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프로농구 핸디캡은 매우 도전적이다. 왜냐하면 일정이 너무 힘들어서 플레이오프가 끝날 때까지 팀 동기를 추측할 수 있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프로 경기는 마지막 몇 분 안에 포인트로 결정된다. 좋아하는 선수가 크게 이길 수 있는 강박은 없지만, 보통 그렇게 할 수 있는 재능이 있다.

불행하게도 비넘은 선수 생활 내내 부상과 싸웠고, 작년에 65경기를 뛰었고, 매 경기 30분 동안 경기당 평균 15득점, 83리바운드, 15블록을 기록했지만, 올해 그의 수는 줄어들었지만, 그는 부상에서 회복하고 있고 매 경기마다 같은 시간을 뛰지 못했다.

NBA 시즌 전후에 NBA 통계가 특히 중요하다. NBA 시즌 전에 내기를 할 때, NBA 스포츠 베터는 지난 시즌 팀 경기와 미래의 NBA 일정과 관련된 NBA 통계에 의존해야 한다.

이는 과거의 경기력이 팀 명단이나 구조의 가능한 변화를 엿볼 수 있는 반면, 향후 NBA 일정은 긴 여행으로 인한 잠재적인 피로 배우를 보여줄 것이기 때문에 NBA에서 팀의 가능한 경기력에 중요한 요인이다. 연속 게임

셀틱의 위대한 빌 러셀, 11회 NBA 챔피언. 포워드는 LA 레이커스의 셀틱스와 엘긴 베일러의 래리 버드일 것이다. 가드 포지션에서 나는 시카고 불스의 마이클 조던과 어시스트와 도루에서 역대 선두인 유타 재즈의 존 스톡튼을 좋아한다.

마지막으로,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은 항상 nba를 사용하여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하고 있다.

영화에서 아이언맨과 헐크는 nba 결승전을 보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크로스마케팅되었다!주요 기업들은 이 귀중한 시장에 그들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수백만 달러를 쓴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광고는 무엇인가? 당신은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를 목표 시장에 어떻게 마케팅하고 있는가? 어떤 전략적 파트너가 당신의 목표 시장에서 최고의 전망을 제공할 수 있는가?

TNT TNTs HD 커버리지의 NBA 내부는 NBA의 주요 네트워크 액션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이다. 그들은 매주 목요일 밤 훌륭한 게임을 준비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분석을 위해 스튜디오에 해외 스포츠 실시간 중계 사이트 찰스 바클리, 크리스 웨버, 케니 스미스 등을 두고 있다.

이 승무원들은 결코 지루하지 않다. 바클리는 항상 불손하고 웨버는 보통 통찰력이 있다.

더블헤더가 끝난 후, 승무원들은 그냥 따뜻해지고 있다.

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개의 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보고 싶어하지 않는다. 궁극적으로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선수가 환상적인 덩크슛을 끝낼 수 있을지라도, 그것은 5초 이상의 실패한 시도 후에 대부분의 광채를 잃었다. 45초가 지나면 2, 3, 4번의 시도를 할 수 있다.

만약 선수가 이 시간 동안 덩크슛을 성공시킬 수 없다면, 그 시도는 해결되어야 한다.

그리고 당황스럽게도 오래가지 않는다. 제안된 짧은 시계로, 행동은 더 빨라질 것이고 선수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즉시 가져올 것이다. 그들이 2분간의 쿠션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4) 라존 론도-론도는 다음 가장 가까운 선수인 스티브 내쉬보다 경기당 3명 더 많은 14명의 어시스트로 리그를 이끌고 있다.

그는 팀 동료들을 참여시키는 것을 좋아하고 림 주변을 잘 마무리한다.

헤스는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로서, 그가 코트를 밟을 때마다 그를 수비 엔드에서 파괴적인 짐승으로 만든다. 그러나 그의 슛은 거의 웃길 수 있다.

때때로 그가 감히 슛을 날릴 수 있는 이런 점프 슛이 부족하더라도, 그는 여전히 지난 시즌 존 월, PG, 켄터키 – 켄터키 포인트 가드는 거의 2010년 모의 드래프트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그의 포지션에서 그의 크기, 운동성, 폭발성의 조합은 또한 다재다능함과 놀라운 농구 본능을 가지고 있다.

SEC 플레이어 올해의 벽은 여전히 매우 생소하다. 성장의 여지 다음 단계의 그의 천장은 그가 믿을 만한 점프 샷을 개발한다면 지옥이 막을 수 없는 무제한이다. 만약 그가 나의 #2 전망인 에반 터너를 고개를 끄덕인다. 왜냐하면 그의 능력을 가진 포인트 가드는 너무 자주 오지 않기 때문이다.

첫째, 제닝스는 농구장에 첫걸음을 내딛는 폭발적인 발걸음을 내디뎠다. 그는 농구장에 있는 어느 지점에든 갈 수 있다.

팀을 이끌면서 포인트 가드들이 배우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그의 슈팅 능력에 대해서는 이제 의문의 여지가 없다. 예를 들어, 제닝스는 11월 14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를 상대로 55점을 득점했다. 그는 NBA 역사상 50점 이상을 기록한 최연소 선수다. 20살밖에 되지 않은 상황에서, 나는 그의 성숙함에 대해 더 이상 의심을 품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위대함을 성취하기 위한 의지력 어떤 선수들은 득점할 재능이 있고, 게임의 흐름을 통제하는 능력은 제닝스가 필요에 따라 공을 지배하고 분배할 수 있다.

NBA 역사에서 실제로 그 롤을 주장할 수 있는 몇 개의 포인트 가드가 있다.

데이비스 남작은 두 번째 연극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