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세 번째 이유는, 만약 당신이 그것을 무시한다면, 당신의 회사에 대한 훌륭한 행운은 당신의 제품을 내놓기 위해 여분의 비용과 더 중요한 시간(나에게 많은 가치가 있다고 믿는다)이 필요하다는 것으로부터 시작하는데 가장 많은 현금과 시간이 절약된다. 제휴 마케팅을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다른 개인들을 홍보하는데 있어서 자유로워진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모든 타임 앤 모니를 투입한다면 그리고 당신의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당신의 소중한 시간을 더 많이 필요로 한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그것을 홍보하기 위해 다시 한번 모든 시간과 현금을 투입하지만 모든 노력은 0에 관한 것이거나 나쁜 판매를 제안하는 것이다. 당신은 그 위협을 감수하고 싶으십니까?

판매를 받을 때만 지불하기 때문에 결코 손해를 볼 수는 없지만, 시간을 낼 만한 가치가 있는가? 그것은 계열사의 질에 달려있다.

당신은 인터넷 마케팅 접근법을 이해하는 계열사를 필요로 한다.

단지 온라인에서 수입을 먹튀 창출하는 것을 상상하는 사람들이 아니다.

프론트 앤 백엔드 오퍼링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은 백엔드 오퍼링이 백엔드 현금을 제공하는 제휴사의 라이프 사이클에 따라 향후 몇 년 동안 현금을 조달할 수 있지만, 한 고객으로부터 여러 수수료를 받는 것이 돈을 계속 유입시킬 수 있는 가치가 있다.

콘텐츠 구조 : – 웹에서 콘텐츠는 King이 제휴 웹 사이트의 구조 자료에 대한 입증된 투자 시간입니다. 모든 방문자는 자료를 좋아하고 특정 틈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합니다. 따라서 여기 방문자에게 틈새에 대한 뚜렷하고 새로운 정보를 제공해야하는 제휴 마케팅 팁이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어디서 찾을 수 있다고 믿는 것일 수도 있다.

어떤 것들은 너무 쉬워서 우리는 마이크가 현재 제휴 마케팅의 가장 긴 부분에 참여하고 있다고 믿는다. 그는 특정 주제에 대한 편리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반면에, 서비스들은 이러한 확립된 것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고, 그것이 실현될 때까지 아무것도 지불되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기회를 제공하고 싶어한다.

그들은 당신이 웹사이트에 고객의 결과를 제공할 때 돈을 지불한다.

분명히, 그는 그가 광고비를 낭비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그는 이것을 좋아했다.

위의 5단계 과정과는 달리 수십 가지가 부정확한 점이 있지만, 사실, 제휴 마케팅과 관련된 모든 개인 중 2%만이 다음 두 단계를 정기적으로 활용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가장 효과적인 2%임에도 불구하고 놀랄 일이 아니다.

온라인 마케팅에서 성공을 거두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옵트인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서일 것이다. 이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 뉴스레터에 등록하도록 한 다음, 당신이 판매할 기회를 증가시키기 위해 이메일을 통해 그들에게 행동하는 과정이다. 당신은 이 방법을 당신에게 매우 효과적이게 만들고 싶다면 가능한 한 많은 단서를 얻고 싶을 것이다. 왜냐하면 무료 정보는 절대 배타적이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여러분이 경쟁자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이해한다면, 여러분은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지식은 힘이다 –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좋아, 그건 비교적 말도 안 되는 걱정거리처럼 보이지, 그렇지? 하지만 거기에는 이유가 있다.

당신은 이 일을 진짜로 하고 싶은 오래 지속되는 것을 위해 그 안에 있는가, 아니면 단순히 빠른 현금을 벌고 싶은가?

그래서 제휴 마케팅은 어렵지 않다. 그들은 트래픽 + 전환 = 판매라고 말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수학에 관한 모든 것을 이해한다.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에서 숫자를 알아내야 하고, 당신은 판매당 비용과 리드당 비용을 알아야 한다.

이 사실 때문에,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기 위해서는 수학과 당신의 숫자를 작동시키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해야 한다.

성공에 필요한 요소

제휴 프로그램도 판매 수수료 외에 히트와 인상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가? 인상과 히트도 마찬가지로 지불되는 것이 필수적이다. 왜냐하면 이것은 당신이 판매 위원회로부터 얻는 수입에 추가될 것이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속한 프로그램이 낮은 판매율을 제공한다면, 이것은 특히 중요하다.

아무도, 그리고 나는 아무도 그 끔찍한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사실, 당신은 당신의 링크를 개인 URL을 이용하여 90퍼센트나 더 클릭할 것이다. 90퍼센트의 클릭 증가가 당신의 수익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재료 구축: – 웹에서, 내용은 왕이 당신의 제휴 사이트에 있는 구조 자료에 대한 입증된 투자 시간이다. 모든 방문객은 당신의 틈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한다.

그래서 여기 당신이 당신의 특정 틈새에 대한 새롭고 뚜렷한 세부사항을 당신의 방문객들에게 제공할 필요가 있는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가 있다.

훈련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을 찾아라. 실제로는 훈련 과정이 될 필요는 없지만, 적어도 그들의 자료를 포함하는 과정을 거치는 사용자 가이드를 제공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