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당신은 보통 리조트 파운드 감소가 당신 자신의 것을 위해 달성하기 매우 어려운 공동체의 일원이 될 것이다. 당신은 매우 뿌리깊은 받아들일 수 없는 것을 깨고 그것들을 새롭고 건강한 습관으로 대체하려고 노력해야 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포스트에 지원 시스템이 필요하다. 피트니스 리조트에서, 당신은 당신이 될 비슷한 이유로 개인들이 있다.

당신은 상호작용하고,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서로를 도울 수 있다.

모든 사람들이 기간의 최대 이익을 위해 서로 상호작용하기 위해서 그리고 서로 도울 수 있다.

나는 고객들에게 우리 모두가 삶의 여러 지점에서 강점과 약점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24세 Id 9% 체중에서 나는 700파운드를 쪼그리고 앉아 405파운드를 벤치 프레스할 수 있다.

나는 더 이상 그런 종류의 사람들을 선택할 수 없다. 심지어 35개의 풀업을 할 수 있다.

심지어 내가 원하는 만큼 안정공에 서서 스트레칭할 때 내 무릎에 얼굴을 대고, 내가 짐승을 위해 할 수 없는 모든 물건과 고정장치. 24살 소년 그럼 내가 더 건강했니, 지금?

BS 작가가 없는 것으로 알려진 하드 코어 과학뿐만 아니라, 왜 나는 어떤 사람들이 솜털 정보처럼 인식할 것을 쓰고 있는가? 몇 년 동안 나는 이메일, 편지, 어쩌면 내가 어떻게 운동 모델이 될 수 있는지 묻는 수백, 어쩌면 수천 명의 남자들을 얻었다. 당신은 오랫동안 그 사업에 종사해왔고, 설사 사람들에 관한 당신은 내가 이것을 신입생들로부터 얻었다는 것을 알아야 하고, 나는 이것을 꽤 오래 전부터 가지고 있었지만 효과적으로 침입할 수 없었던 여성들로부터 가지고 있다.

액체가 있을 때, 평범한 미국 남편과 아내의 의학은 언론, TV, 뉴스, 그리고 수천 권의 다이어트, 건강, 건강 책에서 매일 밤 건강과 건강에 대해 듣고 알아내지만, 상황은 점점 더 명백해지고 있다.

마음 속으로 시작하는 동안 시작하라 목표를 세우고 당신의 길에서 어떤 추가적인 신체와 건강을 반영할 것인지 상상하라. 25파운드를 잃고, 찢어지고,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기분이 좋아지고, 남자들과 함께 지내라.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 필요한 경우 사용할 수 있는 하나의 훌륭한 운동은 걷는 것이다. 간단하게 들리기 때문에, 규칙적으로 걷는 것은 칼로리를 태우고, 심혈관 건강을 증진시키고, 훨씬 더 많은 것을 향상시키기 위해 할 수 있다.

그것의 강렬한 운동이 없기 때문에, 그것은 단지 그들의 피트니스 항해를 시작하는 방법 선릉레깅스룸하이킥 일 수도 있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가족 전체에 이상적인 소프트웨어다. 좋은 소식은 당신이 단지 내일 시작할 수 있는 특별한 장비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우리 일과 가족, 그리고 더 많은 사람들이 여러분을 위해 건강관리의 네 기둥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여러분의 인생 전체를 최고의 품질과 활력 있는 삶을 즐기는 것은 그들을 존재로 만드는 각각의 지점을 볼 수 있게 해준다.

신체적으로 건강해지는 것이 어렵지 않다고 생각하지 마라. 그것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정신적 대처가 필요하다. 그것은 극복하기 위한 가장 큰 장애물이 될 수 있다.

바쁜 24시간 간격을 두고 운동할 시간을 찾기 위해 시간을 찾아야 하기 때문에 효과적인 치료가 필요하다. 그것은 때때로 에너지가 부족할 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순간을 적용하기 위해 압박해야 하기 때문에 힘이 필요하다. 그래서, 건강은 확실히 당신이 도울 수 있도록 어떤 수준의 노력이 필요하다. 일기장 2: 식이와 영양 운동을 잘못하는 사람은 자신이 완전히 건강해지려고 하는 어떤 음식이든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을 인식할 수 있고, 적절한 음식을 먹는 것은 매우 중요한 보충제로서 중요한 영양소가 부족한 식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들이 새로운 세포를 만들고, 올바른 에너지를 공급하고, 당신이 섭취해야 하고, 뇌가 완전히 고용된 가공 당은 실제로 염증을 유발한다.

Rate Lori Shemek은 지방을 빨리 태우기 위해 영양을 사용하는 멋진 책을 가지고 있다; Fire-Up Fat Burn

필러 4: 수면 최근 많은 사람들이 우리의 정신 스포츠가 얼마나 많은 양의 수면 스포츠를 가지고 있는지를 보여주었다. 많은 사람들이 몇 년 동안 직관적으로 이것을 알고 있었다. 최적의 체력은 수면과 관련이 있다.

점점 더 많은 수의 사고방식(필러 1) 그리고 이것은 운동 동기가 단순한 탄수화물을 위한 크래빙을 원하는 것에서 감소하는 것을 만든다. 그리고 추가 기둥을 읽는 것으로부터, 보통 완전히 관여하지 않을 때 할 수 있는 것을 제한한다.

사이에 끼어라. 매일 7-9시간의 수면. 밤에 잠을 덜 자면 낮에 낮에 낮잠을 자라.

이 섹션은 위에서 다룬 모든 것을 통합하고 몇 가지 추가 서비스를 추가합니다. 예를 들어, 앞에서 언급했듯이 피트니스 쇼 및 그림 / 비키니 쇼에서 경쟁하는 것은 노출을 최적화할 수 있으므로 다양한 업계 이벤트에서 일부 잡지 발행인 또는 전문 네트워킹의 눈을 정확하게 얻는 것은 동일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진 작가가 촬영한 좋은 품질의 포트폴리오를 통해 당신의 외모, 정직한 웹 사이트 등을 실제로 캡처할 수 있는 가격은 모두 잠재력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따라서 잡지에 대한 욕구나 광고 작업에 대한 욕구

당신의 체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필요한 경우 시도할 수 있는 하나의 훌륭한 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