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모든 디저트 와인이 알코올 음료인 것은 아니다. 많은 디저트 와인은 알코올 함량이 낮다. 대부분의 비알코올 또는 낮은 알코올 함량 와인은 독일산 와인이다. 이러한 종류의 디저트 와인은 약간의 알코올을 함유하거나 8%까지만 간다.

과일과 열매의 맛을 끄는 또 다른 좋은 방법은 그것들을 으깨는 것이다. 과일을 간단히 잘라서 설탕(더 설탕에)을 섞어서 쉽게 할 수 있다.

그 후에, 덮고 30분 동안 실온에 서 있게 하라. 이것은 열매에서 모든 자연적인 단맛과 액체를 끌어낼 것이다. 거의 과일이 당신을 콤포테이트로 만들 것이다. 맛있는 채식주의 디저트 레시피의 주요 작품으로 사용할 수 있다.

나는 이 와인을 스스로 홀짝이는 것으로 시작했다. 그것은 액체 꿀이었고, 지금까지는 쾌적하게 산성이었다. 나는 디저트 와인으로서 거의 그것을 식사와 짝을 이루지 않았다. 시식은 모두 별개의 경우에 이루어졌다. 먼저 나는 아몬드 머랭 쿠키를 먹어보았다. 와인은 차 맛이 있었고 다소 약했다. 긍정적인 면에서 나는 피곤했고 이것은 정말 좋은 픽업이었다. 나는 시트로넬라를 맛봤지만 와인은 아몬드를 전혀 공급하지 않았다. 맛

껍질이 시원할 때 그리고 초콜릿 타르트 속을 첨가하기 전에 바나나를 얇게 썰어 팬 바닥에 놓아 바나나 초콜릿 디저트를 만들어 본 적이 없지만, 글루텐 프리 타르트 크러스트를 줄에 서서 그것을 일반 크러스트로 대체해라.

그것은 젤로 디저트에 관한 가장 좋은 것 중 하나이다; 대부분은 매우 간단해서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젤라틴이 설정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허락하는 것이다.

파티, 소풍, 가족 모임에서 플러피 레몬 스퀘어 제공. 포틀럭, 휴일 식사, 여름 재미에 잘 먹힌다. 바삭바삭한 레몬 맛은 레몬을 즐길 수 있을 만큼 달고 타르트할 만큼 달콤하다. 크림 같은 질감을 입안에 녹여라. 모든 스크럼티한 물림으로 바닐라 웨이퍼를 반드시 사용하라. 바닐라는 레몬을 완벽하게 보완한다.

운반할 때, 얼음 속에서 시원하게 유지하라. 가슴이나 다른 보호 캐리어. 목적지에 도착하면 디저트가 최고가 되도록 보장한다.

일단 그곳에 도착하면, 디저트를 사용할 수 있으면 냉장고에 넣어라.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디저트 요리법 중 하나는 케이크다. 원래 케이크는 우리가 현재 먹는 서리 같은 종류와는 전혀 달랐다. 그들은 견과류, 과일, 꿀, 빵으로 만들어졌었다. 고대 이집트인들이 구 유럽에서 베이킹의 트렌드를 설정했다고 믿었고, 그들은 과일케이크와 생강브레드를 만들었다. 오늘날 우리가 보는 케이크는 그들이 더 나은 베이킹 방법을 개발하고 더 나은 재료를 가지고 디저트납품 있을 때까지 나타나지 않았다. 이 케이크들 그들은 둥글고 그들에게 서리를 먹인 최초의 케이크였다. 19세기에는 그들이 케이크를 만들기 위해 밀가루와 베이킹 소다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사모스는 터키 해안의 에게해에 있는 작고 산악지대다. 그 주민들은 3천 년 이상 와인을 만들어 왔다. 무스카트 포도는 아마도 16세기에 도입된 상대적인 신참일 것이다. 이 포도들은 1930년대에 설립된 지역 협동조합에 의해 최대 반 마일(킬로미터 미만)의 높이로 암펠로스 산의 경사면에서 재배되었다. 아래 검토된 와인은 그들의 기본 제품이다. 그들의 가장 중요한 것은 사모스 앤테미스인데, 나는 보통 내가 가장 좋아하는 와인 평론가 중 한 명인 톰 스티븐슨을 인용할 것이다.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달콤한 와인 중 하나는 모두 훌륭하고, 완벽하게 균형잡히고, 풍부하고, 유쾌한 와인이다. 만약 당신이 톰과 동의한다면, 당신은 가능한 한 오랫동안 진짜 바겐웨이트를 받고 있다.

디저트를 먹기 전에 적절하게 혼합된 식사 – 우리 둘 다 그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특히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달콤한 향기가 코를 사로잡을 때!만약 그렇다면 디저트를 냉장고나 냉동고 안에 조금 더 보관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비록 여러분이 좋은 식사 조합을 가지고 있었지만, 여러분은 여전히 그 사이에 충분한 시간을 가져서 소화가 변하지 않도록 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또한 여러분이 먹는 디저트가 산성 형성인지 모를 경우를 대비해서 좋다.

푸드 프로세서나 오래된 방식으로 부스러기를 으깨라 – 크고 무거운 재밀봉 가능한 가방(공기가 빠져나갈 수 있도록 가방 상단에 작은 개구부를 남겨라)에서 쿠키가 부스러기로 부서질 때까지 비닐봉지 위로 롤링 핀을 굴린다.

젤로를 끓는 물과 함께 큰 그릇에 녹인다. 차가운 물을 그릇에 넣고 두 종류의 요구르트를 넣고 섞일 때까지 약 1시간 동안 또는 시럽이 될 때까지 잘 섞는다.

발효 초기에 주정을 첨가하면 더 달콤한 와인에 첨가되지만, 알코올의 함량은 알코올의 빠른 혼합물에 따라 15%에서 20% 사이로 증가할 것이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들어 본 디저트가 아니지만 연말이 되면 모든 사람들이 이야기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