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낡은 가구에 변화를 주는 것은 항상 새로운 기능을 개발하는 것을 포함한다.

예를 들어, 낡은 소파나 러브 시트 위에 옷을 입고 헝겊을 씌워 슬립커버된 모습을 기다리거나, 또는, 당신이 가지고 있던 커피 테이블의 오래된 래탄 패널 표면에 있는 직물을 뜨거운 접착제로 뜨겁게 다듬어 가장자리에 땋은 트림을 붙이고 작업대에 대해 새로운 생각을 시작했다.

만약 정말 창의적이고 오래된 가구로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약간의 펑키한 새로운 부속품을 생산한다.

일찍 만든 화장대를 공간을 위한 싱크대 대야로 사용하라 벤치에 등을 대고 있을 때 머리판이나 발판을 당신의 쌍둥이 크기의 침대를 통해 사용하라.

가구 레이아웃을 설계하는 동안 시각적 균형이라고 불리는 또 다른 요인을 할 수 있는 효율성 외에도 마지막으로 당신은 정말로 당신에게 좋아 보인다. 당신은 정말로 레이아웃을 닫는 것에 편안하다. 시각적 균형은 그림, 색 구성, 여러 가지와 같은 장식적인 요소들로 거실의 모든 벽을 성공적으로 사용함으로써 달성된다.

가구 내에서 회사를 따라다니는 사람들은 물리적으로 다음과 같은 직원이 없다. 모든 관절은 수제와 손으로 접착되어 있고, 모든 다월, 핀, 나사는 패스로 삽입되어 있다.

세관 상점 가구는 정말로 손으로 만들어진다.

도망가!여러분은 세계 최고의 가구 디자이너가 아닐 수도 있고, 사람은 상자를 체크하고 숫자 안에 채워서 가 복합기렌탈 구를 디자인할 수 있다.

  • 그림이나 스케치는 필요 없다!기본 템플릿을 결정하고 실제로 치수와 수정을 말하고 모든 설정을 계속하여

어떤 사람들은 기름, 왁스, 옻으로 티크 가구를 고치는 것을 돕는 것을 선택한다.

다른 사람들은 티크 가구의 날씨를 허락하고 은회색으로 변한다.

만약 그것이 치료되지 않고 방치된다면, 어느 쪽이든 정말로 개인적인 스타일이다.

기름을 바르기 전에 비누나 물로 가구를 청소해야 한다.

티크 오일을 마시기 위해서는 티크 오일을 마시기 위해 먼지나 먼지 위에 바르지 말아야 한다.

가구가 완전히 건조할 때, 가벼운 오일 코팅을 발라야 한다.

새로운 부드러운 천이 가장 좋지만, 편안한 브러시는 모든 과도한 티크 오일을 닦아내라. 또한 그것이 화재 위험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나중에 헝겊이나 브러시를 물에 담가야 한다.

이 사업은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보통 테이블에서는 꽤 비열하지만, 그들만의 이유가 있을 것이다. 긴 시간은 5피트, 또는 아마도 원형 테이블, 수 많은 5피트, 작은 가족 테이블 외에는 별 도움이 되지 않는다. 나무를 선택한 것은 단풍나무나 체리일 뿐, 그것들은 또한 칠하거나 옻칠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10번 좌석에 아름다운 프랑스 세련된 식탁이 필요하다면, 다른 곳을 추가적으로 볼 수 있다.

이 실내 장식은 건축업자들이 양각된 지문을 가진 직물 재료나 사치와 로트감을 주기 위해 만들어진 실크 프린트를 가지고 만드는 것에 경외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만들어졌다.

그러나 티크는 당신이 공연하는 것이 조심스럽지 않으면 못생긴 녹색이나 어두운 회색으로 변할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의 티크 야외 가구를 치료할 것을 보장하라. 그것은 매끄럽고 갈색인 조사로 돌아가기 위해 자주 샌딩되어야 한다.

회색을 유지하기 위해 실제 티크 파티오 가구 치료를 적용한다.

특히 할인부문인 Kmart와 Target이 판매하는 새로운 가구 라인 중 어떤 것이든 엇갈린 성과로 가구 사업에 진출했는지 주의하라. 최근 오리건 타임즈 기사에 따르면, 공인된 가구 장인이 Target의 디자이너 작품을 확인했을 때, 그는 가구가 계속해서 가장 큰 경종을 울리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 이유, 즉 리벳 없이 함께 볼트로 고정된 부품들.

2) 온수 4분의 1내에 염소 점화 스폰지 2테이블스푼에 섞거나, 얼룩 부위를 혼합물에 담근 다음, 15분 동안 그대로 두었다가, 깨끗한 물 건조기로 헹군 다음, 마른 수건으로 헹군다. 먼저 색칠된 쿠션 직물에 대한 햇빛 테스트에서 건조를 마칠 수 있다.

때때로 전시품들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만지고 느끼고 다루는 것 때문에 약간 손상되거나 더러워질 수 있다.

당신은 그러한 조각들에 대해 더 할인을 원하고 나서 집을 청소하고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처리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더 큰 결함이 있다면, 당신에게 더 큰 할인을 요청하라.

노인의 몸을 위해 고르는 가구를 완전히 깨끗하게 하십시오. 만약 그들이 다른 건강상의 상황이 때때로 가구를 더럽히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면, 그들은 그것을 빠르고 철저하게 청소할 의도로 필요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위커 가구를 다시 칠해야 한다면, 가구를 완전히 청소하고, 린넨으로 말려라. 완전히 건조할 때, 필요한 모든 지역을 약간 모래로 닦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