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혈액 검사에서 더 낮은 수치를 얻을 수 있는 더 나은 약이나 수정이 있을 수 있다.

새로운 연구의 속도를 보고 당뇨병 치료가 몇 달 안에 바뀔 것이다.

지난 주 식료품점에서 그녀를 보았을 때, 그녀는 내가 본 것보다 더 무거웠다. 그녀는 자동차 마차에 타고 있었다. 그녀는 나에게 잘 보이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녀의 상황을 다시 망치고 싶거나 몇 년 전 우리의 강연 이후 잘못된 모든 것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 그녀에게 접근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나는 슬프고 매우 좌절감을 느꼈다.

질병에 대해 최대한 많이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실제의 힘과 정보를 이용함으로써, 더 많은 정보를 사용하는 대리점은 당신에게 당뇨병에 대해 가르쳐 줄 수 있는 많은 자원과 그것을 관리하는 다양한 방법들이 있다.

게다가 당뇨병에 대한 독서가 당신이 가지고 있는 많은 질문에 대답할 귀중한 정보를 제공한다.

당뇨병에 대해 더 잘 알수록, 당신은 그것에 대해 더 잘 알 수 있다.

정보기술을 통제할 수 있다.

제2형 당뇨병은 인슐린을 뒤로 밀어넣는 것으로 시작된다. 이것은 당신의 근육, 지방, 간 세포가 적절한 세포 기능을 위해 포도당을 에너지로 전환시키기 위해 인슐린을 제대로 사용할 수 없는 것이다.

제2형 당뇨병 진단을 받는다는 것은 단순히 질병이 발병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늦었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병원동행 , 그것을 규제하는 것이 단순히 늦었다는 것을 의미할 필요는 없을 것이다. 그래서 이제 당신은 다양한 다른 결정을 하게 되었다: 당뇨병은 당신의 삶을 심각하게 제한하고, 당신을 불구로 만들고, 당신의 삶의 질을 떨어뜨릴 것인가? 아니면 현재 필요한 것을 실행해서 자신의 상태를 유지하고, 심지어 그것을 뒤집고, 정상적이고 건강하고 생산적인 웰빙을 살기 위해서라도 실행할 용의가 있는가?

자신의 질병을 성공적으로 관리한 당뇨병 환자들은 매일 4-5번 혈당을 확인한다: 오전에 발생하면, 아침 식사 후 2시간, 점심 후 2시간, 저녁 식사 후 2시간, 그리고 어느 음식이 어떤 혈당을 허용하는지를 배우는 방법에 대해 밤을 보내기 전에 당신은 식이요법을 조정하고 혈당 수치를 높이는 음식을 먹는 것을 포기한다.

약물 목록을 한 사람에게 보관하면 각 약물이 무엇을 위한 것인지, 부작용이 무엇인지, 그리고 음식, 다른 약물 또는 알코올 음료와의 잠재적인 상호작용을 배울 수 있다.

나는 지금 흥분해서 내 친구에게 슬프지만 내가 제안한 것을 하지 않은 것에 대해 그녀에게 화를 냈다. 왜냐하면 그녀는 끔찍하게 건강하게 남아 있는 과체중은 당뇨병에 걸릴 때 최악의 신체 활동들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만약 당뇨병을 경험한다면, 당신은 매일 먹는 시간에 몇 끼의 식사와 간식을 먹어야 한다.

당신은 포도당 수치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설탕과 지방 섭취를 최소화하는 높은 섬유질 식단을 고수해야 한다.

통곡물, 야채, 과일에서 나와야 한다

당뇨병을 관리하는 중요한 부분은 건강한 식습관을 갖는 것이다. 건강한 식습관을 먹는 것은 목표 범위의 혈당 수치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당뇨병을 앓고 있는 사람은 심장병에 걸릴 확률이 더 높기 때문에 지방이 적은 식습관을 먹는 것은 심장마비로부터 위험을 최대한 적게 유지하는 것이다. 섬유질은 당신의 몸 안에 설탕의 흡수를 지연시키고, 당신의 혈액 속의 설탕 수치를 더 쉽게 관리할 수 있다.

섬유질이 풍부하고 지방이 부족하여 심장병, 뇌졸중, 혈압의 위험을 줄인다.

당뇨에 대한 가장 좋은 자연 치료법을 가진 사람은 자연 운동이다. 각각 4~5번 정도 하루에 적어도 1시간씩 운동하는 것이 문제를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가족을 통해 확실히 고통을 받고 있지만 아직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이 질병은 보통 놀랍도록 잘 지내는 남녀들이기 때문에 운동을 하고 체형에 거주함으로써 건강을 유지할 확률이 높아지고 당뇨병이 없다.

팁 절대 안 돼!2: 아들이나 딸이 어떤 종류의 식단을 먹어야 하는지 더 정확히 알아내기 위해 영양사나 영양사와 대화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하지만 식사 계획이나 이와 같은 것을 언급하지 말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아이가 더 날씬하고 더 나은 모양의 몸이 미래에 더 이상 문제가 있기 때문에 특별한 식단에 올려지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외상에 의해 야기되지 않는 50% 이상의 절단은 당뇨병 환자에게 완료된다. 이것은 우리가 나이를 먹는 당뇨병 환자들이 항상 가능성으로 직면하는 것이다.

많은 경우, 2형은 운동과 함께 식단을 세심하게 통제함으로써 완전히 통제되고 역전될 수 있다.

당신은 과도한 탄수화물을 넣는 것을 멈추고 이미 운동과 함께 그곳에 있는 탄수화물을 다 써버린다. 그것은 진정 쉽다.

당신은 당신의 남은 인생을 당신에게 달라붙고, 당신의 수명을 단축시키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일상 생활을 낮추는 만성적인 병을 가지고 있다고 들었다. 당신은 또한 단지 유형을 뒤집을 방법이 없다는 말을 듣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