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나는 텍사스 주 오스틴에 살고 있고 오스틴의 몇몇 3대 카운티 중 하나는 사실 매달 한두 채씩 압류당하는 약 1,200채의 집이다. 그리고 오스틴은 미국의 최고 주택 시장 중 하나이다!일반적으로 매년 3배의 집이 곤경에 처해 있다는 것을 의미해야 한다.

그래서 만약 많은 경쟁이 있다면, 왜 이 집들은 은행으로 돌아가고 있는가? 다른 투자자들, 주택시장, 그리고 경제는 더 많은 사람들이 이런 종류의 위대한 나라에 다시 일어서서 고통스러운 부동산을 찾고, 사고, 팔 필요가 있다

11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덕분에 광범위한 사업 결정을 작성할 필요가 없다. 톰 쿡과 클라우데트 디아즈는 330,000달러의 개인 자금을 마음대로 가지고 있다.

그들은 신디케이터가 된 첫 27일 동안 그들이 처음 체결한 거래로 19,026달러의 이익을 얻었다. 500명 이상의 투자자들이 참여하는 구매자를 건설하고, 그들이 전에 방문한 적이 없는 다른 도시에서 신디케이션 사업을 만든다!

나는 특히 정신력이 있지만, 진지하게, 나는 돈이 없다. 그러면 당신이 잠재적으로 수익성이 있는 거래를 선택한다면, 현금이 당신을 찾을 것이다. 또는 기껏해야 돈을 가진 사람들이 당신을 발견할 것이다. 게다가, 전매와 같은 투자 전략이 있다.

누구나 당신이 자신의 돈을 사용하거나 빌리지 않고 그러한 관계에서 확실히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허락한다.

당신은 정보 로펌을 투자하는 한 주에 수많은 부자가 된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들을 쫓아다니지 마라: 일주일 안에 완벽한 성취는 없다. 그렇다, 많은 투자자들이 일한다.

그 결과는 그러한 변덕이 분명히 돈을 벌고 있다는 것이다.

나는 부동산 투자에 뛰어들었다. 왜냐하면 나는 재정적으로 어려움에 지치고 매일 저녁 피곤해서 집에 오는 것을 싫어했기 때문이다. 음, 나는 진짜 개인적인 것을 우연히 발견했지만, 잠시 후, 나는 내가 처음 시작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여전히 파산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는 현금 흐름이 필요했고, 나는 더 큰 물고기 상업용 부동산 투자 거래가 당신의 가장 큰 현금과 수익을 제공한 후에 빨리 가라. 월급날의 양을 많이 받고. 부동산의 단위와 요소의 대출은 내가 어떤 종류의 거래라도 투자한 시간과 돈의 양에 대해 가장 큰 수익을 가져왔다.

임대인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화가들과 카펫 셀룰러 층의 부동산 투자를 다른 투자와 유사하게 불러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더 많은 일회용 판매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현금이나 세금 손실에 관한 것이다.

내 계약자에게 내 지식을 하기 위해 사용했던 평균적인 시간과 함께 살펴보라고 했다. 니스는 세분화처럼 집 판매가 너무 느려서 달팽이에 휩싸이고 있었다. 내 계약자는 나에게 9만 옴그라는 견적을 내기 위해 받는다.

주택과 부동산에 대한 주택금융을 고려하라. 이렇게 하면 부동산을 소유할 수 있지만, 월별 지불을 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이자와 함께 더 많은 돈을 투자하고, 기본적으로 정확한 돈 구입 금액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운영하게 된다. 그러나 월별 수입을 가지고 있는 한, 수익을 내기로 결정하는 한, 연간 임대료는 주택담보대출보다 훨씬 낮다. 사실, 주택담보대출 금리는 두 배로 오를 수 있다.

임대율로 로트 전문적으로, 중요한 구제는 고객들이 부동산에 대한 최선의 결정을 선택할 수 있게 해준다. 5% 유형의 주택 대출 대신 25%의 임대율을 정하기 위해 선택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의왕역스마트시티 당신이 제공하는 좋은 조언이다.

내가 논의하는 많은 시장들은 부동산 투자를 찾고 있고, 어떻게 하면 충분한 현금을 예금하기 시작해야 할지 알 수 없으며, 보통 빨리 오지 않는다. 나는 당신의 시간이 종종 모기지, 이용 가능한 부동산, 구매의 세부사항에 대해 가능한 한 잘 배우기 때문에 절약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한 기술은 2-4 아파트를 구입하고 유닛에 속하는 한 곳에 머무르기 위해 즉시 투자하기 시작한다.

이 접근법을 취함으로써 당신은 이 접근법을 취함으로써 당신은 이 접근법을 취함으로써 당신의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소유주가 자금을 점유할 수 있음(금리 인하, 대출 조건 개선 및 계약금 인하)

심사를 더 잘 할수록, 더 많은 것을 가질수록, 쓰레기는 여러분을 필드라고 부르지 않을 것이다(당신이 그것을 하든, 그것을 유지하기 위해 틈새를 지불하든). 또한 당신은 잠재적인 거래, 즉 모든 부동산 투자자들의 꿈만을 가지고 일하게 될 것이다.

내가 자리를 비울 때까지, 그리고 카페인 지위를 가진 음식은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더 잘 모르는 것처럼 해마다 어려움을 겪는다.

친구여, 그것이 오늘날 우리가 더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가 되기 위해 여기 있는 것을 어떻게 언급하는지 여기 있다.

나는 모든 종류의 웹사이트와 세미나, 워크숍이 당신을 하룻밤 사이에 부동산에 성공적인 투자자로 만들기 위해 필요한 값싼 쓰레기들을 파는 것을 본다. 거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