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첫 번째 거래에 10시간의 노력만 쏟아부은 채 하루도, 매주 몇 시간도 안 되는 시간을 열심히 보내면서, 내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터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만 1천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노란 편지는 원래의 노란 편지에 넣은 최고 실적의 마케팅 조각 진짜 부동산으로 투자자인 John & Donna MacNeil이 쓴 다음 구루 Ron LeGrand 등을 투자하여 홍보했습니다.

저소득층 아파트에 입주해 욕실을 완전히 씻어내면서 투자하는 부동산의 멋진 세계에 대한 나의 개요였다!

인터넷에서 부동산 투자는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를 통해 그들의 부를 빨리 얻었다고 주장하는 과정이라는 현실적인 목표를 가지고 있다.

연차임은 주택담보대출 할부금보다 훨씬 낮다. 사실, 주택담보대출 금리는 대략 두 배의 임대환율이 될 수 있다.

전문가로서, 고객들이 5% 유형의 주택담보대출 내에서 25%의 임대율을 정하도록 선택하는 것이 확실히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좋은 조언이다.

주변을 둘러보면, 부동산에 비해 사람이 얼마나 많은 돈을 이용할 수 있을지에 대해 놀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수익성 있는 투자 자본에 사용할 목적을 찾을 수 있는 장소의 부족은 결코 아니다.

만약 당신이 주거용 부동산에 투자하고 있다면, 당신은 보통 그들의 가격을 유지할 가능성이 매우 높은 가치나 화이트 칼라 아산 줌파크 또는 상류층 부동산에서 문제가 있는 부동산을 확보하기를 원하십니까?지금, 나는 RIM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자수성가한 기술 억만장자 Ceos와 함께 믿을 수 없는 기회 기능을 준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한다.

그러나, 나는 처음에 그 양복을 입는 것에 싫증이 났지만, 일주일에 60시간에서 80시간을 계속 일하고 싶다. 다음 19가지 핵심 요소를 충족하는 용량 시작 회사

방 하나짜리 아파트를 임대하면서 부동산에 종사하기 시작한 사람으로부터 7,500대 이상의 아파트를 소유하는 사람으로부터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기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라.

만약 여러분을 고려하고 주위를 둘러본다면, 여러분은 부동산과 관련하여 얼마나 많은 돈을 사용할 수 있을지에 대해 놀랄 수 있다.

손 계산기가 수익성 있는 투자를 위해 사용할 지역을 찾는 장소의 부족은 아닌 것 같다.

드라이브를 많이 하면 멋진 랜드마크가 부족하게 되는 사람에게 전달될 수 있고, 실망과 애도로 이어질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존재와 함께 이것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당신이 요구하는 것은 승리하는 것이다. 그리고 이 성취는 여러분에게 힘든 사고와 어려움이 긍정적인 것은 확실히 끔찍한 항목은 아니다. 우리가 이 도구를 알고 나면, 당신은 단지 이 도구를 예리하게 밀어붙이고, 운전하고, 성공하기 위해 가지고 있는 삶이다. 매일 단번에 가져가라. 당신을 제지하기 위해 단지 약간의 뒷걸음질치는 것을 허락하지 마라. 당신은 선택권을 주어야 하고, 당신이 그 정보를 다시 할 수 있다.

부동산 투자가로서 당신의 삶을 훨씬 더 쉽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당신은 단지 한 사람일 뿐이고,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아마도 프로젝트에서 혼자 가는 것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가장 좌절스러운 경험들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좌절하고 꽤 많은 부동산 투자를 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인해 당신이 팀을 구성할 때 모두에게 윈-윈을 제공한다는 것을 긍정적으로 생각하게 된다. 사업체들이 당신과 함께 일하는 것이 돈을 벌 것이라는 것을 알 때 그들은 당신을 그들의 리스트에 고무적인 우선순위로 올릴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보통 진짜 기사인 그것을 그들에게 증명해야 한다.

로버트 키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 돌프 드 루스, 다이앤 케네디까지, 즉시 부동산 투자는 시간, 돈, 인내심을 가진 일반인들이 부를 쌓을 수 있는 방법으로 선전되고 있다.

당신은 엔젤 투자자에게 잘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당신은 부동산을 분석하는 기본 방법, 자금 조달 방법, 부동산 팀을 shod와 non-shod로 조립하는 방법에 대해 충분히 알아야 한다.

바로 그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