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자비에르 헨리, SG, 캔자스 – 대부분의 모의 드래프트에는 그의 팀 동료가 있다 – 콜 올드리치가 이 시점에서 그를 앞서고 있다.

하지만 나는 헨리스가 이상적인 NBA 2 가드 크기와 스트로크를 좋아한다.

그는 분명히 드리블에서 골을 넣을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켜야 할 것이다. 그러나 그는 스크린에서 폭발성이 SG에 이상적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는 그 일을 완수하기에 충분한 운동성을 가지고 있다.

마이애미 히트 3명의 슈퍼스타는 여러 개의 타이틀을 얻기 위해 힘을 합쳤다. 돈은 테이블 위에 남겨졌고, 에고는 문 앞에서 점검되었다. 그 에고들이 마이애미 히트의 성공을 결정하는데 얼마나 오래 걸릴까? nba의 상위 3명의 선수 중 두 명이 이전 팀에서 동일한 역할을 한 후에 같은 팀에서 경기를 한 적이 있는가? 내가 생각할 수 있는 것은 이것이 2010-2011 NBA 시즌이 마이애미 히트를 중심으로 돌아가는 이유다.

제리 웨스트는 또한 클루치 씨가 NBA 웨스트에서 14년 동안 매년 올스타로 활약하면서 레이커스를 NBA 결승전에 9번이나 이끌었고, 그의 생애에서 단 1번의 결승전에서 6번만 우승했을 뿐, 그의 시대의 위대한 셀틱스 팀에는 그의 기량에서 완벽주의자였고 훌륭한 수비수로 알려져 있었고, 훌륭한 슛으로 알려져 있었다. 오직 한 선수 미샬 조던만이 NBA 플레이오프에서 더 높은 득점 평균을 가지고 있다.

평균 27ppg, 67Apg, 58RPG의 선수 평균은 그의 농구의 위대함을 반영한다.

에반 터너, SG, 오하이오 세인트 – 내 생각에 터너는 2010년 NBA 전망 중 가장 준비가 되어 있는 것 같다. 터너는 이번 시즌에 20-9-6의 평균으로 증명된 바와 같이 코트에서 할 수 없는 66명의 슈팅 가드 사이즈가 그의 기묘한 다재다능함과 코트에 정통한 NBA 슈팅 가드 사이즈와 함께 있다.

그는 마이클 조던이나 코비 브라이언트의 폭발적인 틀에 있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는 있다.

올 시즌 대학 농구에서 올해의 선수로 등극한 경기 내내 20점 이상을 득점할 수 있었다.

넷째, 모든 훌륭한 NBA 선수들은 그들의 경쟁을 연구한다.

그들은 그들의 장단점을 알고 있다.

그들은 좋은 수비를 해야 한다!CEO님, 상대팀이 득점하는 것을 막을 수 있겠습니까? 어떻게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가? 당신과 영업팀에 대해서도 같은 말을 할 수 있는가?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가? 이의를 어떻게 처리합니까? 이 질문에 어떻게 대답하시겠습니까? 무엇이 당신의 회사를 독특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내가 왜 너에게 사야 하지? 게다가, 너는 너의 전망과 고객들을 아니? 그들의 도전과 우려는 무엇인가? 그들의 고통을 계량화할 수 있는가? 시간과 돈으로 그들에게 어떤 대가를 치르게 되는가?

NBA 판타지 픽은 매우 간단한 방법으로 작동한다.

사람들은 매일 선수들의 줄을 선택할 수 있다.

하루가 지나면 선수들의 모든 통계를 수집할 수 있다.

이것을 통해 분당 선수들의 효율성을 볼 수 있다.

특정 NBA 팀에 속한 선수들이 매우 높은 효율을 가지고 있다면, 소비자들은 이 그룹을 선택해서 이겨야 한다.

사람들은 우승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판타지 소프트웨어는 미래에 사용될 수 있는 정보를 사람들에게 줄 수 있습니다. 다른 팀과의 팀 성과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게임 당 평균 통계는 나열 될 수 있습니다. 더 큰 통계 가치를 가진 팀을 선택해야 합니다.

비록 넷스의 일부 휠링과 거래는 긍정적인 결과를 얻지 못했지만, 그들은 정규 시즌 동안 49-33의 기록으로 2002-2003년 캠페인을 마쳤다. 플레이오프에서 넷스는 밀워키 벅스(4-3)를 완파하고 보스턴 셀틱스(4-0)를 분쇄한 다음 디트로이트 피스턴스(4-0)를 휩쓸었다. 비록 네츠가 NBA 결승전에서 두 번이나 반격을 해서 샌안토니오와 동점을 만들었다. 스퍼스, 고출력 스퍼스가 전쟁에서 승리했다(4-2) 1968-1969 시즌 동안 NBA에 확장팀으로 투입된 벅스는 안타깝게도 시카고 불스와 충돌하면서 첫 전투 89-84로 졌다. 벅스는 27-55의 기록을 세우며 새끼 돼지처럼 뛰었지만 동부 디비전 최하위권에서 마무리되는 구름 속에 은빛 라이닝이 있었다. 벅스는 동전 던지기를 이겼다. 다음 NBA 드래프트에서 그들에게 첫 번째 선발권을 주었다. 팀은 UCLA 올스타인 Lew Alcindor를 선택했다.

모리스는 NBA 포워드를 날려버릴 신체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보드에 있는 워리어스를 도울 수 있는 것 외에는 정말 눈에 띄는 것도 없다.

나는 르브론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라고 말하고 왜 사람들이 르브론을 싫어하는지 그는 결코 범죄를 저지르지 않았고 누군가를 해치는 어떤 것도 하지 않았지만 그는 미움을 받거나 매우 싫어한다.

그는 때때로 오만할 수도 있지만 거울을 보고 당신이 당신의 삶에 결코 자랑스럽거나 오만하지 않았다고 나에게 말해준다. 첫 돌을 던질 수 있겠는가?

첫째, 덩크슛을 하는 사람의 수는 4명의 참가자를 증가시키는 것으로 충분하지 않다. 이 숫자는 적어도 6명이어야 하고 어쩌면 해외 스포츠 중계 8명이어야 한다.

더 다양한 분야는 더 많은 관심을 끌 것이고 sti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