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워드프레스는 디그, 레드디트, 스텀블Upon과 같은 북마킹 사이트에서, 그리고 페이스북과 트위터와 관련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활동하기에 완벽하다. 보통 이러한 사실은 블로거 웹 사이트에 매우 끌리는 것과 같은 잘 알려진 부인할 수 없는 사실 사이트이기도 하다. 글로벌 표준에서 워드프레스 블로깅 플랫폼은 더 좋은 것으로 간주된다.

블로그 플랫폼을 사용하여 약 10개의 도메인을 실행하고 있는 Im을 보실 수 있으며, 선택 가능한 브라우저는 Chrome I입니다. 저는 항상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주제를 확인하지만, IE에서 제 404페이지를 확인하지 마십시오

워드프레스는 또한 새로운 다음을 생성할 때마다 핀고매틱을 통해 모든 사람을 개인적으로 호출한다.

이것은 당신이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었다는 검색 엔진에 경고하고 인터넷 사이트 RSS 피드와 사이트맵을 색인하기 위해 거미를 내보내라고 말한다.

두 개의 플랫폼을 모두 인터넷으로 활용하는 것을 포함하여, 나는 WordPress에서 나의 미래 웹 니즈에 대한 해결책으로 스타일을 선택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아마도 가장 최근의 WordPress 버전이 설치하기 쉽고 사용하기 쉽고 외관하기 쉬운 바람이라는 것을 알고 놀랐다. 이 기사에서 나는 WordPress 25를 설치하고 사용자 정의하는 올바른 방법을 설명하겠다.

파일을 저장한 후, 나는 내가 사용하는 지퍼/언집 프로그램을 하나 열고, 모든 파일을 선택했다. 왜냐하면 나는 워드프레스 상태를 테스트하고 수정할 것이기 때문에, 나는 내 PC 테스트 베드에 사용하는 아파치 서버의 루트 디렉토리로 파일을 추출했다.

Illustrator에서 나는 760px X 40px 직사각형을 페이지에 배치하고 이것을 슬라이스 만들기 위해 사용했다. A 슬라이스는 더 큰 이미지의 어떤 대표 부분도 아니다. 이 경우, 나는 kubrickbgwidejpg Kubrickbgwidejpg가 블로그 페이지에 새로운 콘텐츠를 디자인함에 따라 블로그 페이지 사전 경험을 생성하는데 익숙할 것이다. 두 열 배경을 키우기 위해 세로로 쌓이는 조각의 경우 브라우저에서 필요한 유일한 이미지는 블로그 홈 인터넷 페이지를 생성합니다. 따라서 블로그는 가까운 미래에 매우로드 될 것입니다.

정적 워드프레스 사이트는 일정관리나 아카이브 등 블로그 항목을 필요로 하는 경우가 거의 없다. 워드프레스 관리 패널을 사용하여 설계하기 위한 간단한 해결책>위젯>을 탐색할 수 있다.

그러면 원하는 위젯을 추가하거나 뺄 수 있고 사이드바를 원하는 대로 정확히 만들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어떤 코드도 만지지 않아도 된다.

그림 디렉토리에 두 개의 다른 큐브릭 이미지가 있다: 큐브릭-ltrjpg와 큐브릭-rtljpg(왼쪽에서 오른쪽, 오른쪽에서 왼쪽) 이 이미지들은 큐브릭브그와이드jpg와 같다. 그래서 나는 큐브릭브그와이드jpg를 두 부 복사하여 이름을 바꾼다.WordPress는 광범위한 플러그인 디렉토리 Plug-를 포함한다.

모든 블로그에 흥미로운 기능을 추가하기 위해 사용 가능 최근 팬의 지도는 어떤가? URL 페이지에 연락처 양식 추가? 제휴 시스템 표시? 제3자 플러그인을 선택하거나 월드와이드프레스(WordPress)를 직접 만들 수도 있다.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사용할 수 없는 몇 가지 사항이 있다.

누가 묻자 내 주식 답변은 다음과 같다. 나는 워드프레스와 함께 __를 할 수 있을까? 워드프레스로 아무 것도 하지 않는다는 거야 아침 안에 커피를 끓이진 않겠지만, 다른 모든 것을 처리할 거야

이제 잠시 생각해야 할 부분이 온다. 일단 두 개의 동료 플러그인을 활성화하면, 방금 선택한 침대 플러그인 바로 근처에 있는 설정 탭을 방문하십시오.

Matt Mullenweg는 PHP5가 주요 변환의 부족으로 인해 빠르게 실패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그는 틀렸고 PHP5가 현재 WordPress 설치의 79%에서 WordPress 호스트에 익숙하다는 것을 완전히 인정한다.

즉, PHP4 사용이 10% 미만이거나 진정으로 방아쇠를 당기고 최적화블로그 지속적인 개발과 지원을 PHP5로 이동할 때만 이것은 실제 속도를 높이고 WP 시스템을 최적화할 수 있다.

만약 블로그에 처음 들어온 사람이라면, 이것이 당신의 첫 번째 블로그든 다섯 번째 블로그든, 워드프레스는 전세계적인 웹에서 발견되는 블로그를 위한 많은 최고의 대본들 중 하나이다. 워드프레스의 가장 짜릿한 측면 중 하나는 도움을 주는 것이 100% 자유롭다는 것이다!하지만 그것이 왜 워드프레스가 그런지 읽고 나서 당신 자신의 블로그를 위해 작동하게 하는 전부는 아니다!

블로거 계정을 사용하면 인터넷 사이트에서 상호 작용을 개선하는 Shout Boxes와 같은 추가 기능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당신은 단지 핵심 템플릿 레코드를 증폭시킬 수 있는 예쁜 주제와 작은 도구를 얻을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은 블로그 작가와 함께 하는 한이다.

A일에 온 것을 환영한다! 어제 DSL 기업가가 된 것을 축하한다!이제 사이트를 만들고 필수 플러그를 설치하십시오. 블로그 VertisementsEO 및 기타 편리한 기능에 도움이 될 수 있음

처음에 WordPress 태그 기능으로 전환되는 템플릿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템플릿 중 일부를 뉴스파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