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만약 당신이 계열사로서 이메일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이 최고의 이메일을 추적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많은 경우 당신의 이메일을 받는 많은 사람들이 구독을 하지 않을 것이고 당신은 새로운 고객을 찾을 것이다. 최고의 성과를 내는 이메일을 확실히 이용하고 최고의 이메일을 희망하라.

왜무료 정보가 절대 배타적이지 않다는 사실 때문에, 경쟁자들이 지식이 힘이라는 것을 이해한다면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제휴 마케팅을 위한 가장 인기 있는 사이트 중 몇 가지는 클릭뱅크와 커미션 정션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여러분은 항상 최고의 사이트를 찾기 위해 검색을 할 수 있다.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글을 쓸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검토로 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제휴 마케팅 도구상자에 가지고 있는 여러 품목을 검토하고 비교할 수 있다.

또는 특정한 문제에 대한 기사로서, 그리고 당신이 Thats 제휴 마케팅을 홍보하고 있는 제품과 가장 잘 연결되어 있다.

누군가가 당신의 웹사이트에 가면, 당신은 단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5-10초 정도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교통체증과 방문객이 떠나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면 어떻게 되는가? 당신은 시간과 현금 광고와 SEO 방법을 잃었다. 당신이 그 트래픽을 헌신적인 방문객으로 바꿀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은 당신의 뉴스레터나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다른 특정한 제안들을 광고하는 팝업들을 갖는 것이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하는 것은 고객이 당신의 웹사이트 토론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 보고 당신에게 미래의 추천을 위해 이메일 주소를 주기로 결정하는 것이다.

검색엔진의 효과는 수많은 성공한 계열사들이 유료 클릭 광고를 계열사 마케팅 전략의 핵심으로 구매하는 이유지만, 짧은 기사로 계열사 마케팅을 하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 한 많은 웹 웹사이트에 키워드가 풍부한 게시물을 올리기 위해 훨씬 더 열심히 일해야 할 것이다. 적절히 할 수 있다.

백금 제안!구글 광고는 제휴 마케팅과 함께 많은 돈을 벌어들일 수 있다.

제품과 관련된 키워드를 활용한 광고에 현금을 투자함으로써, 당신은 더 많은 개인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볼 수 있게 될 것이고, 당신은 그 사람들을 구매자로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모든 프로그램은 다양하다. 어떤 사람들은 한 달, 매 분기 등 당신의 지불시간 옵션에 맞는 수표를 제공한다.

수많은 제휴 마케팅 사업은 수표를 발행하기 위해 계열사가 초과하거나 이행해야 할 최소 수수료 수량을 설정하고 있다.

많은 신입 계열사들이 체중 감량, 피부 관리 등 인기 있는 특정 틈새를 쫓게 하는 큰 오류가 있다.

문제는 이러한 틈새들이 너무 붐빈다는 것이다. 주로 당신보다 훨씬 더 숙련된 개인들과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많은 자원을 가진 사람들에 의해.

그것의 사기를 떨어뜨리는 당신의 열정을 필요로 한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실제로 50% 이상의 수수료를 벌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실제로 100% 지불하는 회사들을 알게 되었다. 그러나 나중에 그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게 되었다.

제휴사 항목 페이지에 100개의 조회수를 기록하면 판매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전자 메일 목록에 100명의 고객이 있는 경우 이 소규모 그룹에서만 많은 판매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고객이 올바른 교육을 받고 전자 메일 목록을 영양을 공급하면 지속적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마케팅계에는 제품, 사이트, 이메일 목록, 전화, 심지어 웹 연결 없이도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알려 줄 수많은 거장들이 있다.

당신은 당신이 이해하는 것이 적절한 것이라고 생각할 수 없다. 당신이 이해하는 것이 효과가 있다고 증명되고, 당신이 찾고 있는 성공을 얻을 것이다.

청중 이해: – 구매자가 있는 곳에 돈이 있다.

청중에 대해 이해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청중은 제휴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하며 신용/직불 카드를 가져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의 나이와 성별을 알아야 한다.

제휴 제품에 대한 연구와 수행이 얼마나 좋은지 알아야 할 만큼 그 밖에 제휴 제품을 조사하는 동안 고려해야 할 요소들도 있다.

이들 중 몇 가지는 키워드 연구 연구, 연결, 그리고 제휴 제품에 대한 이러한 키워드 순위를 매기는 것이 얼마나 쉬울 것인가 하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이메일에 광고 셀링톡 를 추가하는 것이 다소 잘 작동한다고 말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요약을 작성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독자들의 관심을 즉시 자극할 수 있는 것으로 꽤 자주 보여졌다. 이 요약은 또한 당신의 웹사이트에 위치한 총 게시물에 대한 링크로 구성되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