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장애보험은 매우 유사하다. 유일한 진정한 차이점은 그것이 당신의 죽음에 헌신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당신의 장애에만 있다는 것이다. 이것은 수동 노동형 도전을 가지고 있는 경우 특히 중요하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다리를 부러뜨리고 6개월 동안 일할 수 없다면, 당신의 정책이 아마도 매우 많은 돈을 지불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과도하게 보험에 들지 않도록, 만약 당신이 부지런하지 않기 위해서, 당신이 절대적으로 필요하지 않은 보험료를 지불할 위치에 있다면, 단지 당신의 가족과 현재 당신의 가족이 필요로 하는 것들을 보험에 가입하라.

당신의 유언장에 당신의 생명 정책에 관련된 정보를 포함시켜야 할 유언장을 만들어라. 그러나 생명 보험 수익은 당신의 유언장에 이름이 붙여진 수혜자를 대신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의 보험으로 명명된 수혜자에게만 돌아갈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시나리오에 따르면, 당신이 자금을 조달할 대출 금액이 20만 달러(가정 가격 – 계약 지불)이므로, 당신의 모기지 지불은 매 번 1 점막내암 ,29720달러가 될 것이다. 당신이 20만 달러를 조달하고 20% 미만을 지불할 것이기 때문에, 대출자는 당신에게 연간 1,000달러를 추가로 지출할 PMI를 필요로 할 가능성이 높다. 그것은 월 지불로 약해져, 8333달러가 될 수 있다.

따라서 당신은 월간 모기지 PMI를 보고 있을 것이다. $1,385053의 지불

당신이 최선을 다하는 동안, 추가로 당신은 생명보험 생명보호를 받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을 것이다. 생명보험은 생명보장과 거의 같지 않다. 그러나 그것이 당신에게 제공하는 것은 당신의 가족이 당신의 안에 존재하는 것이 있다면 그리고 언제 재정적으로 일자리를 빼앗을 것이라는 확신일 것이다.

이 회사가 단순히 시장이라는 용어로 뛰어들 수는 없지만, 그 위험은 단순히 높다. 그들은 프리미엄과 관련된 아주 작은 금액을 수집하고 내가 웨스트 코스트 라이프와 함께 50만 달러의 기간 정책에 대해 월 19달러를 지불하는 엄청난 양의 위험을 떠맡는다. 작은 회사는 보통 “웨스트 코스트 라이프”라는 용어로 상황을 가진 몇몇 매우 큰 회사들과 위험을 공유하지 않는 한, 그 위험을 감당하지 못한다.

그녀와 연관된

청사진과 원활한 길, 현명한 지도를 사용하더라도, 크고 빨간 쉬운 버튼은 없다. 언제 무엇을 운영해야 하는지 아는 것은 멋진 이점이지만, 당신은 여전히 수익성 있는 사업을 건설하기 위해 노력해야 할 것이다. 거의 모든 가치 있는 것, 당신은 보상이 더 먼 시기에 지속되어야 할 것이다.

셋째, 온라인 견적 제공자가 어떻게 편리한 지속성을 가져야 하는지에 대한 모든 정보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개인이 생명 정책 분야에서 일하고 있을 때, 정보를 찾으려고 너무 바빴기 때문에 연락이 끊긴다면, 사람은 견적을 다시 얻는 일을 다시 시작해야 한다.

당신은 이 올바른 기업에 대한 중요 표지를 선택하는 동안 존재 보장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현금과 담보로 존재 보장 증명서를 사용할 수 있다.

그것을 받아라!보험회사에서 보험금을 빌리다.보험에 가입한 계획과 보험회사에서 보험금을 구입한다

아름답고 부지런한 싱글맘인 산드라 토마스 박사를 데려가라. 그녀는 세 명의 사랑스러운 자손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매일 가장 많은 학교들 중 하나만이 아니라 브로커의 방문과 전화에 대해 생명보험을 사는 것을 고려하지 않는다.

게다가, 당신은 결국 당신의 정책을 파는 것이 확실히 나중에 법적 취미를 가져오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증명하라는 요청을 받게 된다. 너무 많은 생활 정착민들은 정책 소유자가 그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몰랐다고 주장하는 분노한 상속자들에 의해 고소당했다. 이것의 새로운 결과, 매우 정신적인 능력이 인증을 받는 첫 번째 것으로 나타날 것이다.

보험계약은 일정기간 동안 일정 금액의 보험가입을 제공하는 생계보험이다. 기간은 1년, 5년, 10년 또는 20년일 수 있다.

보험자와 보험가입자의 사망시 사망시 사망시 사망시 사망과 사망급여를 받을 수 있는 보험회사가 보험가입금의 대가로 보험가입자에게 양도하는 금액은 보험가입자와 함께 법적 합의를 말한다.

결국 총액으로 지불하게 되었다

보험 수명이 정기적으로 보험료를 지불하지 않았거나 일반적으로 보험이 만료된 경우 사망 수당을 받을 자격이 있는 경우, 이는 보험이 시행 중인 경우 수혜자가 돈을 받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중요한 질문은, 미래가 우리에게 무엇을 가져다 줄 수 있는지 인식하는가 하는 것이다. 내일 어떤 일이 일어날지 알고 싶거나 다음날 갈지 알고 싶다. 준비되었는가? 그래서 우리는 감정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체격이 있는가? 재정적으로 준비되었는가? 우리 가족의 재정적인 안정을 아직 확신할 수 있을까? 만약 우리가 계속한다면 우리는 우리 가족을 빈손으로 남겨두기 위해서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