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그리고 이 기사에서 가장 중요한 점을 제시한다.

동기부여를 받는 판매자를 찾는 방법이 100가지 다른 부동산을 사는 방법을 아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아는 것이 바로 웹에서(그리고 당신의 삶) 당신이 매일 당신을 부르는 동기부여를 받는 판매자들의 끊임없는 흐름을 만들기 위해 투자를 한다면 좌절하고, 스트레스를 받고, 성취감을 느끼지 못하는 것이다.

훨씬 더 나은 길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소유주들을 쫓아가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어떤 수단으로든 심사를 받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시장을 위해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단지 큰 전화기를 가지고 있고 그들과 대화할 수 있도록 광고 청구서를 분류했다. 우리는 보통 이것들을 의사소통할 때, 그리고 그것이 얼마나 큰지, 그리고 그들이 단지 우리의 문제를 목표로 삼을 때 우리는 모두 수동으로 그것을 한다.

전화로, 차 문으로, 우리는 그들에 대해 묻기 보다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그들을 쫓고, 그들은 우리가 멈출 때마다 마케팅이 중단된다. 거래당 비용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부동산 IS 부채주기와 주기는 예측가능성이 높아 부동산을 현금으로 생산하고 수익을 창출하는 기계로 성장시켜 부동산 시장의 일반적인 추세를 무시하고 스스로 운영된다. 부동산에 현금을 인출하는 것은 여전히 가능하다. 사실, 지금은 부동산 투자에서 시작해야 할 어떤 시기만큼 좋은 시기다.

적절한 세입자를 당신의 재산에 맡기는 것은 골칫거리가 될 수 있다.

하지만, 적절한 사람들을 그렇게 잘 보내고 성취할 수 있게 하는 것이 더 낫다. 그 후에 당신은 좋은 세입자를 만드는 사람들의 유형을 알 수 있다.

또한 부동산투자자는 세금공제에 대한 훌륭한 세제공제도 받는다. 또한, 임차인을 얻을 수 없고, 주택담보대출을 할 개인을 의미하는 대출로 부동산을 매입했다면, 그 해 동안 당신의 재산은 과세되지 않을 것이다. 게다가, o 유지보수에서 비롯된 것이 그 부동산이 가져오는 금액을 초과한다면, 당신은 또한 그 해의 세금 납부를 면제받는다.

집을 집을 내다 이 방법으로 당신은 부동산을 소유할 수 있지만, 당신은 프리미엄을 만들 필요가 있다.

당신은 또한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 강남사무실 할 것이다. 그러나 지금 당신은 훨씬 더 많은 구매 가격보다 더 많은 돈을 운영하게 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월마다 어떤 종류의 수입이 들어오고, 이익을 얻는 한, 그것만이 중요하다.

하지만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은 태양 아래 있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적절한 부의 수단인가? 만약 이것이 전 세계에 걸쳐 1사이즈의 적합성이라면, 대답은 그렇다일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완벽한 투자 차량 생활방식으로 기능할 것이고, 토론은 거기서 끝날 것이다. 나는 1994년부터 세입자들이 내 부동산을 쪼그리고 앉으려고 노력하도록 했다. 나는 소송을 당했고, 나는 부서를 파괴했고, 누군가가 내 건물들 중 하나에 차를 몰고 들어갔고, 나는 내 엄청난 양의 부동산 관리자들에게 돈을 주었다.

마지막으로, 의심할 여지 없이 간단하지만, 매우 간단한 또 다른 방법이지만, 도매상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거래를 이끌어내라. 도매상은 아마도 심층 할인으로 부동산을 통제하거나 구입하여 부동산 투자자인 당신에게 저축을 전가하는 사람일 것이다. 그들은 전형적으로 거래에 대해 묻는 이메일 박스로 거래를 바로 보낸다. 실사한 다발 그리고 패키지리얼 부동산 투자: 여기서 당신은 미국 중부에 10만 달러에 집을 얻는다. 2만 달러, 전통적인 20% 당신은 가격 감사에서 평균 3% 당신은 많은 현금 코스를 유지하기 위해 그것을 임대한다.

다시 말해서,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모기지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그러나 플러스에서, 당신이 모기지에서 지불한 것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흡수된다고 가정하기 위해서, 그래서 만약 당신이 수년 후에 팔린다면,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미안하다 이 투자 옵션은 단순히 공개하는 것이 아닙니다

좋아, 무슨 말인지 알아, 지미, 다음 어디로 가는 거야? 음, 사랑은 부동산에 도달하는 것 처럼 매우 중요합니다.보시다시피, 부동산과 사랑에 빠지는 것은 많은 새로운 투자자들이 저지른 실수를 투자하는 재앙적인 시장입니다.그리고 여러분이 조심할 때 그것은 많은 수입을 들이게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이 나를 짜증나게 하는 것은 이 제품들이 손에 쥐고 있는 위험할 수 있다.

단지 실제 회사(또는 진지하게 한 거래)에서 막 시작하는 누군가가 어떻게 부동산 투자에서 더 나쁜 돈을 벌 수 있는지 말해줄 수 있을까? 맞아, 넌 훨씬 더 확실히 돈을 잃을 거야.

내가 회의에 참석해서 이틀 만에 1천 달러 이상을 떨어뜨린 곳이 바로 그 곳이라는 것을 인정해야겠다. 내가 계획을 끝냈던 것은 18개월 동안 100만 5천 달러를 사고 재활하는 더 침울한 설명 외에 종이에 대한 재미있는 과정이었다.

OREAL Estate is in your home get rich quick system but, if you lear the ju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