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내가 이 갈림길을 지나기 직전, 나의 의식과 잠재의식이 나를 영원히 얻기 위해 함께 일을 하고 있을 때, 경험 많은 경험들이 나를 영원히 구하기 위해 일하면서, 내가 치유될 운명이 되었을 때, 나는 나 자신을 위한 계획을 세워야 한다는 것을 알았다. 그리고 빠르게 나는 그것을 연구하기 시작했다. 나 병원동행 는 대체 의학을 조사하기 시작했고 치유를 위한 wFI 연결을 가지고 있다.

나는 탐욕스러운 독자가 되었고 인터넷을 검색했다. 암 치료와 재활에 대한 구체적인 사항들을 위해 나는 해결책을 찾고 나 자신의 것을 치유해야 했다.

그러나 저급 암을 가진 대부분의 남성들은 가능한 결과를 완전히 알지 못하고 수술이나 방사선 치료 방법과 관련하여 전통적인 전립선암 치료에 즉시 뛰어들거나, 아니면 그들을 인식할 수 있지만, 그들의 상황에 대한 논리적인 절차 대신에 그것을 설치하는 감각에서 얼마나 큰 효과가 더 큰 영향을 미칠지 이해하지 못했다.

35 왜 내가 병원을 항구에 넣지 않았는지 실망감을 느껴라. 나는 각 치료 후에 T & C 연소 고무인 정맥에서 달리고 있으며 그들은 유방절제술로 인해 내 왼팔을 사용하는 것을 거부한다.

강하고 건강한 면역체계는 대부분의 암을 치료하고 예방하는 요인이다. 당신은 매일 당신과 함께 있는 만성 질환으로 생각할 수 있다.

당신이 삶의 방식을 좋고 면역체계를 강하게 유지할 때, 암은 그러한 건강 조건 하에서 살 수 없다. 그러나 일단 바람직하지 않고 생활방식이 돌아오면 암은 훨씬 더 좋은 상태를 갖게 된다.

이 단어들이 문제가 되나요? 이 말과 감정은 모두 매우 널리 퍼져 있다.

당신은 당신의 인생에서 가장 큰 힘의 시험에 도전받고 있다.

내 생각은 아마도 아이디어에 친숙하게 들릴 것이다. 당신의 여정은 이제 막 시작되었다.

자신을 치유하고, 현대의학의 도움을 활용하는 것은 단지 스스로 더 많은 이익을 주문하는 일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잘하기 위해 노력하고 인도하려고 시도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당신이 잘되기 위해 가고 있는 다양한 결정이 필요하고, 실제 행성 방식이 당신의 삶의 방식에 거주하도록 만들어야 한다.

누군가가 건강해지고 다른 많은 해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그 결정이 잘 될 수 있도록 개발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이미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나머지 신체가 그런 생각만큼 높은 곳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이 개념은 처음에는 이해하기가 조금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암에 의해 읽으십시오. 아마도 당신이 직면해야하는 가장 좋은 도전일 것입니다. 그리고 건강을 회복하기 위해서는 엄청난 용기가 필요합니다. 당신은 강해져야 합니다!

내가 어떻게 암에 걸렸는지에 대해 생각하는 모든 것? 내 몸에서 이 특별한 것에 대해 내가 무엇을 했을까? 내가 죽을까? 내가 뭘 할건데? 어디다 닥치지? 뭐? 뭐? 어디? 왜? 왜? 혼란과 공포가 지배한다.

너는 대의명분이다!

기저세포암과 편평세포암은 보통 신체의 다른 부위로 퍼지지 않는 반면 흑색종은 피부암과 관련된 위험으로 적어도 나머지 부위로 퍼지는 경우가 많다. 주요 비율과 가장 널리 퍼져 있는 피부암 유형은 공격적인 흑색종이 형성되는 암종이다. 유방암의 암이 의심될 때, 당신은 항상 초음파, 유방조영술, 자기공명 등을 통해 도보해야 한다.

영상(MRI) 및 생체검사 병리학 보고서와 그 생체검사를 바탕으로 유방암의 단계를 요약할 것이다. 많은 암 단계들은 Iv 단계 I, II-A 및 II-B(넘프 2~5cm)에 번호 I을 부여한다.

초기 단계 II-B(넘프는 5cm 이상), III 및 IV는 고급 단계다.

그 시기에 나 자신도 112파운드의 추가 체중이 되었다. 얼마나 더 체중을 줄일 수 있을까? 게다가 거울을 보고 내 얼굴의 일부를 제거하는 것을 보고 싶지 않았다. 내 마음속에서, 기억하라. 그리고 암을 이겨라. 그 만트라는 항상 인터넷을 통해 계속 그 드럼을 두드렸다.

63 운동 계획 내 일상은 체계적이다. 3개월마다 나는 종양학자와 함께 방문해서 수많은 혈액 검사를 하고 있다.

그리고 6개월마다 나는 유방조영술, 초음파 등을 위해 외과의사에게 향하게 한다.

또한 내가 왼쪽 눈에 보이는 작은 증상들 하나하나를 구글링하는 것을 발견한다.

내 왼쪽 눈에는 갑작스러운 흐릿한 시력과 압박감이 모든 것 뒤에 형성되는 종양으로 나타나야 한다.

이 특별한 곳을 찾아라. 작은 덩어리, 혹, 멍은 암 환자에게 뭔가 다른 것을 의미한다.

우리에게, 발견을 기다리는 또 다른 암이 왔다. 우리는 당신의 암이 전이되었다는 말을 듣는 것이 두렵다.

65 Chemo Brain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에게 꽤 현실적인 현실. 혼란스럽고, 집중하고, 일에 머무르는 것(다중 작업 = 즉석 불안), 내가 평생 알고 있던 사람들의 이름을 잊어버리는 것, BTW 제발 용서해줘. 내가 너를 사랑하지 않는다는 뜻은 아니야, 그것은 죽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