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음, 여러분은 단지 재미있고 흥분하기 위해 내기를 하고 있을 수도 있지만, 여러분이 이길 수 있는 정확한 내기를 할 수 있다면 어떨까? 손실을 확실히 승부로 바꿀 수 있고 더 많은 돈이 들어올 것이다.

1955년 칼린은 타격 타이틀을 거머쥔 최연소 야구선수가 되었다. 사실 그는 기록을 깼을 때 이전 기록 보유자(Ty Cobb)보다 하루 더 어렸다.

이 물건들은 또한 남성 베스트 프렌드인 Mlb 액세서리를 선택하는 자랑스러운 주인이기도 한 당신의 리스트에 있는 스포츠 팬에게 완벽한 선물을 만들어준다. 당신이 어떤 사이즈의 옷을 사야 할지 모를 때 이것은 그들이 확실히 좋아할 것이다.

강점: 이 라인업이 할 수 없는 일이 있을까? 곤잘레스는 이 야구장에서 40홈런을 칠지도 모른다. 왜냐하면 그는 그냥 앉아서 그린 몬스터를 향해 냄비 샷을 하거나 페스키스 폴 크로포드 근처의 라인을 따라 한 발을 뜯어낼 수 있고, 그와 자코비 엘스베리는 올해 100번의 스위프를 위해 결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더스틴 페드로이아와 케빈 유킬리스는 베이스 오 그래, 그리고 우리는 아직 언급하지 않았다. JD 드류나 데이비드 오르티즈

게임에 대한 지식, 내부자 정보 및 최신 통계 및 추세가 다음 스포츠 투자를 장애화할 때 도움이 되지만, 어느 누구도 각 투자 가능성 뒤에 있는 시장을 이해하는 데 촛불을 켜지 않는다. 사실, 당신이 한 분야를 파고들 시간이 있을 뿐이고, 어디서 시작해야 할지 모르거나, 당신의 모든 데이터를 수집하고, 동점자가 필요하며, 미디어 시장과 그들이 생산하는 광란을 이해하는 것이 스포츠 이벤트를 수익화하는 데 핵심이다.

무엇이 더 충격적인지 모르겠다 – 그 숫자들 중 몇 개가 얼마나 높은지, 아니면 자이언츠가 우승 기록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하지만 보시다시피, 여러분의 강국 팀들 조차도 3회에 한 번 이상 2회 정도만 이기게 됩니다

13개의 MLB 팀에서 우승 기록, 1점 승리의 비율은 물론 그들 모두가 호의적이지는 않았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비록 팀이 실제 경기에서 승리하더라도, RL이 당신을 얼마나 많이 이길 수 있는지에 대한 적절한 아이디어를 줄 수 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캔자스 시티, 샌디에이고, 콜로라도로 가는 9경기, 3번의 도시 도로 여행을 막 끝냈다. 카디널스는 6승으로 위대한 야구를 해왔고, 센트럴에서 25경기 차로 밀워키를 리드하고 있다.

카디널스는 리그 최고의 공격팀이다. 264득점으로 264득점을 올린 그들의 3회 MVP 알버트 푸홀스가 이번 시즌 후반에 생애 처음으로 270세 이하를 기록하며, 세인트루이스의 피칭에서 NL을 이끌며, 이 로드를 이끌었다. 카일 로세, 카일 맥클렐런, 제이미 가르시아로부터 합계 18승을 거두며 대단했다.

강점: 이 회전의 앞부분은 더 이상 가자를 갖지 못할 수도 있지만, 팀은 두 시즌 전에 스콧 카즈미르의 패배에서 살아남았고, 데이비드 프라이스는 아마도 작년에 사이영상에서 탈락했을 것이고, 그는 이번 시즌에 제레미 헬릭슨이 이 경기에서 최고의 유망주 중 한 명이기 때문에 이번 시즌에 다시 이 상을 위한 선두주자가 될 것이다. 그리고 레이는 지금 이 경기에서 최고의 유망주자 중 한 명이다. 제임스 실즈, 웨이드 데이비스, 제프 니만이 올 시즌 풀시즌을 뛰는 모습을 보고 흥분해야 하고 앤디 소난스틴은 6번째 선발투수에게 좋은 선택이다.

사람들이 흔히 저지르는 실수 중 하나는 통계를 계산하지 않고 항상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베팅하는 것이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베팅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니지만, 당신은 이전의 게임 공연이나 현재의 통계와 같은 많은 다른 요소들을 고려해야 한다.

당신은 좋아하는 팀에 맹목적으로 베팅하기 전에 어떤 종류의 숙제와 통계 비교를 해야 한다.

이것은 실망으로 이어질 수 있다.

당신이 내기에 더 나은 수익을 얻는 것은 항상 당신의 지갑에 좋다. 좋은 시스템은 어떤 게임이 좋은 내기를 하는지 알아내야 한다.

이제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있다.

그리고 나가서 당신의 내기를 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를 찾을 수 있다.

좋은 mlb 스 안전한 사이트 포츠 베팅 시스템은 당신에게 지속적으로 우승 선택권을 줄 수 있을 것이다.

7) 운동하는 아침, 일찍 일어나서 시스템을 가동하십시오 (오전 10시에 시작합니다) 3 ~ 4시간 전에 식사를 하도록 노력하십시오 (아침 10시에 시작하십시오). 아침 식사를 공정하게 유지하십시오. 과일, 시리얼, 빵 및 과일 주스를 고수하십시오. 아침에 엔진을 시작하려면 커피가 필요할 수 있지만, 더 자주 소변을 보고 탈수를 유발할 수 있으므로 카페인 섭취를 제한하려고 노력하십시오. 지방을 많이 피하려고 노력하십시오. 단백질, 그리고 가스를 주는 음식들. 배터스 박스에 있는 공기 비스킷을 자르는 것은 계약을 성사시키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1루수: 세인트루이스 알버트 푸졸스(296, 9 HR, 28 타점)는 비록 카디널스가 월드시리즈의 주요 숙취에 빠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6연속 선발 출전을 위해 운전석에 앉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