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모든 사람이 당신의 사진을 항상 제시하는 방식으로 제시하도록 보여 준다 – 당신의 멋진 스타일을 진정으로 보여주는 적절한 크기로 (키 포인트: 아름답게 프레임을 설치하지 않고 모든 이미지를 디스플레이하지 않고, 이러한 종류의 공간에 적절한 크기로 두는 것) 예를 들어, 나는 가능한 한 24 x 30, 30 x 40을 전시하는 것을 즐긴다.

이제 이전 기술 커뮤니티를 살펴보자. 우리는 모두 애플이 가장 휴대용 기기와 맥 PC를 생산하는 거인이다. 당신은 그들이 최근에 그들의 마케팅 캠페인과 광고를 너무 잘해서 사진이 형편없다고 생각하는가? 보통 애플은 그들의 제품이 그들의 시장에서 더 적절한 제품이라는 것을 닮기 위해 업계에서 적절한 제품 사진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당신이 지금 당신이 실제 생활에서 왜 사진이 필요한지 보기를 바란다.

나는 내가 수중 사진에서 가장 좋아하는 두 가지 즐거움을 섞을 수 있었던 바다를 탐험하는 것에 매료되었다. 나는 또한 내 카메라로 수중에서 아름다운 창조물을 포착할 수 있다.

내가 첫 다이빙 레슨을 받는 동안 낚아챘다. 당신이 잘 할 수 있는 것은 분명히 다이빙하는 것이다. 특정한 잠수부보다 더 나은 사람 그리고 수중 사진작가로서 성공하기 어려운 것에 대한 그것의 관심은 초보 잠수부에게 주의를 돌리는 것이다.

불행하게도, 많은 사진작가들과 더 많은 마케터들이 제품 아이디어에 대해 거의 언급하지 않고, 그들의 아이디어를 객관적으로 시험하여 보통 진정한 쇼핑객 수요가 있는지 결정하는 데 거의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

대부분의 카메라 제조업체는 CMOS 센서를 사용하여 이 센서의 전역 기능을 알고 현재 문제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CMOS 센서는 전자입니다. 전자가 카메라 내부의 검열기에 도달하면 검열관의 포토 사이트는 존경을 기록합니다.

이것은 오랫동안 나의 취미 말이 되었고 어떤 사람들은 다 없어진 말에게 많은 권리와 어쩌면 조금 잘못을 털어버리는 것을 그만두라고 말했다. 그러나 해결책이나 다른 말로 해결책이 있다.

내가 생각하고 있는 것은 기술이 기본으로 돌아갈 수 있는 사람을 감소시킬 때 직업에서 당신이 왜 기본인지에 대한 것이다. 문제는 디지털 사진에 있다.

요컨대 디지털 사진을 배우려면 촬영의 기본을 읽어야 한다.

디지털 사진의 시대에는 정확히 같은 주제의 많은 사진들에 대해 매우 쉽게 생각하고, 그것들을 검토하고, 당신이 특별히 좋아하는 사람들을 삭제하고, 즉시 그것을 하지 않는다. 좋아하는 이미지를 잘 보고, 그것들을 분석하고, 당신이 좋아하지 않는 모든 사람들이 무엇인지 알아내라.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반복되는 문제들이 리스트를 의미했다면, 당신은 또한 색과 톤의 많은 색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사진을 아름답게 만드는 자연 사진을 만들기 위해 색상을 사용하여 반짝임을 더하도록 하십시오. 그러나 색상을 사용하여 사진의 선을 강화하고 주의를 분산시키지 않는 것을 배우십시오. 사실 너무 강렬하면 카페인 음료 색상으로 물건을 완전히 단순화하십시오.

고객의 눈에 인상적이고 고객의 욕구를 반영할 포트폴리오를 갖춰야 한다.

당신은 보통 우수한 품질의 사진을 보여줘야 한다.

당신의 포트폴리오에는 독특하고 다양한 이야기가 포함되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이 보는 기간 동안 당신의 사진을 사랑하게 만들 것이다.

어떤 학습 과정의 열쇠 트와이스 나연 노출 움짤 는 당신의 트레이드 도구들을 이해하는 것이다. 그러나 모든 것을 발견하라. 그러나 특정한 카메라 기능, 그 설정, 그리고 실제로 집과 함께 이미지를 찍는 올바른 방법. 이것은 당신의 사진 여행을 따라 진행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당신의 기본을 배우는 것은 피아노에서 당신의 비늘을 연습하는 것과 같다. 당신은 그것을 유능하게 사용할 때까지 그리고 그것을 유능하게 사용할 때까지 그것을 검토하고 싶을 것이다. 그것을 알고 난 후에 당신은 당신의 생각을 방해하는 카메라 컨트롤로 기술에 집중할 수 있다.

프로세스

당신은 지금 당신의 상품을 판매하고, 판매를 거래하고, 서비스나 제품을 배달하기 위해 당신이 어떻게 하는지 계획하는 데 시간을 보내지 말아야 한다.

사진작가 옵션은 사실상 무제한이기 때문에, 당신이 당신의 사업 모델을 명확히 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뿐만 아니라 당신이 많은 일을 신속하게 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방해받지 않도록 하기 위해 가장 좋은 방법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저렴한 수업을 위한 한 가지 선택은 작은 그룹을 개발하고, 예를 들어 공원에 대한 수수료가 필요 없고, 시내를 벗어나거나, 저렴한 통근을 위해 너무 멀리 있지 않은 장소를 찾고, 하루 종일 건설하는 것이다. 그리고 무료나 수수료를 기꺼이 보여주는 훌륭한 사진작가에게, 또는 다른 친구들이 검토할 수 있는 것을 보기 위해서 나는 내 부하들 중 몇몇은 일관되게 이것을 하는 모델을 고용하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