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왜 요금 카드를 최대로 하지 말아야 하는가? 해결책은 신용을 떨어뜨릴 위험이 있다는 것이다. 당신의 부채 대 신용 비율은 당신의 총 신용 점수의 30%를 보상한다.

만약 당신이 카드를 최대로 한다면, 이 비율은 부정적인 영향을 받고 당신의 점수는 더 낮아진다.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이 찾는 어떤 대출도 당신이 카드에 있는 거의 이용할 수 없는 신용을 보는 대출자를 만들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큰 위험을 감수하고 잠재적으로 당신의 신청을 거부할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선불카드는 단지 그들이 의미하는 바와 같다. 당신은 단지 구매에 대한 현금을 너무 유용하게 넣을 필요가 있다.

또한 당신은 식당에서 식사에 돈을 쓰고 기름을 쓸 때 그 금액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당신이 볼 수 있듯이, 당신이 실제 예산을 사용하지 않는 한, 당신은 어떤 구매에든 돈을 쓸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모든 소매상들이 이 상품권을 받아들일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그러나 이런 종류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착수하라. !여전히 카드를 사용하여 쇼핑하십시오. 구 카드현금화 입하기 전에 예금된 자금을 그 카드에 넣어야 함

연간 수수료가 있는 카드는 피하십시오. 발행자에게 이 특정 요금을 면제해 달라고 요청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특히 신용 이력이 좋은 유서 깊은 소비자라면 기꺼이 당신의 요청을 들어줄 것이다.

옵션 #2 두번째 기회 신용 연하장에 신청 당신의 가용 신용은 약 15,000달러 또는 300달러 밖에 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당신이 게임에 다시 들어갈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이것은 궁극적인 속임수나 허점이 작용하는 곳이다.

신용카드는 고객에게 계속되는 부채 잔액으로 사치를 사용하는 것을 제공한다.

최선의 선택은 소유자가 매달 잔액을 상환해야 하는 전력요금 카드와 달리, 은행 카드는 사용자가 하지 않기를 바란다. 누구든지 발행자와 함께 부과되는 이자율로 할당된 신용의 천에서 돈을 인출할 수 있다.

직불카드는 일반적으로 거래를 완료하기 위해 PIN(개인 식별 번호)을 받는다. 이것은 사기 구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냉장고와 관련된 카드를 꽂거나 당신이 쉽게 얻을 수 없는 이런 질문들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사물함이나 상자에 묻힌 맨 위 선반에 당신의 자신이 명함의 혜택을 빼앗는 것이다. 신용카드 지폐의 많은 유혹들 중 하나는 당신이 부인당하지 않을 신용 한도를 맞추기 전까지는 당신에게 너무 편리하다는 것이다. 그래서 그것은 당신의 문제에 즉시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수많은 사람들이 빚진 완전한 금액을 지불할 수 없다. 금융 카드가 더 나빠지기 시작해서 최소 지불액이 더 나빠지고 이자가 생기도록 하는 것. 이것은 당신의 빚을 갚기 위해 끊임없이 고군분투하는 악순환을 시작할 수 있다.

시장 소유자로서, 개인은 현금에 비해 신용카드를 사용하여 부정한 지불을 경험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혼자 남겨둔다. 공정 신용 청구법은 개인이 사기 지불 톤의 남성에게 채무불이행 지불을 개선하도록 강요했을 때 추가적인 보호와 유연성을 주기 때문이다. 많은 금융 기관들은 또한 최고 소매상들과 함께 캐시백 보너스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더 큰 보상으로 캐시백 보너스를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각 예는 현금 환불 신용카드 프로그램을 받은 신용 신용 제공업체의 잘 알려진 파트너의 상품권을 단순히 상환하는 것이다.

당신은 도입률에 너무 많은 것을 사용할 필요가 있다.

카드 통합을 위한 대부분의 제안은 보통 매우 낮은 APR을 제공한다.

그러나 이것은 항상 시간이 오래 걸릴 것이다; 대부분 12개월 동안, 특히 할인 제안이 만료되면, 꽤 많은 선택권을 위해 쇼핑을 할 수 있도록 하라.

당신은 어떤 구매에 대해서도 1%의 현금 리베이트로부터 모든 것을 받을 것이고, 만약 가스나 식료품을 구입한다면 2%의 선택권을 얻을 것이다. 당신이 받을 수 있는 많은 현금에 대한 극히 제한이 없는 반면, 대부분의 경우 그들은 만료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저축하고 몇 달 동안 기름값을 위해 돈을 사용하거나 휴가를 갈 수 있다면, 당신은 머니백 옵션이 선물 카드, 신용, 또는 아이 메일로 보내는 중요한 것에 도달할 수 있다.

집을 위한 것. 모든 구매 중 더 나은 것은 사이트를 원할 때마다 저축을 받는 것이다.

그래서, 여러분이 찾을 수 있는 모든 신용카드를 확인해 보는 것은 현명한 생각이다. 이것은 또한 1의 약관이 비슷하고 정확히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감안할 때 현명한 생각이다.

신용카드에 부착될 수 있는 모든 수수료에 대해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명백한 연체료가 있지만, 훨씬 덜 명백할 수도 있고, 이것은 또한 당신이 지불하고 싶은 금액에 정확히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어떤 카드들은 연간 수수료를 가지고 있고, 어떤 카드들은 잔액 이체로도 돈 선불 수수료를 부과한다.

그들은 아마도 당신에게 휴대폰으로 카드 지불을 하는 편리한 수수료라고 불리는 것을 부과할 수 있다.

이 사람들 카드에 이자율이 더 높은 카드를 확인할 수 있을 겁니다. 이 카드에 이자율이 더 높은 카드는 보통 이자율이 더 높은 카드일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