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훌륭한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많은 다양한 마케팅 전략이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무엇을 하고 무엇을 하는지 알아내야 한다.

웹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는 좋은 웹 호스팅 회사를 확보하라.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싸게 가서 무료 웹 호스팅 회사를 얻고 싶지 않다. 이 접근법에는 너무 많은 결함이 있다.

대신에, 호스트, 블루 호스트, 야후 웹 호스팅과 같은 평판이 좋은 것을 사용하라.

잡지는 생산하기에 값이 싸고, 광고는 비싸고, 그것들은 항상 생산에서 손을 뗐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틈새에서 잡지를 발견하고 몇 년 동안 팔린다면, 당신은 그 틈새에 돈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 것이다.

특정 키워드의 순위를 얼마나 쉽게 매기는가에 따라 차이가 나는 연구들 중 일부는 경쟁 수준, 글로벌 및 월간 검색을 포함하고 있으며, PPC를 수행하고 있다면, 각 클릭에 PPC 또는 클릭당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는 검색 엔진에서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일정 금액을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이유로, 일반적으로 유기적인 검색 유기농 검색으로 캠페인을 실행하는 것이 선호된다. 검색이란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사용자가 지불하는 것을 의미하지만, 검색 엔진의 첫 페이지에 위치하는 데는 시간이 더 오래 걸립니다

당신은 판매 위원회에 대한 수수료를 계열사에 따라 다르게 지불하게 될 것이다. 계열사는 당신에게 그 거래를 이메일로 보낼 것이고 당신은 정기적인 급여처럼 지불될 것이다.

자, 스스로에게 물어봐, 이런 종류의 인내력이 있니? 나는 당신이 할 수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다. 하지만 내가 아는 한 가지는 당신이 믿음, 관심, 결단력 없이는 결코 당신이 추구하는 목표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라는 것이다. 잘못된 사고방식으로는 열정이 결코 당신에게 도달하지 못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사업을 인터넷 마케팅 성공의 정점으로 밀어넣지 않을 것이다. 구루스처럼 되고 싶지 않은가? 그들은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알고 있다.

비록 그들이 비밀을 전혀 가지고 있지 않지만 그들은 처음부터 열정적이었고, 너도 그래야 한다.

제휴 마케팅의 가장 어려운 부분은 시작입니다.여러분은 해답이 필요한 모든 종류의 질문들을 가지고 있을 수 있고, 어느 쪽으로 방향을 돌릴지 확신할 수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중요한 부분은 단지 시작해서, 온라인에서 첫 달러를 벌고, 변화하고, 거기서 적응하는 것입니다.여러분은 온라인에서 제휴 제품을 홍보하기 위 먹튀 해 한 가지 이상의 것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판매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계열사를 찾는 것은 제휴 마케팅의 중요한 단계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네트워크에서 다양성을 원하는 동안, 당신은 또한 당신이 진정으로 좋아하고 신뢰하는 회사들과 연결하기를 원한다.

Dont는 단지 누구와도 함께 일하지 않는다; 당신이 생산하기에 더 싸고, 그 안에 광고하는 것은 비싸고, 그들은 항상 생산에서 손을 뗀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철저한 연구를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틈새에서 잡지를 발견하고, 몇 년 동안 팔려온다면, 당신은 그 틈새에 돈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 이메일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콘텐츠를 판매하라. 다양한 사이트에 게재된 광고뿐만 아니라 자신을 홍보하는 모든 방법을 사용하여 자신을 성공적으로 홍보할 수 있기를 원한다.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때 당신은 결국 이익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어떤 사람들은 한두 개의 기사를 올리고 각각의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기려고 노력할 것이다. 그들은 더 많은 관련 장기 키워드를 목표로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만드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하기 보다는 백링크를 구축하고 SEO 활동을 하는 데 시간을 보낼 것이다.

좋은 틈새시장을 찾은 후, 당신은 못생긴 제휴 링크로 돈을 벌기 위한 웹사이트가 필요하다. 당신은 길고 못생기고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캐릭터들이 있는 것과는 반대로 브랜드 가능한 도메인 이름으로 당신의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최고의 제휴 마케팅 팁은 라이프 타임 커미션을 제공하는 회사와 일하기 위한 것입니다. 라이프 타임 커미션으로 고객이 1년 후 제품을 구매하면 여전히 리퍼럴에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여전히 라이프 타임 커미션을 제공하는 많은 회사가 있습니다. 따라서 연구를 수행하고 그들을 찾으려고 노력하십시오.

이것은 어떤 종류의 MLM 방식도 합법적이지 않으며, 제휴사와 제품 소유자 모두에게 이익이 된다. 제휴사는 온라인으로 즉각적인 사업을 하게 되고, 웹사이트를 만들고, 판매 사본을 쓰고, 그래픽을 디자인하고, 물론 제품을 만들지 않고 돈을 벌게 된다.

신참일 때는 이런 생각을 하지 않는다. 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그들의 제품이 실제로 어떻게 효과적으로 마케팅을 하는지 보여주는지 주목하라. 올바른 청중 앞에서 제품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교육이 있는가? 내 말은 넌 계열사 마케터니까 알아야지, 아니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