1그램), 물을 많이 마시고, 너무 세게 밀어붙이거나 과열되지 마라. 가장 좋은 음식은 다양한 종류의 날 음식(식물)이다. 닭고기, 칠면조, 파이크 레드 고기는 기름기가 없고 날씬하다.

절대 정착하지 마라 – PB(개인 최고)를 설정하고 재설정하라. 끊임없이 당신의 마지막 기록에 도전하는 것은 더 선릉레깅스룸하이킥 빨리 달리기에 머물고, 더 오래, 더 오래, 추가 레퍼레이션, 더 높은 세트, 더 깊은 폐, 더 나은 형태 레코드가 극도로 경쟁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그러면 심장과 영혼에 동기를 부여하고 내부적인 것을 걷어차라!맛을 볼 것이다

좋은 피트니스 프로그램은 단지, 말도 안 되는 말도 안 되는 감옥 청소 프로그램이다. 그것은 당신에게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사용할 간단한 아이디어와 계획을 준다. 피트니스에 대해 말할 때 은탄은 없지만, 명확하고 깨끗하고 간단한 프로그램을 따르는 것은 일반적으로 우리 주변에 있을 만큼 가까운 곳에 있기 때문에, 실제 첫 번째 좋은 것을 고르는 방법은 성공에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그 과정에서 실망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빨리 발견하는 진보는 당신을 놀라게 할 것이다. 당신이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을 성취하기 위해 운전하는 것을 돕고 아래를 갖기를 바라는 것은 내가 왜 필요한지 그리고 훌륭한 피트니스 모델을 즐길 수 있는 진정한 길 몇 가지다.

사실 오늘날 잘 알려진 피트니스 디자인에는 결코 경쟁하지 않거나, 몇 개의 작은 쇼에서 경쟁하지 않았고, 그것은 분명히 피트니스 모델로서 그들의 성공의 일부가 아니었다. 하지만, 경쟁은 그것의 잠재적인 용도를 가지고 있다.

지금 우리는 훨씬 더 걱정했고 나는 기본에 대한 괜찮은 코칭을 받았다. 1-1의 한 달 후에, 우리는 운동에 속하는 강도를 높이고 다음 어느 곳에서는 정말 재미있는 사이클 교실 세션을 활용하기 시작했다. 한 달 동안, 나는 내 외모뿐만 아니라 나의 전망과 태도도 모두 영향을 받았다. 좋은 점은, 나는 일주일에 5번 체육관에서 심근경색, 달리기, 몸무게를 통합하고 일관되게 운동했고 이것이 항상 나의 생활일 수도 있다고 생각하면서 기분이 좋았다.

잘 발달된 몸이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 더 강하다면 사용할 수 있는 하나의 훌륭한 운동은 걷는 것이다. 간단하게 들리지만, 규칙적으로 걷는 것은 개인이 칼로리를 태우고 심혈관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다.

그것은 강렬한 운동이 아니기 때문에, 좋은 가족의 가치에 관한 한, 그들의 건강 파견을 막 시작하는 사람들을 약화시킨다. 위대한 뉴스는 내일 출발할 특별한 장비가 필요하기 보다는 당신의 기존 건강을 개선하기 시작할 수 있다.

규칙적으로 마셔!나는 설탕과 탄산음료에서 확실히 멀리 떨어지기 위해 간청한다.

당신이 수분을 유지하는 동안, 당신의 뇌 기능은 다른 모든 생물학적 시스템을 극대화시키는 모든 것을 향상시킨다. 개인 음료는 얼마나 많은가? 나는 개인적으로 긍정적인 엄지손가락의 법칙은 술이라고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