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약점: 우리는 회전하는 동안 중간에 몇 가지 질문을 받았지만, 정말로 지난 2년 동안 조시 베켓과 마쓰자카 다이스케가 우리에게 많은 것을 보여주지 않았고, 또한 그들은 둘 다 늙을 수도 있다.

만약 그렇다면, 존 라키와 포투켓의 젊은이들이 확실히 나서서 클레이 부홀츠와 토토사이트 존 레스터를 도와야 한다.

회전의 전방

이 과정이 나의 패배를 초래하고 있는 불운이었을까? 도박은 기본적으로 운에 의존하거나 현명한 게임 선택을 찾기 위해 베팅 시스템에 의존하지만, 스포츠 내기를 통해 규칙적인 수입을 얻기 위해 마지막에 이길 확률을 남겨두면 안 된다. 사실, 당신은 스스로 운보다 더 많은 요소들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강아지가 게임 밤에 스포츠를 하기 위해 또는 당신이 팀 지도를 보여주고 싶을 때 언제든지 티와 유니폼을 쉽게 매칭할 수 있다.

사람들은 선호되는 팀 이름과 색상을 입고 돌아다니는 팬들을 보는 것에 익숙하다. 그렇더라도, 당신의 귀여운 작은 네발 달린 친구가 당신의 옆에서 자랑스럽게 걸어다니고 있을 때, 당신의 팀 철학을 지지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야구에서 홈팀은 9회말까지 실전 9회말을 기록한다.

9회초에 1점 뒤진 상황에서 1점 뒤진 뒤 다시 이기면 어느 한 시스템으로 1점차로 멈추는 것이 유일한 예외다. 부동산 경기에서 이긴다면 실제로는 왜 그렇겠는가. 그러나 방문팀이라면 9회말부터 타석을 치고 아무리 많은 득점이 있어도 정상 이닝으로 계속 타석에 오른다. 미리 홈 대 원정 팩터가 mlb 베팅 모델의 일부인지 확인

뉴욕 양키스 : People World Series Championships는 2009년이 나머지 부문에 대한 고통스러운 기억으로 자신을 대변합니다. 최고로 밝혀지면 가장 효과적인 것으로 판명됩니다!

말린스가 야간 루틴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예측하기는 어려울 수 있다.

그들은 이번 시즌에 위아래로 뛰었지만 그것은 큰 차이가 아니다. 말린스는 단지 타격에서 평균과 평균자책점만 있을 뿐이지만 핸리 라미레즈와 조시 존슨이 공을 치면서 훌륭할 수 있다.

산체스조차도 그 기회가 꽤 크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MLB 픽스 & 예측 : 텍사스는 단지 두 번째 시즌에서 제외되는 최고의 팀이 될 것입니다. 레인저스는 우리가 전에 말했듯이 충분히 훌륭하지만 정기적으로이 특정 리그에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최고의 팀을 뽑을만큼 훌륭하지는 않습니다.

약점: 블라디미르 게레로와 모랄레스와 함께 이 라인업에 있던 팝은 요즘에도 여전히 그곳에 있어서는 안 된다. 그리고 그가 집에 돌아오면 토리 헌터가 이 팀 전체를 옮길 수 없다면, 이 팀이 어떤 모습으로 될지 누가 알겠는가. 그는 정말로 크로포드가 그를 도와서 데릭 지터를 연기할 필요가 있었다. 양키스 통치의 한 구성 요소였다. 1996년부터 2100년까지 4개의 월드시리즈 타이틀을 팀에게 가져다 주었다. 그는 1995년에 양키스를 위해 프로로 데뷔했고, 그들은 그 이후 그들을 위해 새로운 선수였다. 이 시기에 지터는 10개의 올스타 선발과 수많은 MVP 타이틀과 다른 상들을 받았다. 그의 저지는 알렉스 로드리게스와 같은 것과 같은 다른 상들을 받았고, 지터도 현재 현역 선수들 중 5번째로 높은 타율을 가진 선수다. 그는 또한 74번째 선수다. 2600번을 때리기 위해 동시에, 그는 1500번째 달리기, 마지막 양키스를 쳤다.

다른 한편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가자. 아마도 여러분은 다른 생각을 하고 있을 것이다. 음, 몇몇 스포츠북에서는 브레이브스가 (-145)의 클립으로 선호되는 선과 말린스가 (+129)라는 가장 큰 약자 라인은 위에 나열된 모든 더 큰 부속품에서도 브레이브스를 12-8로 이긴 팀에게 큰 차이를 가지고 있다.

그 4경기. 단지 좁은 마진처럼 느껴질 수도 있지만, 당신은 +225, +200, +119, +104 그리고 많은 약자 라인을 말하고 있다!그 중 2개가 200개가 넘을 수 있는 방법을 보면, 그 4번의 추가 우승으로 창출된 이익은 환상적이다.

2루수: 많은 선수들이 이 자리에 대해 자신의 주장을 말할 수 있지만, 현재 뉴욕 로빈슨 카노(264, 2 HR, 23 타점)는 1위에 올라 있다.

그가 작년에 342타를 쳤기 때문에 양키스의 인기는 팬들이 그에게 투표한 두 가지 주요 요인임에 틀림없다. 브라이언 로버츠(310, 2 HR, 16 타점)는 몇 년 동안 정말 탄탄한 선수였고 그가 인정한 것을 알면 좋을 것이다. 와일드카드는 데빌레이스 CJ 업턴(325, 8HR, 29타점)으로 천장이 하늘 높이 올라가고 10도루로 30-30시즌을 올리겠다는 위협을 받고 있다.

정확한 mlb 예측을 하려면 정말 재능, 기술, 그리고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 사실, 나는 몇 년 동안 연구와 연구를 한 사람들이 막에서 공식을 알아내는 것을 이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