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동네 대학의 전형적인 대학 등록금은 매년 2,700달러(그래서 2년 동안 약 5,400달러) 정도 이상적이다. 연간 3만 달러에서 4만 달러 정도의 경력을 쌓는 데 드는 나쁘지 않은 재정 투자. 고등학교 학위로 그 정도의 돈을 쉽게 벌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오해받을 것이다.

당신의 업무를 통해 수입으로부터 대략 직불금을 정하거나, 매달 당신의 당좌예금에서 직접 예금만큼 정해 두거나.

우리는 그들이 자신감과 긍정적, 그리고 훌륭한 자신감을 갖기를 바란다. 우리는 그들이 그들의 삶에서 완벽하게 되지 않을 때에도 그들 자신에 대해 좋게 느끼기를 바란다. 그리고 우리는 그들이 의심할 여지 없이 깊은 곳에서 벗어나거나 그들 주변에서 그들 자신이나 다른 사람들을 해치지 않고 그들이 경험할 불행을 어떻게 다루어야 하는지 알기를 원한다.

마지막으로, 사립 대학은 요즘 10만 8천 달러의 이웃에 비용이 들 것이고, 미국 유수의 학교와 대학들은 약 14만 달러의 비용이 들 것이다. 그러나 이들 학교들이 10만 달러의 연봉을 받을 수 있도록 교육 대학을 졸업하는 것은 매우 빠르게 이루어질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연방정부에 의해 제공되므로, 당신은 FAFSA 신청서를 보내서 사용한다.

다른 비연방 보조금에 대해 당신은 보조금에 대한 행정적 접촉을 발견해야 한다.

당신은 그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그 특정 보조금 프로그램에 대한 등록 과정이 무엇인지 볼 수 있다.

젊음을 낭비했다고 기억하고 믿는가? 훌륭한 대학 교육을 통해 무장을 했다면 인생에서 훨씬 더 잘할 수 있었을 것이라고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 이 모든 생각들이 오늘날 당신이 미혼모로서 만족하기 위해 애쓰는 자신을 발견했을 때 당신을 괴롭히는가?

그리고 그 이유는 성인이 된 초기에 우리는 많은 돈을 빌려서 부동산, 자동차, 귀중한 보석, 도주, 그리고 우리가 갇히고 대학과 같은 것을 보존할 수 없다고 느끼는 다른 것들에 대한 많은 재정적 의무를 겪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시간이 있고 현금을 가질 것이기 때문이다. 사실은 재정적 의무를 지고 나갈 계획이 없는 사람들은 여전히 자신을 발견할 것이다. 아이들이 대학에 갈 때에도 재정적인 의무가 깊다.나는 당신이 좋은 성적에 대한 요금을 지불하지 않는다고 완전히 확신한다.

당신은 좋은 성적을 받는 것에 대한 대가를 즐긴다. 이것은 대학 지원 과정에서 특히 그렇다. 당신은 좋은 성적을 내지 못한 것에 대한 비용을 지불한다.

연령에 따른 유의성 같은 유연한 투자 대안을 제시하면, 잃어버린 시간 교육 대학을 상쇄할 수 있고, 마찬가지로 얼마나 공격적이거나 보수적이기를 원하는지에 따라 위험 기반 수당을 조정할 수 있다

A)많은 엄마와 아빠 화상영어 들이 자녀 교육비를 지불하기 위해 저축한 돈을 파헤친다. 나는 이기적으로 들릴지 모르지만 너의 보존은 너의 은퇴를 위한 것이다. 만약 네가 너의 보호를 자녀 교육에 투자한다면, 너는 너의 미래를 위한 돈이 없을 것이다. 때때로, 엄마와 아빠들은 충분한 저축이 없기 때문에 그들의 은퇴를 연기할 필요가 있다.

자녀교육을 위한 보전이 시작되는 날은 자녀가 태어나는 날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시간이 많다고 느끼거나, 돈을 더 벌거나, 재정적인 의무가 해결될 때 그것을 할 것이라는 사실 때문에 훨씬 더 늦게까지 기다리는 것이 현실이다. 그러나 그 사실은 많은 부모들이 10세에 다가갈 때, 그 아이가 10세에 가까워질 때, 그 중 어느 것도 일어나지 않는다. 이것은 그들이 대학에 아무것도 치우지 않았다는 것을 강조하기 시작한다.

인식은 여전히 그들을 행동으로 몰아넣기에 충분하지 않다. 그리고 그들은 일어난다. 그 아이는 14살이고 여전히 대학을 위한 현금이 없다. 그리고 이제 그들은 유일한 선택은 대출을 확보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 계획에 기여한 사람들, 예를 들어 실제로 돈을 공급한 사람들은 아이들이 대학 나이가 될 때까지 자금을 통제하는 사람들이다. 게다가, 이러한 전략들은 보존된 현금이 더 큰 교육에 속하는 비용에만 사용되어야 한다.

몇 천 달러를 받고 자전거를 구입하지 말라!

이 보조금에서 최적의 상은 4천 달러고 2009년에는 한 학년의 학생당 전형적인 상은 787달러였다. 이 특정 보조금은 학부생을 위해 설계되었다. 보조금에 대한 기금만 극히 제한되어 있다.

고려되기 위해 최초의 후보자 중 한 명이어야 한다.

매년 많은 미청구 장학금이 있고 이것이 사람들이 왜 그들의 연구 연구를 추구하지 못했는지에 대한 이유가 없는 이유다. 사람들의 문제는 그들이 교육 장학금을 위해 이 무료 돈을 최대한 활용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다. 연방정부와 다른 민간 기관들에 의해 완전히 무료로 제공된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것들을 발견하고 신청서를 제출하는 것이다.

당신의 미래는 당신의 손에 달려있다.

성공으로 가는 길에 오르는데 시간이 오래 걸릴수록,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