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이런 식으로 부동산 취득을 하는 것은 플립만큼 섹시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단지 괜찮다. 당신의 투자가 안전하다는 것을 아는 것이 더 좋고, 당신은 한 가지 어리석은 결정 때문에 당신의 미래를 위험에 빠뜨리지 않을 것이다.

1943년에 처음 출판된 인간 동기 이론에서 행동 심리학의 아버지인 아브라함 매슬로는 사람들이 세 가지 기본적인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동기부여를 받는다고 관찰했다. 세 가지 기본적인 인간의 욕구는 음식, 피난처, 옷이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은 다른 어떤 필요보다도 이 세 가지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부동산은 순환이고 순환은 어느 정도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당신은 부동산 사업을 변화하는 부동산 시장 추세와 함께 스스로 운영하는 현금 생산, 이윤 창출 기계로 성장시킬 수 있다.

사실, 지금은 부동산 투자에서 시작되는 어떤 시기만큼이나 좋은 시기다.

하지만 현명한 투자를 해야 한다.

물론, 당신은 건설 전의 심각한 현금을 만들 수 있지만, 만약 (아니, 그렇지 않다면 – 언제) 시장이 바뀌고 갑자기 같은 건물에서 판매하기 위해 시장에 35개의 동일한 부동산이 있다면 어떻게 될까? 그 부동산에 마이너스 현금흐름을 언제까지 가지고 다닐 수 있는가?

예를 들어, 단기적으로 부를 얻고 싶다면, 부동산을 사고 보유하는 것이 장기 전략인 부동산을 사고 보유하는 것이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적절한 전략이 아닐 것이다. 플리핑과 부동산 전매-저평가된 부동산을 사고 더 높은 가격에 팔면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최선의 전략이 될 수 있다.

GRM 또는 총임대 승수증, 재산가격과 재산의 연간 급여를 비교한 결과 연간 총임대료가 12,000달러, 재산비용이 12만 달러, GRM은 일반적으로 10달러면 10달러는 좋은 척도다.

만약 당신이 위의 전략에 익숙하다면, 나는 당신이 시도하고 싶은 어떤 주어진 전략에 대한 강좌나 심지어 당신이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기 전에 그것에 대해 항상 교육받고 잘 아는 것이 좋다고 제안한다.

당신은 먼저 지시사항을 읽지 않고 잭 해머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다. 2단계 – 목표 시장이 무엇인지 결정하라: 모든 부동산 시장에 모든 것이 될 수 없다. 만약 압류가 당신에게 호소한다면, 압류 시장에 투자하기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집주인이 되고 싶다면, 당신의 부동산 마케팅 노력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주 소유주들을 외면하라.

주식인 부동산 뮤추얼 펀드나 ETF에 투자 사무실이사 하라. 만약 당신이 증권 계좌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몇 초 안에 인터넷에서 이것을 할 수 있다.

만약 할인 브로커에게 전화를 하지 않고 인터넷에 계정 검색 할인 브로커를 열어 그것을 찾는다면, TV, 신문, 인터넷에서 금융 뉴스를 따라가기 시작하라.

또 다른 방법은 엽서와 전단지를 표적 주택으로 보내는 것이다. 그러나 좋은 카피라이팅이라고 불리는 것을 할 수 있는 사람을 찾는 것이 바람직하다. 좋은 카피라이팅은 단어, 글꼴, 문구, 그림, 콜투액션 등을 결합하여 당신의 잠재적 주택 구매자들이 당신의 번호로 전화하도록 강요하는 것이다. 당신이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제대로 하도록 하라.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당신의 힘든 돈을 낭비하게 될 것이다.

한 단계에서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전략을 구사하면 성공할 것이다. 다음 블록버스터에서 기다리는 것보다 꾸준한 수입을 제공할 수 있는 부동산을 갖는 것이 더 낫다. 이는 앞으로 몇 년이 걸릴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부정적인 현금 흐름 시나리오가 일어나기를 기다리고 있다.

부동산을 어디에서 살든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데 도움이 되는 팁은 업계에서 가장 큰 현금흐름을 제공하는 적절한 수단이다. 교육, 전문지식, 마케팅, 올바른 태도를 결합하면 더 큰 투자를 달성하고 더 나은 현금흐름 거래를 받을 수 있는 소질을 갖게 된다. 다음 단계는 조치를 취하는 것이다.

좋아, 무슨 말인지 알아, 지미, 이걸 가지고 어디로 가는 거야? 음, 사랑은 부동산 투자에 관한 한 매우 중요하다. 알다시피, 부동산과 사랑에 빠지는 것은 많은 새로운 투자자들이 저지른 실수를 투자하는 재앙적인 부동산이고 만약 당신이 조심한다면 그것은 많은 돈이 들 것이다.

당신은 그 이야기를 알고 있다; 항상 당신에게서 훔치는 꿈을 꾸고 싶어하는 한 사람이 있다.

부동산 투자에서, 당신은 항상 어떤 삼촌에 대해 듣게 될 것이다. 삼촌은 그들의 집을 임대하고 있던 친구가 있고 그들은 몇몇 나쁜 세입자들에게 뻣뻣해졌다.

나는 의욕이 좋긴 하지만, 진지하게, 나는 돈이 없다. 그러면 당신이 잠재적으로 수익성이 있는 거래를 발견한다면, 그 돈은 당신을 찾을 것이다. 또는 적어도 돈을 가진 사람들은 당신을 찾을 것이다. 게다가, 당신의 돈이나 신용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그러한 관계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전매와 같은 투자 전략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