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의학적 지식이 있는 사람들이 쉽게 구할 수 있는 많은 약들이 있다.

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약을 복용한 후에도 여전히 그 약이 돌아올 것이기 때문에 그 약에 적합한 것은 아니다. 이것은 규칙적으로 약을 복용하기 위해 결국 당신이 여기에 수천 달러를 소비하기 위해 고집스럽게 박테리아에 관한 것이다.

효모를 함유하거나 함유한 식품을 피하십시오. 효모를 함유한 식품은 치즈, 빵, 땅콩, 멜론 섬유는 효모의 독소에 걸리기 쉬운 것이 아니라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므로 효모 감염을 피하기 위해 섬유질 1테이블스푼을 복용해야 할 것이다.

전형적인 질 효모 감염 증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적색, 부어오르기, 가려움, 두꺼운 백색 방전, 소변을 볼 때 불편 함 및 성교를 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효모 감염에 요구르트를 치료제로 사용할 때는 실제로 살아있는 산성애자를 함유한 브랜드가 필요할 수 있다는 것을 유지하십시오. 실제적인 유형의 요구르트는 하지 않을 것이며, 맛이 좋고 설탕이 가득한 브랜드로부터 피하십시오. 대조적으로 당신이 피하는 것은 확실히 맛이 나거나 설탕이 많은 요구르트를 내려놓음으로써 감염을 악화시키는 것이다. 설탕은 미생물을 공급하기 때문에 확실히 요를 가질 수 없다. 어떤 종류의 향료도 처리에 있는 걸트 긍정적으로 라벨을 검토하십시오.

우리는 효모 감염이 모든 병원에서 이용할 수 있는 치료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병원이나 클리닉에서 그러한 감염을 치료하는 것은 효모 감염에 대한 가정 치료가 항상 입원하는 환자들에게 실용적이지 않은 지구를 보존하는 것을 더 현명한 선택이다.

우스네아는 여성에게 이 효모 감염의 치료에 매우 효과적인 유용한 약초다. 이 천연 약초는 노인 수염이나 우스네아 롱기시마 우스네아와 같은 다양한 다른 이름들을 통해 추가로 알려져 있는데, 이것은 실제로 이끼인데, 이 이끼는 조류와 관련된 것이고 곰팡이 리첸은 북방의 시원하고 축축한 숲에서 주로 포획되는 단일 개체로서 만들어진다. 미국 우스네아는 은 맛이 쓰라리고 지금 냉각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

이것이 대부분의 환자들에서 우스네아가 가려움증과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을 주는 이유다. 또한 진통제와 항진균제인데, 이것은 이러한 형태의 감염을 치료하는데 사용될 수 있는 좋은 이유다.

또 다른 흔한 원인은 교미 중에 윤활제로 오일이나 바셀린이나 석유 젤리를 사용하는 것이다. 이것들은 곰팡이가 남성과 여성 전체에 감염될 수 있는 가장 좋은 번식지다.

만약 임신했다면, 약국 복구로 도전을 치료하려고 하지 마라. 이러한 종류의 약들은 여성에게 권장되지 않는다. 반면에 이러한 종류의 약들은 항상 대신 알고 있는 것과 상담한다.

제공자들은 당신이 저녁 시간에 잠을 잘 수 있도록 중절수술비용 당신의 질에 크림 위치를 줄 것이다. 당신은 어떤 유출이나 분비물에도 여성 패드를 사용하고 싶을 것이다. 가장 좋은 것은 개인이 마약 사용 없이 이 상태를 통제할 수 있다는 것이다. 자연적인 것은 치료 및 치료한 방법 체중 감량 계획을 다루는 것. 설탕 함량이 높은 많은 음식이 있습니다 : 흰 빵, 감자, 그러나 다른 음식들.이 음식은 실수로 당신의 시스템에서 설탕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성장할 수 있는 효모 – 설탕

우리는 효모 감염이 모든 병원에 장기간의 치료라는 것을 이해하거나 알고 있다.

그러나 의료 시설이나 클리닉에서 그러한 감염을 치료하는 것은 박테리아 감염을 위한 집에서 만든 치료가 더 합리적인 선택이기 때문에, 그가 항상 병원에 입원하는 환자들에게는 쉽지 않을 수도 있다.

물은 여러분의 몸을 해독할 수 있는 누군가가 있다면 소비하기에 가장 좋은 액체일 것이다. 그것은 효모 곰팡이 감염을 포함한 여러분의 몸 안에 있는 나쁜 것들을 제거한다.

전문가들은 8잔의 물을 마시는 것이 충분하다고 말한다.

그래서 나는 비록 당신이 그것보다 더 많이 마시고 싶다면 여러분을 멈추게 할 것 같지는 않지만, 그들의 충고를 따를 수 있다.

요구르트를 사용할 수 있다면, 매일 그것을 먹어서 장에 주의를 기울인다. 질 효모 감염이 있다면, 외음부 안에 요구르트를 바르면 된다. 내부 사용을 위해 당신은 쉽게 탐폰을 코팅하고 하룻밤을 반복할 수 있다.

그리고 나서 단지 완전히 만들기 위해 1, 2박을 더 반복한다.

구강 효모 감염 마우스는 근절에 의해 감염 될 수 있습니다. 통증은 없지만 입에서는 감염이 크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아기가 있는 것이거나 면역력이 약한 사람의 구강 thrush가 그곳에 있었던 많은 사람들에게 재발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약을 사라지면, 증상이 사라졌기 때문에, 감염이 재발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고, 곰팡이는 내약품이 될 수 있다.

요거트- 효모 감염이 있거나 감염 사이에 있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