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엽산(Folic Acid, B9) – Folic Acid에서 상승된 특정 식단이 우리의 기억을 되살릴 수 있고 정보 처리가 빠르게 이루어질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본질적으로 가장 유명한 엽산 연구 중 하나는 네덜란드의 제인 더가 박사에 의해 50-70년 사이에 그들의 식단에서 엽산 수치가 증가되었고, 개인들은 5년 더 어린 사람 중 전형적인 정신적 능력을 보여주었다.

다양한 집단을 찾아보자.그들이 가진 매우 쉬운 일과 그 중 충분한 위험이 없는 위험을 살펴보자. 또한 상황이 어떻게 적절한 양의 비타민을 얻는지 조사하라.

비타민 C는 콜라겐을 디자인하고 모세관 벽을 견고하게 유지하며, 상처와 상처를 치료하는데 도움을 주며, 감염으로부터 당신을 돌볼 수 있다.

비타민 C에 대한 해결책이 부족할 수 있다.

비타민 C는 괴혈병을 일으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많은 몸을 소비한다면, 대부분의 경우 그것을 배설할 수 있지만, 극단적인 양은 신장 결석을 유발할 수 있고 비타민 C와 관련된 비타민 C는 감귤류 과일, 꽤 많은 다른 야채에서 엘지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렌탈 발견될 수 있다.

14세에서 18세 사이의 남성 성인 남성인 경우 여성 1인당 65밀리그램, 남성 1인당 75밀리그램이 매일 90밀리그램이어야 하고 여성은 매일 75밀리그램이어야 한다

비타민을 함유해야 하는 이 화합물 중 하나는 셀레늄이다. 셀레늄은 무엇인가? 불행히도 우리의 농사법 때문에 셀레늄은 거의 우리 땅에서 사라졌다.

비타민의 영역 내에서 지용성 및 미네랄 수용성 건강의 영역 내에서 지용성인 지용성인 것은 지방에 용해되어 지질과 연결된 혈류로 운반된다. 따라서 수용성인 남성과 여성은 물에 용해되어 혈류로 운반된다. 신체 내부에 저장된 이 수용성 비타민은 필요한 양을 사용하고 다른 것을 배설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언급된 거의 모든 것들을 지켜볼 필요가 있다.

당신은 완전한 효과를 위해 비타민을 첨가해야 한다.

우리가 비타민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당신의 몸은 당신의 몸에 필요한 적절한 에너지로 문제를 분해할 수 없다.

오늘날까지 거의 모든 의사들은 우리가 적어도 어떤 종류의 멀티비타민 루틴을 복용한다고 제안한다.

또한 의학계가 비타민과 영양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있고, 어떤 팁은 긴 길을 가지고 있는 것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 왜냐하면 오늘날에도 많은 의과대학들은 공기청정제 비타민을 그의 커리큘럼에 포함시키지 않고 그들의 섭취가 우리의 복지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이러한 사실 중 일부는 서양 의사들이 일반적으로 훈련받고 있다는 것을 지적할 수 있다.

감귤류를 치료하기 위해 그들은 비타민이 어떻게 예방 가능한 척도로 사용될 수 있는지에 대해 많은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모든 첨단 기술 발명품들은 만약 당신이 비타민의 필요와 그것이 인간 전체 몸에서 하는 역할을 수행한다면 우리를 구하지 못할 것이다.

이러한 비타민은 단지 가장 탐나는 젊은 빛을 주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피부 비타민 B, E, K에 세포 영양과 단백질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것은 콜라겐과 케라틴의 형성을 촉진함으로써 특정한 빛을 주는 것이다. 또한, 당신의 젊은 빛은 얼굴 주름과 싸우는 방법을 최소화함으로써 비타민 B, E, K로부터 파생될 수 있다.

OBreakfast 시리얼은 종종 요새다. 비타민으로 채워진 – 심지어 좋은 고당 시리얼들조차도 비타민으로 강화된 음식을 선택한다.

비타민이 풍부한 영양가 있는 음식 때문에 에너지 제조업체들이 시리얼 바와 함께 먹을 수 있는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필요한 비타민을 공급하기 위해 빈 칼로리와는 반대로.

비타민 C는 콜라겐을 공급하고 모세관 벽을 견고하게 유지하며 상처와 상처를 치유하고 감염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c는 감염이 부족합니다. Vitamin c는 괴혈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개인은 몸의 많은 부분을 소비하지만 극단적인 양은 신장 결석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장 비타민 C의 느슨함은 감귤 열매에서 볼 수 있습니다. 14세에서 18세 사이의 여성과 75밀리그램의 성인 남성은 매일 90밀리그램을, 여성은 매일 75밀리그램을 가져야 하는 경우

이 비타민의 장점은 건강한 소화기, 개선된 신경계, 건강한 피부, 그리고 당신의 신진대사에서 훨씬 더 나은 것을 포함한다.

남자들은 보충제를 통해 약 19mg을 필요로 하는 반면, 여성들은 약 15mg의 비타민 B6를 복용해야 한다.

반면에 여성들은 분명히 생각하고 호르몬 활동을 지원하며 더 많은 도움이 될 때마다 남성들은 매일 2mg을 복용해야 하고 여성들은 16을 목표로 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B12는 당신의 면역체계, 신진대사, 뼈에 이롭다. 근육량 증가 남성, 매일 200mg 목표, 여성 180mg 필요

B 비타민(B12와 B6) – 엽산처럼 B 비타민은 우리의 장기적이고 단기적인 기억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때문에 비타민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