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전통적 가구 쇼핑을 하러 가면 한 가게에서 다른 가게로 가서 선택 가구를 찾아가야 한다.

전통적 쇼핑에 많은 노력이 들어간다. 그것은 그렇지 않다. 당신은 최고의 가구를 주의하고 그것을 선택한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신용카드를 사용하여 선택된 가구에 대한 지불을 하고, 그냥 앉아서 휴식을 취한다.

가구가 곧 당신에게 배달될 것이기 때문이다.

런던은 다양한 취향의 쇼핑 경험을 가진 활기찬 도시로, 가장 선호하는 장소에서 가장 좋은 브랜드를 이용할 수 있는 세계적인 쇼핑의 중심지로 런던을 항상 만들어 왔다. 쇼핑은 꽤 흥미롭고 심지어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당신의 눈과 손은 쇼핑에 종사하면서 더 바빠질 것이고, 당신의 쇼핑 파트너나 계좌 보유자는 현금 카운터에 동정심을 남겨둔다.

쇼핑몰과 소매점은 한정되고 특정한 상품만을 가지고 있다.

온라인 쇼핑으로, 당신은 수백만 개의 품목에 접근할 수 있다.

특히 보통은 찾기 어렵다. 당신은 벽돌과 박격포 가게에서 전형적으로 찾을 수 없는 것을 정확히 찾을 수 있다.

이제, 여러분은 쇼핑하기 위해 가장 좋아하는 장소에 있을 것이다. 쇼핑을 시작하기 전에 우선 순위가 매겨진 쇼핑 리스트를 보고, 이제 쇼핑 예산을 염두에 두고 당신이 원하는 것을 쇼핑하라.

온라인 쇼핑을 편리하게 만드는 것은 전통적인 벽돌과 박격포 가게에서 쇼핑할 때 샤워를 하고, 적당한 옷을 입고, 차에 올라타고, 가게로 차를 몰고, 주차장을 찾아야 한다는 것이다. 온라인 쇼핑을 할 때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입고 컴퓨터에 앉아 컴퓨터를 켜고 인터넷에 접속하고 쇼핑을 시작하면 된다. 당신은 당신의 머리, 화장, 그리고 군중을 통해 당신의 길을 밀어내야 한다.

마우스와 신용카드를 클릭하면 수백만 개의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여자와 여자아이들이 쇼핑을 좋아하는 또 다른 장소는 친구와 여동생 옷장에 있다.

그들은 다른 사람의 옷을 입어보는 것이 너무 재미있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그들이 가장 잘 어울리는 것을 보고, 스퀼링 오, 세상에, 나는 이것을 좋아한다!어디서 났어? 그리고 당연히 쇼핑몰로 달려가서 샀지!

하지만 온라인 쇼핑은 상점에서의 일반적인 쇼핑과 다르다는 것을 배웠다. 여기서 온라인 쇼핑을 할 때 고려해야 할 5가지 제안은 만약 당신이 제대로 계획된다면 상당한 체중 감량을 초래할 수 있는 많은 활동들을 포함한다.

환상적이지 않은가? 작은 활동을 하는 것만으로도 당신은 그러한 여분의 칼로리를 줄이고 건강해질 것이다. 아래는 쇼핑하면서 살을 빼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팁이다.

비교 – 옷을 사려고 쇼핑할 때, 많은 사람들이 돈을 절약하고 그들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얻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비교하는 것을 좋아한다.

인터넷은 몇 분 안에 어떤 것도 비교하기 쉽게 하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옷 구매에 대해 현명한 결정을 내릴 수 있다.

세 번째 이유는 온라인 쇼핑이 당신의 한계를 포기하기 때문이다. 당신은 가게로 운전하는 데 필요한 시간 동안 당신의 하루를 계획할 필요가 없다. 그리고 이것은 당신이 다른 대륙에 위치한 온라인 상점에서 쇼핑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당신은 여전히 당신이 그들의 상품을 숙독하는 데 시간이 덜 걸릴 것이다. 거래가 있는 코너 스토어로 운전하는 데 걸리는 것보다, 당신은 인터넷을 통해 그곳에 갈 수 있고, 그들을 이용할 수 있다.

많은 분들이 온라인 쇼핑에 익숙하시겠죠. 레이싱 휠 쇼핑이든 일반 휠 쇼핑이든, 온라인 휠 쇼핑이든 다른 종류의 온라인 제품 쇼핑과 다르지 않습니다. 온라인 쇼핑을 의미한다.

이것은 구매자가 사이트를 방문하고, 주문을 하고, 피드백을 받고, 돈을 지불하고, 당신에게 바퀴를 배달하는 것을 의미한다.

물론 배달과는 별도로 이 모든 활동들이 온라인에서 일어난다.

아시아의 SM몰 – 아시아에서 가장 큰 쇼핑 목적지로 여겨지는 SM 그룹의 지점 중 하나 – 쇼핑은 쇼핑뿐만 아니라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쇼핑몰은 어린이와 스케이트 선수가 쇼핑을 한 후 얼음을 미끄러지듯 통과할 수 있는 빙상장을 가지고 있다.

코스타 메사에 위치한 사우스 코스트 플라자는 오렌지 카운티에서 소매 쇼핑의 왕이다. 270개 이상의 소매점을 가진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큰 쇼핑몰이다. 이 소매점들 중 몇 개는 사우스 코스트 플라자를 독점적으로 가지고 있다.

이 쇼핑몰은 건축적인 즐거움이다. 그것은 발레 주차, 외화 교환, 컨시어지 서비스, 예의 우산, 핫 음료 서비스 등과 같은 시설을 가지고 있다.

그 시설은 호화로운 음식을 제공하는 매우 좋은 식당들을 가지고 있다.

중고빈티지

같은 양의 쇼핑을 해서 칼로리를 더 깎으려 한다면 가게를 최고 속도로 이동하는 것이 유익할 것이다. 이것을 위해 쇼핑하는 동안 걷거나 운동화를 신는 것이 좋다.

유럽에서 가장 붐비는 쇼핑 거리 중 하나인 옥스포드 스트리트는 300 쇼가 넘는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