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팀 소속 구단주와 데이비드 스턴스 오만(내 의견)에 따라, 상위권 선수들 중 일부는 집단협상협정(CBA)을 다루는 방식인 당신의 탐욕 때문에 각자 팀 내에서 돌아오지 않을 것이라고 화나게 할 수도 있다.

1995-96개월 NBA가 1년 반 동안 결장한 후, 조던은 1996년 시카고 불스를 네 번째 NBA 타이틀로 이끌기 위해 돌아왔다. 그 시즌, 불스는 NBA에서 여전히 최고의 정규 시즌 기록이었던 72-10의 승패 기록을 세웠다. 결승전에서, 불스는 6번의 콘솔 경기에서 시애틀 슈퍼소닉스를 물리쳤다.

비요보에 대해서는 그녀가 테두리에 신의 선물이라는 사실과는 별개로 알려져 있지 않다. 비록 그가 그의 지위에 비해 크기가 작을지 모르지만, 그의 날개 폭은 그가 훨씬 더 크게 놀 수 있게 해주고, 그의 나이는 그가 nba 체질에 도달했을 때 가능성을 발산한다.

넷째, 모든 훌륭한 NBA 선수들은 그들의 경쟁을 연구한다.

그들은 그들의 강점과 약점을 알고 있다.

그들은 좋은 수비를 해야 한다!CEO님, 상대팀이 득점하는 것을 막을 수 있으십니까? 어떻게 경쟁 수준을 이기십니까? 같은 말을 할 수 있는가, 아니면 판매번호에 대해 같은 말을 할 수 해외 무료 스포츠 중계 있는가?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가? 이의를 어떻게 처리합니까? 질문에 어떻게 대답하시겠습니까? 무엇이 당신의 회사를 독특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왜 음주 운전이 당신에게서 구매하는가? 게다가, 당신의 전망과 고객들은 차를 돌려받으십니까? 그들의 도전과 관련된 것은 무엇인가? 그들의 고통을 정량화할 수 있는가? 시간과 비용을 들여 새로운 발견을 했나요?

스티브 프랜시스는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에서 3번째로 운동하는 선수다. 그는 일반적으로 많은 공중파를 가진 작은 남자가 몇 가지 크로스오버 동작으로 유명했다는 것을 고려하면 인기가 있었다. 그의 개인적인 좋아하는 것은 그의 오른쪽에 기대어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왼쪽을 건너는 믿을 수 있는 움직임이었다. 이렇게 해서 그는 페자라는 선수에게 크로스오버를 했을 때 그의 기억에 남는 동작들 중 하나가 그를 매혹적인 방법으로 이끌어낼 수 있는 방법을 찾는다. 스티브가 한 후 그가 잘못된 방법으로 위치를 찾은 것 같은 빠른 움직임은 그가 그 움직임에 대해 알지 못한 채 붙잡혔다.

크리스 크리스의 복귀 08-09년 예외적인 한 해를 보냈지만, 나는 크리스 폴이 2008년 서부 컨퍼런스 준결승에서 샌안토니오 스퍼스에 2-0으로 앞서고 나서 마침내 폴이 NBA 최고의 포인트 보호를 위해 2010년 시즌에 건강한 헤딩으로 나타난 이후 크리스 폴은 무관한 것처럼 보인다. 비록 폴스가 복귀하는 것이 일부 자리를 채울 것이지만, 실제 올리언스 호넷은 여전히 포스트시즌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다.

자비에르 헨리, SG, 캔자스 – 대부분의 모의 드래프트에는 그의 팀 동료가 있다 – 콜 올드리치가 이 시점 동안 미리 가고 있다.

하지만 나는 헨리스가 이상적인 NBA 2 가드 크기와 스트로크를 좋아한다.

그는 분명히 드리블에서 벗어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켜야 할 것이다. 하지만 그는 실제로 스크린에서 나오는 폭발성이 SG에 이상적인 것을 그만둘 수도 있지만 그는 그 직업을 얻기 위해 충분한 운동성을 가지고 있다.

인기 있는 스포츠 베팅 챔피언 시스템은 존 모리슨이 개발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성공적인 시스템에 의존하는 스포츠 픽을 제공한다.

이 시스템은 당신의 은행가치를 매우 빨리 올릴 확률을 가진 매우 구체적인 베팅 기회를 추구하지만, 모든 성공적인 스포츠 베팅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이 일을 수행하기 위해 정말로 적절하게 사용되어야 한다.

아마도 팀 던컨의 가장 과소평가되었지만 가장 근본적인 플레이어는 거대한 농구 IQ를 가지고 있고 온라인 게임을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알고 있다.

던컨의 일부 기술에는 훌륭한 발놀림, 뛰어난 뱅크샷 또는 상대 선수 컵을 조용히 바꿀 수 있는 것이 포함된다. NBA 챔피언쉽 4개 우승은 214개의 PPG와 114개의 RPG, 23개의 BPG의 커리어 평균을 축적했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그의 전성기를 지났지만, 그의 경력에서 이 단계에서는 마땅히 받아야 할 자격이 있기 때문에 여전히 많은 공을 받지 못하고 있다.

그는 경기당 평균 165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여전히 방어력이다. 그의 공격 수는 다른 많은 선수들에게 달려 있지 않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팀을 돕는 것보다 똑똑한 베테랑이다. 그는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에 비해 그의 선수 생활 내내 그의 선수 생활 내내 더 나은 숫자를 가지고 있지만, 그의 생산량은 여전히 그래야 한다.

존경을 받고 있고 팀들은 여전히 그의 중심 포지션에 대한 설명을 해야 한다.

최근 들어 시장 NBA의 분명한 추세도 있었다. 코칭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항상 평균 50승을 올리는 것이지만, 당신의 이직에는 많은 이유가 있다.

1970년대 초반에 NBA는 크게 확장되어 위대한 승리를 거두기 위한 모든 도전을 만들었다. 언론은 코치들을 면밀히 조사하여 끊임없이 강요하고 있다.

오늘날, 고가의 선수들은 코치들에 대해 경영진을 불평하거나 자유계약선수로서 위협할 계획이다. 그들이 열망하는 것을 얻지 못한다면, 요컨대 팀들은 모터 코치보다 선수들에게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한다.

그것은 파르티시파보다 코치를 바꾸는 것이 더 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