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슬램덩크 대회를 어떻게 바꿀지에 대한 다른 아이디어가 있는데, 나중에 Im을 위해 그것들을 구할 것이다. 나는 내가 가는 것부터 시작해서 르브론 제임스가 작년에 르브론 대회에 사실상 헌신한 후, 르브론 제임스를 불러서, 당신의 자리에서 일어나 추종자들을 위한 확장에 참여하도록 해야 한다.

당신은 전형적으로 1열에 앉아 방해 10을 방해할 수 있는 너무 많은 운동 능력을 가지고 있다.

챈시 빌업스 같은 모든 운동하지 않는 선수들과 샤크나 케빈 가넷 같은 오래된 타이머들이 있는 카드들(적어도 빨리)

이후 벅스는 알킨도르를 인수한 지 불과 두 시즌 만에 NBA 결승에 첫 여행을 했다. 그들은 또한 신시내티 퀸즈 알킨도르와 로버트슨의 NBA 선수인 오스카 로버트슨이 서로를 보완하여 벅스를 노련한 66-16 트랙으로 이끌었다. 플레이오프에서 벅스는 샌프란시스코 워리어스(4-1)에서, 그리고 나서 LA 레이커스(4-1)는 NBA 결승전에서 벅스를 이끌었다. 볼티모어 총알을 짓밟아 4경기 연속 쓸어버렸다.

가장 중요한 질문은 실제로 빅3가 공존할 수 있다는 것이다. 누구의 팀인가? 드웨인 웨이드는 몇 년 동안 그 경험을 했고 이미 밴드에서 우승했다. 르브론이 재능이 있다는 논쟁은 거의 없으며, 거물급 슛이 필요할 때 웨이드에게 디폴트할 수 있을까, 아니면 그의 거대한 자아가 방해가 될 것인가?

아니, 그들은 독특한 7%의 기회로 nba 복권에서 우승할 수 없었지만, 시청자들은 그들의 팀이 처음에 “Be”로 지시되었던 몇 개의 지점에서 발전하는 것을 보는 것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밝은 면을 둘러싼 전사들의 시나리오가 아니라, 그들은 정확히 그들이 있던 곳에 머물렀다.

2010-2011 NBA의 새로운 시청자들은 제때 돌아오지 않을지도 모른다. 1년은 길거나 아마도 매년 절반은 CBA가 다림질하기에 꽤 많은 시간이다. 그리고 또한 장기적으로 잃어버린 돈은 소유주들과 데이비드 스턴의 고집에 절대적으로 가까울 것이다.

NBA 스포츠 유니폼의 가장 두드러진 점은 대부분 클럽 이름과 색상과 선수 이름과 plethora를 사용하고 있다는 것이다. 세 개의 가장 멋진 NBA 유니폼은 마이클 조던 NBA 저지, 코비 브라이언트 NBA 저지, 르브론 제임스 저지, 샤킬 오닐 저지, 남작 데이비스 저지, 제이슨 키드 저지, 드와이트 하워드 재킷이다. 이 리스트는 특히 선수들을 위해 유니폼을 벗길 수 있다.

크리스 폴, 더크 노비츠키, 스티브 프랜시스, 매직 존슨, 빈스 카터

더 나은 것은 더 낮지 않다. 진짜 진짜, 진짜 조각들은 사인을 받고 NBA 보안에서 주문할 수 있다.

사실상 어떤 고전적인 스트립에 대해 1500달러 이상 없이 할 준비를 하라. 그것은 꽤 많은 액수일 수 있지만 저지는 앞으로 수년 동안 당신을 행동한다.

사실, 이 유명한 NBA 스포츠 유니폼의 일부는 같은 팀과/또는 선수 마누 지노블리를 안내할 때 그들의 부모를 이용하는 아이들에게 건네지는 것으로 인식된다. 이 남자는 경기를 한다.

그의 목숨이 달려있는 것처럼 그는 체조선수나 스트리퍼처럼 그의 몸을 비틀며 코트 여기저기를 날아다닌다. 그는 여러 상황에서 스퍼스 게임에 더 가까이 다가갔을 뿐만 아니라, 그는 D 태도로 너를 엉망으로 만들었다. 그는 선수들 밑에서 얻는 것을 좋아하고, 그리고, NBA뿐만 아니라 그의 고향인 아르헨티나를 그리스 올림픽 골드로 이끄는 것을 좋아한다.

nba의 최고 판매 리스트가 지구 미래로 업데이트될 때, 현재 2위의 nba 저지인 르브론 제임스는 마이애미 히트에 진출하기 위해 논란이 되고 있는 레이커스의 이야기를 통과할 수 있었지만, 많은 팬들을 놀라게 하고, 상처를 받고, 당황하게 만들었지만, 또한 그의 인기를 손상시켰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N6 마이애미 히트 저지를 픽업할 기회를 주었다.

케빈 듀란트는 르브론 마이클 헤스로부터 가상의 횃불을 훔칠지도 모른다. 수십 년 동안 리그에서 스포츠중계 가장 많은 득점을 한 간호사는 쉽게 30점을 얻을 수 있다.

그는 슈퍼스타의 모든 도구를 가지고 있고, 더 중요한 것은, 지금 당장은 D-leaguer의 겸손과 동기부여가 없다. 그것은 비수기에 르브론 제임스가 잘못한 모든 지붕이 없다. 듀란트는 조용히 계약을 연장했고, 그의 팀 동료들을 끝없이 칭찬했다. 심지어 그와 함께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커버에 두 명의 상속받지 않은 팀 동료가 전시되도록 요구했음에도 불구하고, 이 미국 국가대표팀의 의심할 여지 없는 리더는 FIBA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굴욕을 당하기로 되어 있었는데, 특히 듀란트가 운전석 안락의자에 앉아 있는 것이 밝다.

레니 윌켄스는 1993년부터 1994년까지 코치로 재직했다. 그는 1990년 네이스미스 메모리얼 농구 명예의 전당에 선출되었다. 최근 그는 NBA에서 50명의 가장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다.

브라이언트는 2010-2011시즌에 통산 25,790점으로 출전해 역대 득점 순위 15위에 올랐다. 32세 때 브라이언트는 경기당 평균 17위라는 점에서 프로 5번째 챔피언결정전에서 탈락하고 있다.

1991-92년 2년 동안 불스는 1991-92년 NBA 시즌에서 성공적으로 타이틀을 방어했다. 그들은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를 이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