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기존 가구의 사진과 측정을 모두 촬영하십시오. 보관(있는 그대로 작동한다고 생각), 재장착, 재장착 또는 수리(필요 작업), 기부 또는 판매(보관하지 않음 – 제거) 및 마지막으로 폐기하는 경우 메모하십시오.

그러나 홈스테이징 디자인은 정반대다. 홈스테이저의 의도는 주택 내부와 외부를 전체 주택 구매자 그룹에게 더 매력적으로 만드는 것이다. 그것은 호스에 보다 보편적인 매력을 주려는 것이다. 전형적인 실내 디자인은 한 사람을 위해 만들어진 반면, 스테이저는 전체 인구에서 그의 눈을 가지고 있다.

같이 일할 공간이 거의 없다면? 공간이 제한된 부엌을 어떻게 설계하십니까? 작은 부엌에 대해 가장 먼저 이해해야 할 것은 그것이 어수선한지 확인하고 싶다는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작은 공간에 가능한 모든 것을 맞추려고 하지 않는 것이다. 당신이 할 수 있는 공간을 가지고 일하는 것이다.

활용될 조명은 또한 중립적인 언더톤을 가져야 하며, 새로운 조명 세트를 얻을 수도 있고, 그래서 당신의 방의 실내 디자인과 함께 오래 갈 수 있다.

색조는 또한 계절이나 기분에 맞게 수정될 수 있다.

색조가 램프 플로랄 색조에 미치는 멋진 효과를 염두에 두고 있다.

그리고 하얀 색조는 낭만적인 느낌에 완벽할 것이다.

실내에서 사용하고 싶은 색상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도 중요하다. 객실의 비율에 맞는 것을 선택하는 동시에 가구 품목의 배치뿐만 아니라 배치도 고려해야 한다.

비용 기반 설계자는 프로젝트 범위를 평가하고 프로젝트에 투입해야 하는 총 시간을 추정합니다. 프로젝트 비용을 결정하기 위해 사용하는 다른 방법도 있습니다.

글쎄, 어떤 사람들은 그럴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정말 중요하지 않다: 비록 여러분이 인테리어 디자인 스타일이 완전히 현대적이라고 해도, 여러분은 풍수 연습으로 이익을 얻기 위해 삶을 조정할 수 있다.

그 사진들은 보통 5피트 6인치에서 시작하는 눈높이를 따라 걸어진다면 더 좋아 보일 것이다.의자나 의자가 있는 사무실이나 지역에 대해서는, 좌석이 있는 눈높이에서 가장 잘 걸려 있다.

다른 팁은 그림과 그림 프레임을 강조하기 때문에 흰색 또는 밝은 색의 매트를 사용하는 것이다. 그러나 그림 자체에 따라 달라지는 것은 그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열쇠다. 퇴색을 방지하고, 손톱 대신 햇빛에 사진을 치는 것을 피하기 위해서, 사진을 잡는 것이 가장 좋다. 만약 여러 개의 사진을 더 좋은 효과를 주는 것처럼 크고 작은 그림 프레임을 번갈아 가도록 노력하라. 배치, 중심 또는 주 그림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내면을 들여다보고, 정말로 중요한 것을 생각해보라. 꿈의 포수들에게 관심이 있다고 하자. 그래서 꿈의 포수가 잘 맞는 디자인을 만들어라: 모호한 모양과 그늘, 모호한 불빛, 벽에 환상적인 그림들. 만약 당신이 상상하는 세상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당신만의 세계를 창조하라!당신의 열정을 당 편백나무침대프레임 신의 마음에 몰아넣어라: 특이한 재료를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깨진 유리와 대리석에서부터 나무 가지, 말린 식물과 깃털, 종이 접기, 깨진 거울 조각에서부터 나무 칩이나 금속 억양, 아크릴로 색칠한 바다 껍질에서부터 캔버스에 있는 예상치 못한 예술품에 이르기까지.

당신은 온라인 학위가 캠퍼스에서 공부한 것과 같은 지위를 가지고 있지 않을 수도 있다고 믿을 수 있다.

이것은 단순히 사실이 아니다. 온라인 인테리어 디자인 학위를 제공하는 대학과 대학들은 잘 설립되었고 높이 평가된다. 이러한 기관들로부터의 학위는 가치 있는 – 심지어 권위 있는 것으로 간주된다. 그리고 당신이 온라인이나 캠퍼스에서 학위를 얻든 전혀 차이가 없다.

당신이 창의적인 타입인가요? 오늘날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은 창의성을 이용하여 전 세계 모든 유형의 기업과 가정의 일상 환경을 쉽게 바꿀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매일 저녁 HGTV를 본다면,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인테리어 디자인 학교의 미래의 추구자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볼 수 있다.

그들의 유용성과 모든 종류의 사업과 가정에 대한 기여는 장기적이다.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오랜 경력은 즐기는 남자나 소녀에게 완벽할 수 있다.

이런 종류의 흥미로운 결정을 내리고, 무엇이 추했는지를 바꾸고 결정하고, 그것을 아름답게 바꾸는 것은 보람 있는 직업이다.

방의 목적은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무엇을 할 수 있고 할 수 없는지에 대한 궁극적인 결정자가 될 것이다. 현명한 디자인을 하지만 이것은 너무 제한적일 필요가 없다. 어떤 특징들은 방을 실제로 최대화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가죽 책상은 거실이나 응접실에 추가적인 기능을 추가하고 흥미로운 초점이다.

고객 여러분께 다음 관심사는 최종 제품이 여러분이 환상적이라고 느끼는 것입니다.왜냐하면 여러분의 집에서 아름다움에 둘러싸여 있기 때문입니다.이 아름다움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