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왜 번영을 혁신하거나 변화시키려고 하는가? 일관성과 지속성은 뛰어난 성공을 거둔 사람들에게 공통적인 존경할 만한 특성이다

만약 당신의 달러가 낭비되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면, 당신은 그 신청서에 대해 행동할 수 있는 방법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가능한 100%가 어떻게 같은 결과를 얻기 위해 당신의 방법을 변화시키는지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이건 좀 바보같이 들리지만 이 작은 팁은 정말 멋진 팁이야. 왜냐하면 어떤 면에서는, 가게에서 돌아온 후, 어떤 느슨한 성장도 병으로 만드는 것과 같기 때문이다. 매달 혹은 몇 달에 한 번씩 잔돈을 세어보고, 그것을 말아서 은행 계좌에 입금하거나, 마땅히 받아야 할 저녁 외출에 보상을 한다.

이것은 당신이 훨씬 더 긍정적으로 배운 개인 재정 기본이다.

엄청난 예산을 가지고, 당신의 일생 동안 기대했던 과도한 돈을 가진 사람. 당신이 저축한 돈은 당신이 창출한 금액이다. 그래서 당신은 더 부자가 될 것이다.

이자 부담을 피하기 위해 매달 만불을 지불해야 하지만 최소한 최소한의 지불은 할 수 없다. 만약 당신이 달 말에 수표를 완전히 지출하도록 한다면, 이것은 당신이 불필요한 이자 수수료를 멀리하게 할 것이다. 가능할 때마다 당신은 당신의 청구서에 대한 최소 금액을 지불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더 빨리 0으로 지불해야 할 것이다. 이 금액은 당신이 더 빨리 당신의 돈을 더 빨리 일하게 할 것이다. 어떻게 하면, 당신은 당신의 조직과 좋은 관계를 유지할 것이고 당신의 점수는 계속 상승할 것이다.

예산은 당신에게 더 많은 재정적 기회를 줄 것이다. 적절한 재정 예산과 재정적인 목표에 따라, 당신은 이제 당신 자신의 것으로 더 많은 기회를 이용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가진 더 많은 투자 수입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개인 금융은 개인 생활에서 이익을 이용하는 사람을 통해 이루어진다. 돈은 무생물이다. 개인 금융의 핵심 기술적 구성 요소와 도구는 돈 금융이다. 그러나 그것은 확실히 특정 금융의 중요한 부분이 아니다. 당신의 습관은 돈보다 중요한 경향이 있다.

최고의 개인 금융 소프트웨어는 전형적으로 매우 확립된 역사적인 과거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수천 명의 행복한 고객을 가지고 있다.

몇 년 동안, 너무 큰 지원 팀을 가지고 있다.

나는 새로운 회사들이 할 수 없다고 말하고 있다.

훌륭한 소프트웨어를 생산하라 – 그들은 확실히 할 수 있다!그러나 그 회사가 몇 달 전에 막 그라운드에 뛰어들었다면 조심하라는 것이다.

빌 게이츠나 샘 월튼 같은 엠파이어 빌더들은 그저 훌륭한 사업가들일 뿐이고 산업을 변화시키고 이 자수성가한 억만장자들이 했던 것과 같은 새로운 것을 낳는 것은 비전을 가지고 있는가? 당신은 당신의 재정 상황을 구매하는 곳에서 10억 달러의 장벽을 깨는 것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비전을 가지고 있는가? 정확히 무엇을 위해 재정적인 성공을 만들어 내는가는 온도 조절기와 같은 것이다.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이 그것을 설정할 때 더 커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비전을 확장할 수 있다면, 당신이 얼마나 성공할 수 있는지에 제한이 없다.

다행히도, 은퇴 후 준비하는 주요한 좋은 프로그램이 될 것이고 그 중 401k 401k는 종종 전국의 많은 고용주들이 제공 FTX 거래소 하는 은퇴 계획이며, 그것이 당신의 개인 재정을 위해 일할 세 가지 이유가 있다.

그 계획은 본질적으로 당신의 안전한 재정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당신은 당신의 화려함에 완벽하게 도달하기 위한 계획을 만들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수입과 지출의 차트를 만들어서 당신의 필요에 반하여 그것들을 만들어야 할 것이다. 당신의 필요에 반하여 효율적으로 그것을 얻어라. 당신의 자동차 재정 비교를 제공하라.

당신은 당신의 포트폴리오를 매년 검토하고 있다.

재평가는 당신이 위험을 관리하고 당신의 저축을 당신의 목표에 맞추는데 도움을 준다. 재평가는 또한 개인이 높은 판매를 하고 낮은 구매를 하기 위한 것을 상기시킨다.

소득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변화를 주기 위해 보험에 든다고 해. 그게 안 될 것 같아? 끝까지 버티는 게 두려운가? 돈을 잃는 것을 두려워하거나, 아니면 모든 달러가 그렇게 쓰이는 것을 보십니까?

예산은 이 일의 뒷모습을 쉽게 만드는 데 필요한 시간 지출 계획을 막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보통 일정 기간 동안 받는 지불이나 수입의 진술을 원한다면, 당신의 예산은 당신을 도울 수 있다.

개인 재정을 위해 고수해야 할 가장 큰 팁은 절약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이것은 돈을 포함한 가발을 똑같이 밟고 있는 저 젊은이들에게 매우 사실이다. 불필요한 물건에 쓰지 마라. 만약 당신이 무언가를 원한다면, 그것을 바로 얻기 위해 소비하지 마라. 그리고 그것을 생각해라. 그것은 다음을 사기로 한 결정이 쉽게 일어날 수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