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젊은 팀들은 나이든 직원들보다 더 일찍 준비되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동안 자주 훈련을 계속하지 않을 것이고, 2학년 남자들은 실제로 시즌 초반에 더 오래 지속될 것이다. 경기 수치는 1년 후반보다 낮을 것이다. 모든 추가 파운드가 바닥으로 떨어져 있기 때문에, 벤치 선수들은 더 많은 경기 시간을 얻을 것이 확실하고, 또한 대부분의 새로운 선발자들이 가장 많이 만드는 경향이 있는 늦은 팀들과 함께 경기는 보통 더 느려질 것이다. 아마도 재산에서 가장 많은 선수가 돌아오는 팀들은 새로운 얼굴이 뛰어난 팀들보다 더 잘 할 것이다. 특히 시즌 초반에 많은 새로운 선발 투수들을 데리고 다니는 팀들은 당신의 동기를 얻기가 더 어렵다.

에반 터너, SG, 오하이오 세인트 – 내 추정으로는 터너가 올해 NBA 자격을 갖춘 전망에 대해 가장 준비가 되어 있는 것 같다. 터너가 그의 기묘한 다재다능함과 법원에 정통한 헤드가 마이클 조던이나 코비 브라이언트의 폭발적인 틀에 남아 있지 않은 것을 보완하기 위해 그의 20-9-6 평균으로 증명되는 이 66명의 슈팅 가드는 법정 토토사이트 법정에서 할 수 없는 것이 많다. 하지만 그는 올해 대학 농구에서 그를 그 시대의 선수로 만든 경기 내내 전시하면서 20점을 더 넣는 데 매우 효과적이다.

시즌 동안, nba 통계는 보통 nba 스포츠를 최신 개발이나 팀 내 로스터 변경으로 더 잘 업데이트하기 때문에 필수적이다. 보통 시즌 동안, 피해가 발생할 수 있다.

이것은 부상당한 선수가 스타 플레이어나 팀과 연결된 메인맨이 될 경우 특히 큰 NBA 스포츠 베터다. 최근의 발전은 NBA 스포츠 베터가 어느 팀에서 베팅을 피해야 하는지, 어느 팀에게 베팅해야 하는지를 알아내도록 장려할 것이다. 게다가, NBA 팀의 명단의 어떤 변화도 중요하다. 때때로 NBA 팀들 간의 트레이드는 당신의 진지한 NBA 스포츠 베터에 대해 다른 잘 알려진 중요한 것을 위해 한 팀을 선호할 수 있다.

그것은 팀에게 유리한 내기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ESPN One의 코스트 투 코스트(Coast to Coast)에서 여러 게임을 따르고 최신 뉴스를 입수하기 위한 최신 뉴스와 분석은 ESPN Coast to Coast HD 커버리지에 대한 조치를 준수하는 것이다. 마이애미에서 시애틀까지의 게임의 라이브 룩인으로, 카메라가 갈 수 있는 곳에서 멈추지 않고, 한편, 스튜디오 내 해설자들은 회전하는 주간 쇼의 협회 체크 지역 리스트에서 벗어나면서 끊임없이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 비교는 샌안토니오 스퍼스 데 후안 블레어에게 적용되었는데, 그의 포지션에는 약간 규모가 작지만, 그 어떤 신인 시즌에도 불구하고 매우 생산적인 신인 시즌도 될 수 있다.

TNT TNTs HD 커버리지의 NBA 내로 가는 것은 NBA의 주요 네트워크와 함께 몇 가지 하이라이트 중 하나이다. 그들은 매주 목요일 밤 정렬된 훌륭한 게임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분석을 위해 스튜디오에 찰스 바클리, 크리스 웨버, 케니 스미스 등을 가지고 있다.

바클리와 웨버가 항상 불손하고 통찰력 있는 바쉬 더블헤더가 완성되는 것은 결코 지루하지 않다.

크리스 브라이언의 복귀 08-09년 놀라운 한 해를 보냈지만, 나는 크리스 폴이 2008년 서부 컨퍼런스 준결승에서 산 안토니오 스퍼스를 2-0으로 내준 이후 무관하다고 느낀다. 폴은 NBA 최고의 포인트 가드처럼 2010년 시즌으로 향하는 건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폴스가 복귀할지라도 뉴올리언스 호넷은 여전히 포스트시즌에 진출하지 못할 것이다.

나는 당신의 소포모어-루키 게임으로 NBA의 창의성을 높이 평가했지만, 매우 반쪽짜리 데마르 데로잔은 에릭 고든에게 꽤 많은 것을 보여주었다. 심지어 그들이 더 고르게 일치했다면, 각각의 덩크슛은 두 개밖에 없었는데, 그것은 덩크오프 이후 데로잔이 인정한 것과 비교했을 때 시간 낭비를 멈추게 하는 것처럼 들린다. 그는 샤킬 ONeal을 건설함으로써 피닉스 선즈가 이전에 NBA 걸프의 최고 기록을 위해 사냥하고 있는 것이 무엇이든 간에 어떤 전기도 생산하지 못할 것 같았다. 모든 NBA 경기는 중요한데, 왜냐하면 한 번의 패배가 NBA 시즌의 가장 흥미로운 움직임이었기 때문이다. 샤킬 ONeal을 추가함으로써, 모든 칩을 중앙으로 밀어넣으면서, NBA 시즌의 가장 흥미로운 움직임이었다. 샤킬 ONeal이 마이애미 히트와 팻 라일리가 뉴멕시코에서 하는 것을 도운 것처럼 NBA 타이틀을 거머쥐는 기대의 테이블

NBA 베팅 과정은 그리 어렵지 않다. 만약 당신이 특정 팀에 베팅할 것을 발견한다면, 당신은 다른 NBA 팀들에게 베팅하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한 일반적인 지침을 따르기 위해 일한다.

베팅 과정은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팀과 사람들에게 베팅하기 위해 세계를 둘러싼 베팅자들을 등록시킨다.

팻 라일리는 11월 2일 800번째 통산 우승을 달성했다. 코치가 되기 위해 1982년, 1985년, 1987년, 1988년 그는 1989-90년, 1년 동안 올해의 코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