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여기서 직접 행동 마케팅이 광고 지출을 절반으로 줄이게 하는 이미지를 볼 수 있기를 바란다. 그것은 당신의 잠재적 고객들을 걸러내고 분류하고 스크린하여 가장 유능하고 영감을 받은 사람들만이 반응하고 당신과 대화할 수 있도록 하기를 바란다.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당신이 거래를 찾기 위해 할 수 있는 그 어떤 것보다 더 예측가능하고 일관성 있고 통제력을 가지고 더 적은 일을 하면서 더 많은 것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10만 달러에 연간 3%의 부동산 투자를 해마다 창출하는 전형적인 수익은 10년 동안 당신의 집값이 134,392달러로 증가한다.

구주소 신주소 변환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가정하고 있다.

그래서 당신의 투자의 순자산은 54,392달러다. 반면에 당신은 표준 모기지로 빚을 덜 지게 될 것이다. 반면에 10년 동안 놀라운 비용이 지속된다면 이 차이는 빠르게 균형을 이룰 수 있을 것이다.

11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덕분에 광범위한 서비스 전략을 쓸 필요가 없다. 톰 쿡과 클라우데트 디아즈는 이제 마음대로 개인 돈으로 33만 달러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신디케이터가 된 지 처음 27일 이내에 끝난 첫 거래에서 19,026달러를 벌었다. 그들은 500명이 넘는 투자자들의 구매자 목록을 만들었고, 그들이 전에 방문한 적이 없는 다른 도시에 신디케이션 서비스를 설치했다.

1975년 미국에서 전형적인 주택요금이 33,300달러였다는 것을 이해하셨나요? 2005년에는 평균 집값이 19만 5천 달러였습니다. 역사적으로, 전형적인 집은 7년마다 두 배로 증가했습니다.수학을 하면 20만 달러가 훨씬 넘을 필요가 있습니다

물론 당신이 허락한다면 당신은 임대차 계약으로 여행을 가게 될 것이다. 혹은 당신이 빈민가라면. 그러나 당신은 이것들 중 어느 것도 하지 않을 것이다. 깨끗하고 존경할 만한 재산을 보존하고 당신의 실사를 할 때 당신의 거주자들을 조사하라.

기존에는 부동산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여 향후 더 높은 가격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이 구매는 낮은 가격과 높은 기술을 판매하여 돈을 사용하지 않고 금융 투자 시간에 더 많은 현금을 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변화는 무엇일까요? 그것은 다음과 같다. 부동산 사업주가 되는 대신에, 당신은 당신의 진정한 부동산 기업가 사업의 마케터가 될 필요가 있다.

그것이 결국 다음과 같다.

예를 들어, 매우 짧은 기간에 부를 얻고 싶다면, 장기 전략인 부동산을 사고 보유하는 것이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최선의 방법이 아닐 것이다. 부동산을 과소평가하고 과소평가된 집을 사고 이익을 얻기 위해 더 높은 비율로 제공하는 것은 당신이 가장 필요로 할 때 가장 좋은 전략일 것이다.구매 재산은 은퇴하는 동안 일관된 월간. 당신이 받게 될 임대 수입은 그대로 유지될 것이고 결코 당신을 줄이지 않을 것이다.

시간을 내어 주위를 둘러보면, 부동산 주택과 관련하여 얼마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놀랄지도 모른다. 보람 있는 금융 투자를 위해 사용할 위치를 찾을 수 있는 장소가 결코 부족한 것 같지 않다.

16 이전 산업 경험 없이 출발하라 내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보컬리스트,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으로 승선한 일상적인 열심히 일하는 엄마와 아빠가 포함된다. 그들이 이전에 부동산 신디케이션을 경험했다고 믿는가? 아니오

그것은 바로 당신이 은퇴를 즐기는 것을 도울 것이다. 은퇴와 관련된 이상적인 선택을 시작하고 재산과 같은 안전한 기회에 투자하기 시작하라.

그것이 나를 짜증나게 하는 것이다. 잘못된 손에 있는 이 것들은 DANGEROUS일 수 있다.

어떻게 단순히 사업을 시작하고 있는 사람(또는 한 가지 제안도 하지 않은 사람)이 당신에게 부동산 투자에서 돈을 버는 방법을 말할 수 있을까? 맞아요, 현금을 잃어버리기 훨씬 더 쉽죠

행동 1 – 전략을 설정하라: 장기 부동산 목표가 무엇인지 알아내고(퇴직과 부의 건설) 부동산에서 돈을 버는 것과 관련하여 단기 요건이 무엇인지 결정한 다음, 올바른 실체를 설정하고 전략을 위치에 두어라.

방 하나짜리 아파트를 빌리면서 부동산을 구입하기 시작한 사람으로부터 7,500대 이상의 소유자가 되는 방법을 발견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