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이 슈퍼 계열사들과 몇몇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했을 때, 나는 그들 대부분이 그들의 사업을 구축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들은 소극적인 수입을 가져다 줄 자산을 만드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다. 로버트 키요사키는 나중에 자산이 수입을 가져오는 것이라고 말했다. 만약 당신이 제휴 사업을 본다면, 그 자산은 우리의 전망 데이터베이스와 웹사이트 트래픽이 될 것이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은 그들이 대부분의 시간을 들여 만든 전망의 거대한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구매하지 않은 제품을 검토하는 경우, 항상 제품 작동 방식의 예를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제품에 대한 스크린샷, 사용자(허가를 받은)의 기타 리뷰 및 제품에 대한 기타 중요한 정보를 계열사로서 제공하려면,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실제로 알려야 한다.

당신은 판매 위원회에 대한 수수료를 계열사에 따라 다르게 지불하게 될 것이다. 계열사는 당신에게 그 거래를 이메일로 보낼 것이고 당신은 정기적인 급여처럼 지불될 것이다.

많은 온라인 사업체들이 계열사에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계열사가 판매하는 모든 판매에 대해, 그는 (또는 그녀는) 판매에서 커미션을 얻을 것이다. 때때로 커미션은 제품 가치보다 P 이상이다. 당신은 계열사로서 좋은 돈을 벌 수 있다.

하지만, 그 비용은 그 사업에 가치가 있는가?

1980년대 후반부터 제휴마케팅의 개념이 존재해 왔다. 기본모델은 4개의 핵심주체를 포함하고 있다.

첫째, 당신이 홍보하기로 선택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가진 상인이나 소매상이 있다.

둘째, 상인과 당신, 계열사 사이의 연결 역할을 하는 네트워크가 있다.

이 플레이어는 판매가 발생하는 곳에서 구별되어 추적할 수 있는 링크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일에 대한 대가를 받을 수 있도록 한다.

셋째, 출판사나 계열사가 있다.

당신의 제품이나 선택 서비스에 대한 당신의 의견, 팁, 그리고 직접 지식에 대해 글을 쓸 것이다. 넷째, 당신의 서면 단어에 의해 관심이 정점을 찍고 구매를 원하는 고객이다.

당신이 사이트에서 추천한 사람들을 추적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프로그램에 자신감을 가질 필요가 있다.

판매에 대한 신용을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시스템에 머무르는 사람들이 시스템에 머무르는 기간 또한 중요하다. 이것은 일부 방문객들이 처음에는 구매하지 않지만 나중에 구매를 하기 위해 나중에 돌아오기를 원하기 때문이다. 만약 그것이 특정 날부터 몇 달 동안 계속 판매에 대한 신용을 얻을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은 판매 페이지로 직접 전달되고 있었다. 그렇다면 당신이 사이트에 도달하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일했던 그 모든 목표 트래픽은 어떻게 되는가? 두 가지 중 하나는 그들이 사고 당신은 그들에게 한 번 수수료를 내거나, 아마도, 그들은 30초 이하 동안 당신의 사이트에 머물면서 떠난다.

목록 작성 : – 가입자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더 큰 목록, 더 큰 돈을 제휴 웹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을수록, 당신은 방문자들이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위해 노래를 부르기를 열망해야 한다.

그 후,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링크와 함께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실행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당신의 제휴 제품을 사기 위해 가입자를 흥분시켜야 한다.

나는 여기에 주의해야 한다.

수익을 올리는 좋은 방법, 하지만 쉽지 않은 방법. 아무것도 하지 않음으로써 돈을 벌 수 있다는 인상을 받아서는 안 된다. 당신은 적어도 매일 4시간에서 5시간을 바쳐야 할 것이다.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기술에 창의적이고 혁신적이어야 한다.

제휴 링크의 모든 클릭을 추적하십시오. 트래픽 소스를 식별하면, 뷰 수와 같은 것을 추적하고 제휴 스마트스토어 리뷰 링크의 비율을 클릭하면 결과를 산출하는 제품에 초점을 맞추어 어떤 마케팅 전략이 가장 효과적인지 정확히 파악할 수 있다.

그래서 지금의 문제는 어떻게 이런 눈사태를 뚫고 실제로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알아내는 것입니다.왜냐하면, 게임의 이름이 계열사 마케팅으로 생계를 꾸려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프레드는 빌과 함께 일했던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 중 한 명이었다. 그는 빌스를 홍보하는 데 맞춰진 웹사이트를 만들었고 단지 이 한 사이트에서 많은 수입을 올렸다. 그는 고객들을 데려왔고 빌은 그에게 그렇게 하도록 돈을 지불했다.

만약 당신이 특정 계열사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다고 느낀다면, 당신은 회사와 연락을 취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정말로 그들의 사업에 전념한다면, 그들은 당신을 가고 성공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당신을 도울 것이다.

적어도 고객과 사이트 방문자와 함께 매년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 한다.

포커스 그룹은 고객과 고객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물리적 반응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준다. 포커스 그룹 구성원들은 또한 당신이 스스로 생각해보지 못했을 멋진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모든 프로그램은 다르다. 어떤 프로그램은 한 달에 한 번, 매 분기마다 수표를 발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