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쇼핑몰과 상인들은 한정되고 특별한 상품만을 가지고 있다.

온라인 쇼핑으로 http://www.kobacco.com , 당신은 수백만 개의 품목에 접근할 수 있다.

특히 보통은 찾기 어렵다. 당신은 벽돌과 박격포에서 전형적으로 찾을 수 없는 것을 정확히 찾을 수 있다.

쇼핑 몰은 다양한 상품으로 더 잘 알려져 있다.

당신이 지역 상점에 가서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드레스를 싫어할 때마다, 당신은 제때에 제한될 수 있고, 지역성이 부족해서 다른 상점으로 갈 수 있다.

이것은 쇼핑 센터에서 문제가 아니다. 만약 당신이 특정한 가게 안에 있는 모든 의상을 싫어한다면, 문제없다. 단지 다른 가게로 몇 피트 걸어가라. 상상할 수 있는 모든 필요, 맛, 까다로운 고객에 필적할 수 있는 가게가 있다.

당신이 찾던 많은 매장들이 훨씬 더 많이 묶여있다.

쇼핑몰과 소매상들은 인터넷 쇼핑의 한정되고 특정한 라인만을 가지고 있고, 당신은 수백만 개의 아이템이 필요하다. 특히 보통 당신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찾기 위해 긍정적인 것은 당신이 벽돌과 박격포 보호구역에서 찾을 수 없는 것을 찾는다.

온라인 쇼핑 네트워크는 사용자 친화적인 기능을 가지고 있어서, 누구나 그것을 사용하여 다른 단계들 중에서 추가, 따르고, 연결하고, 공유할 수 있다.

당신은 무료 회원이 되고, 친구를 추가하거나, 당신이 단지 사고 싶은 제품을 구매한 모든 사람을 따라간다. 당신은 당신이 쇼핑할 때마다 전형적으로 메일을 수표를 얻고, 또한 추가된 제품을 구매할 때, 당신은 보너스 구매 수표를 받는다.

주의:인터넷 쇼핑은 신원 도용과 제도가 되기 쉽다. 은행이나 신용카드 세부사항을 제공하는 동안 주의하라. 보안 정책이 강한 웹사이트에서 블랙 프라이데이와 사이버 먼데이 쇼핑만 한다.

그들의 인터넷 사이트는 강력한 도난 방지 필터와 명성을 가져야 한다.

신용카드 세부사항을 이메일로 교환하지 말라.

인터넷 쇼핑을 하는 것이 더 좋다. 1 쇼핑몰에서 쇼핑몰로 쇼핑하는 것이 내가 정말 거래하고 싶은 제품의 가격을 직접 비교할 수 있다.

그것은 내가 어떤 소매점에서 어떤 것이 가장 좋고 더 저렴한지 보기 위해 다른 소매점에서 뛰어내릴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또 다른 것은 내가 일주일에 24시간 내내 쇼핑할 수 있다는 것이다. 온라인 쇼핑에서 쇼핑몰 안에 있는 수십, 수천 명의 고객들과 함께 쌓아야 하는 쇼핑몰에 비해 나는 일주일에 24시간 쇼핑을 할 수 있다.

대부분의 집안일을 하고 또한 당신의 아기를 제대로 데려가는 많은 여가 시간을 보낸다. 어쨌든 온라인이나 쇼핑몰을 통해 쇼핑하는 것은 쇼핑과 관련된 물리적인 연관성은 없지만 정확히 같은 이점을 가지고 있다.

어떤 것에 참여하는 물건을 사는 것은 사람이 그것을 구입하기 위해 자금이 필요한 한 쉽다.

첫째, 온라인 쇼핑은 매우 편리하다. 이것은 다양한 반지를 뒤지고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을 고르는 웹사이트와 함께 가는 문제다. 약혼반지를 찾기 위해 축구장 서너 개의 길이인 쇼핑몰을 통해 걸어갈 필요가 없다. 당신은 당신의 집에서 쇼핑할 수 있고 당신의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다이아몬드 반지를 찾을 수 있다.

만약에, 당신은 단지 혼자서 쇼핑을 위해 그 도시를 방문하기를 원할 때, 당신은 단지 런던에서 방콕으로 가는 비행기들에 대해 문의하고, 저렴한 비행 거래를 즐기고, 런던 이외의 대도시로 날아가는 것, 맨체스터에서 런던까지 다양한 항공편들이 있다.

또한 웹에서 쇼핑할 수 있는 편리함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다. 지역 소매점에서 긴 줄을 기다리는 것을 좋아하는 영혼은 없다. 이것은 확실히 번거롭고 번거로운 방법이다. 정말로, 여러분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더 좋은 전략들이 많이 있고 여러분은 군중들과 쇼핑하는 것에 짓눌리지 않기를 원할 것이다.

프로그래머를 사용하지 않고 레이아웃과 템플릿을 변경할 수 있는 능력 쇼핑 카트 시스템을 사용하면 WYSIWYG를 사용하는 프로그래머 쇼핑 카트를 고용하지 않고 레이아웃과 디자인에 대해 쉽게 변경할 수 있다.

WYSIWYG를 사용하는 프로그래머 쇼핑 카트를 고용할 수 있다.

안전 측정을 관찰한다.

쇼핑 카트 애플리케이션이 블록을 이동할 수 있고 사이트를 어떻게 배치할 수 있는지 사용자가 실시간으로 정보를 입력하고 정보를 볼 수 있도록 허용한다.

보고 느끼면 훨씬 더 창의적인 추진력을 갖게 된다.

상호 작용을 위한 장소, 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현재 아무도 소셜 네트워킹의 효과적인 사용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동시에 상호작용의 선택을 유지하는 것은 욕구를 움직였다. 그래서 쇼핑 사이트 템플릿에서 하나를 사는 동안 소셜 네트워킹 버튼을 위한 힘든 작업 장소를 알아보는 동시에 라이브 채팅 패널은 고객의 비전을 포착하게 되었다. 단지 빠른 접촉이나 피드백 형태일 수도 있다.

플릿 워크는 쇼핑을 즐기기에 아주 좋은 또 다른 장소다. 다른 쇼핑 센터 플릿 워크와 비교할 수 있는 또 다른 장소는 토퀘이에 위치해 있고 토퀘이 홀리 내에서 한 곳에 머무르는 사람들에게 쉽게 접근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