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그것은 제품을 가까이 하지 않고, 당신을 반죽하게 만드는 마케팅 능력이다. 당신이 사용하는 마케팅 방법은 궁극적으로 제품만이 아니라 돈을 벌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스스로 교육해야 할 어떤 기술은 가능한 한 많은 트래픽을 얻고 있다.

당신의 제품이 아무리 훌륭해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웹사이트 방문자가 필요하다.

만약 여러분이 도전할 틈새시장이 필요하고, 여러분이 뭔가 효과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너무 확신하지만, 여러분은 아마존을 방문해서 그들이 틈새시장을 위해 잡지를 제공하는지 봐야 한다.

제품과 연결하기 전에, 제휴 링크에 관한 한, 그것의 배열에 대한 정보를 결정하라. 일단 당신이 이것을 수행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을 찾으면, 즉시 이익의 개선을 보게 될 것이다.

한 가지 확실한 것은, 당신의 제휴 링크를 홍보하는 것이다. 이것이 상인 판매 페이지로 간다고 해도, 사람들은 당신이 구매해야 하는 것에 대해 조건부여를 하고 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사업에서 가장 많이 찾는 판매를 얻을 수 있는 독특한 전략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목록 작성 : – 가입자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더 큰 목록, 제휴사 웹 사이트에서 얻을 의류 비용, 무료 전자책 또는 전자강좌를 위해 노래를 부를 수 있는 뛰어난 전망, 제휴사 버튼과 함께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관리하기 오피스타 위해 과대평가됨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가입자가 제휴 솔루션을 구입하도록 자극하십시오.

그리고 나서, 개인은 온라인 프로그램을 홍보하고, 그런 식으로 돈을 창출하는 것에 탁월해집니다.아마도 여러분은 온라인에서 다른 제안을 홍보할 다른 방법을 선택할 수 있을 겁니다.그리고 갑자기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익히게 될 겁니다.

적절한 틈새시장을 찾은 후, 추악한 제휴 링크로 생성하려고 하는 장소를 가져야 한다.

구식이다. 모든 사람들과 비교했을 때, 모든 사람들이 길고 추해 보이고, 제휴 관계를 구성하는 많은 공개 캐릭터를 가지고 있을 때, 브랜드 가능한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여 사이트를 더 많이 클릭할 수 있다.

나는 당신에게 팝오버를 사용하는 것의 이점을 강력히 추천한다; 이러한 큰 관심의 수집가들 그리고 그것은 그의 옵트인 리스트를 개발하는 모든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에게 필수적이다. 당신의 옵트인 리스트는 당신의 가장 충성스러운 고객들 중 몇 명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내가 이 슈퍼 계열사들과 몇몇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할 때, 나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그들의 사업 모델을 구축하는데 오랜 시간을 소비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들은 나중에 그들에게 소극적인 수입을 주는 자산을 만드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다. 자산은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라고 아키는 주장했다. 계열사 사업으로, 자산은 우리의 전망과 온라인 트래픽 데이터베이스가 될 것이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은 그들이 꽤 자주 건설한 거대한 전망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어느 경우든, 제휴 마케팅 사업을 생산하려는 사람들의 경우, 당신은 손해를 보고, 첫 번째 경우, 당신이 생각하고 있을 수도 있지만, 잠깐, 나는 그 사람에게 돈을 벌었다. 이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그 사람으로부터 수년 동안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사람의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포착했다면, 그것은 누군가가 그렇게 산 후에 뒷부분의 제휴 마케팅에서 창출된 이 이익의 대부분이 뒷부분이나 업셀에서 창출된 증명된 단순한 사실일 수 있다.

수 톤과 수 톤의 수입으로 개인 손실

사이트 A가 사이트 B의 기능 버튼에 동의하고, 사이트 A가 사이트 B에서 생성된 판매에 대해 백분율로 변하는 광고 시스템. 또한 마케팅 가격이 거의 없는 창업 기업에 의해 사랑받는 현금 판매 대신 광고주가 마케팅 정보를 찾을 수 있는 상황에도 사용할 수 있다.

그것은 보통 소설이나 가이드를 구입하는 것에 충격을 주지만 실제로 이것은 아니다.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움직이고 당신이 구입한 제품을 당신의 이익을 위해 사용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모든 장을 읽고 다시 읽고 당신이 배운 모든 기술을 실행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바로 내가 그것을 위해 온라인에서 수입을 올리기 위해 하는 것이다.

나는 당신이 다시 돌아올 수 있기를 바라며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마지막 부분을 투자하는 목적에 있었다. 그러나 빨리 실망하는 경향이 있다.

그러나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는 것은 완전히 실망스러운 일이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다른 제품, 웹사이트 또는 지원을 홍보하고 있다.

방문자가 제휴 링크를 클릭하면 아마도 (또는 광고를 통해) 판매자로부터 주문을 받을 때, 사람은 거래 수수료를 받는다. 주로 수수료 %를 기준으로 지불되고 태양열을 구입하는 수수료 금액. 결국, 각 상인과 제휴사는 서로 성장하는 데 도움을 주어 사업을 이긴다.

좋아, 그건 정말 바보 같은 질문처럼 보이지? 하지만 거기에는 근거가 있다: 당신은 장기적으로, 즉 당신이 이것을 진짜 사업으로 만들고 싶은가, 아니면, 단지 빨리 어렵게 번 현금을 만들고 싶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