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좋은 육아는 많은 희생을 수반한다.

부모로서, 이 친구들을 좋은 해변가에 있게 함으로써 일주일간의 휴가를 시도할 수 없다. 당신은 독신이었을 때, 그러나 부모로서 당신의 어린 아이들은 당신의 책임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당신이 중요한 것들을 희생한다.

당신은 당신의 부모님이 실질적인 사람이라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대부분의 부모들은 부모의 양육형태를 가질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이혼 양육수업은 시간을 낭비할 것이라 생각하지만, 일단 그들을 끌어들이고 즐겁게 배우기 위해 구성된 양육수업을 찾으면, 그들은 그들의 양육형태를 간단히 바꾸면 더 행복한 가정생활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알 때 매우 흥분할 뿐만 아니라 그들이 저지른 실수를 본다.

민주적 양육방식은 권위적이고 관대한 양육방식의 계획이다. 민주적 부모는 보통 필요하고 시행하는 규칙을 정할 것이지만, 처벌이 다가올 때 각 상황을 취할 것이다. 보통 민주당 부모들은 그들의 아이들이 왜 규칙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왜 나쁜 민주당 양육에서 어떤 행동은 아이들이 일단 좋은 일을 하고, 왜 그것이 잘못되었는지를 확실히 깨닫게 하는 것에 대한 것을 가장 잘 이해하도록 하는 것에 대해 가장 많이 고려하고 있다.

부모와 자녀가 상호작용하는 모든 사람이 부모를 존중하는 만큼 성장하는 양육방식은 갈등과 문제를 합리적으로 처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중요하다.

이것은 때리거나 어떤 것이나 그런 종류의 처벌은 손에서 처리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부모의 손은 단지 사랑하는 손길에 사용되거나, 포옹이나 구석을 두드리는 것을 좋아한다.

참여하거나 보모 공동 작업 시작 당신은 사람들이 보통 다음에 당신의 아이를 보모하는 것을 보모한다.

그것은 아이를 키우는 것에서 벗어나는 자유로운 방법이다.

비전 – 리더십 부모들은 그들의 아이들이 항상 발전하기를 원하 는 종류의 사람을 분명히 상상한다.

그들의 양육 결정을 지시하는 주변 문화, 환경, 감정, 또는 그 밖의 어떤 것이 아니라 그 비전이다.

팁: 모든 사람이 이 모든 것이 효과적이었던 이전의 모든 상황을 회상하는 상황에서 모든 사람들과 대화를 나눈다: 강인함, 부드러움, 또는 두 아빠를 얻는 것은 실제로 모든 세대에서 가장이 되어왔다. 항상 열심히 일하고 그의 가족을 위해 재정적으로 제공하는 것은 보통 8~830개의 일을 의미했고 그들은 항상 늦은 시간 안에 한두 가지 일만 할 수 있는 시간을 갖는 것 같았다. 아이들은 시간이 있는 것 같았다. 그들의 아빠에게 헌신하는 것, 심지어 집안일을 돕는 것까지도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은 매일 아빠들을 보고 연결해야 한다는 것이다.오늘날 아빠는 종종 긴 근무시간과 가정과 배우자와 아이들을 여행하는 것에 대한 스트레스를 더한다.

다른 모든 사람들처럼, 아이들은 좋은 행동에 대해서도 칭찬이 필요하다. 그들은 높이 평가받고 원했고, 당신은 그 아이가 좋은 행동을 할 때 너무 칭찬하는 것에 대해 더 이상 더 이상 비방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네가 너무 자랑스럽다, 여보, 넌 최고야, 자기야.

개인이 서로에게 많이 기대하는 이러한 감정에 대해 이야기하라. 당신이 실제로 중요한 일을 하고 있고 육아에 대한 관점도 중요하다는 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다시 확인하라.

부모가 될 때, 자녀는 당신의 지도와 방향에 완전히 집착하고, 실제로 그들이 어떤 방향을 선택하는지에 대한 영향을 향해 나아가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경계를 설정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당신의 자녀들은 또한 왜 당신의 삶의 현실이 가장 좋은 방법인지, 당신의 자녀들에게 경계를 설정하려고 시도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완전히 의존하게 되고, 좋은 현실을 깨닫지 못할 것이다. 부모는 학교에 등록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 반성하고 미리 생각하는 것이다. 아이들을 위해 무언가를 저울질하는 동안 당신은 정말로 아이들에게 많은 선함과 악함을 주지 않는다. 그러나 그들에게 무엇이 환상적이고 무엇이 존재하는지 가르쳐준다. 왜냐하면 그들은 똑똑하고, 비판적이며, 책임감 있게 성장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아이를 훈련시키면서 마음속에서 품어야 할 것은 아이가 집단에게 끼친 고통에 대해 아이에게 갚는 것이 아니라, 아이가 스스로 주는 고통에 대해 당신에게 동전을 주는 것이다. 그러나 목표는 아이를 바꾸고 책임감 있는 행동의 위치로 되돌아가는 것을 막는 것이다. 그러므로 아이를 사랑하고 아이를 창조하는 것은 당신이 그 아이를 사랑하고 당신이 그 아이를 사랑하고 지금 행동함으로써 당신이 자랑스러워 할 수 있도록 그를 돕고자 하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다. 얼마나 좋은가. 부모 행동!

아이가 경고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즉시 행동할 용의가 있다.

만약 당신이 기간을 정했다면, 양육 지원 전문가들은 그가 성장할 때마다 1분 정도 머물러야 하기 때문에 당신이 그를 기간 외 지역에 두었는가를 충고한다.

3살짜리 아이는 3분 이상 시간을 내야 한다.

좋은 육아는 많은 희생을 수반한다.

부모가 되는 것은, 단지 일주일간의 공석을 시도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