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포화상태가 이미 페이스북 페이지를 가지고 있다면, 소셜 야구장 안에 온라인 존재가 있는지 확인하는 데 필요한 혁명의 요소가 될 수 있는 능력을 쌓기 시작할 완벽한 시기다. 왜 그것을 당신에게 유리하게 이용하려고 하지 않는가? 전 세계의 페이스북이 더 쉬운 컴퓨터 시스템을 통해 페이스북이 당신에게 도구, 통계, 그리고 마케팅 추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실제로 연결할 수 있는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즐거운 미소를 얻을 수 있고 팬 페이지를 만든 탄수화물은 당신의 홍보를 홍보하기 위해 당신의 페이스북 앱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의 페이스북 애플리케이션은 행동 요청의 이름이 될 수 있다.

사업 홍보를 위해 홍보를 할 때, 특정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사용하는 것과는 매우 다르다. 사용자 생성 콘텐츠 채널은 공개될 수 있고, 당신이 하고 말하는 것은 당신에게 마케팅을 생각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아무도 항상 게시된 모든 사람들이 어떤 것에 주목하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계속해서 관심을 기울일 것이라고 확신해서는 안 된다. 반면에, 직업은 정말로 당신보다 더 대중적인 것보다 더 나쁜 기업을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지 않을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

분석이 선언하는 내용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기억하기 위해서 당신은 끊임없이 임무를 향해 일해야 하고 실제로 항상 개인이 항상 눈에 띄는 일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마케팅 전략의 시행 후, 인터넷 마케팅에 의해 야기되는 급진적인 변화에 대한 평가가 이루어진다. 긍정적인 효과가 있다면, 그것은 확실히 투자할 가치가 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다면, 당황할 수 있는 이유가 있다.

이에 대한 인터넷 사이트의 지배력을 극복하는 것이 실제로 이 사업을 계속할 것인지 고려하지 않은 것인지를 측정하는 것은 사실 결정 요인이다. 이 문제에 대한 명확한 기준이 없기 때문에 그 영향을 평가하는 것은 매우 어렵기 때문에 매우 어렵다.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으려고 할 때, 때때로 수량이 장인 정신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트위터를 사용하여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할 때, 당신은 정보와 오락으로 가득 찬 뉴스 서브미트 비디오를 유튜브에 제공하는 전문가로 간주하고 싶을 것이다.

기업가로서는 하루아침에 파이크를 둘러싼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빛나는 새로운 마케팅 기술을 검증하는 데에만 충분한 시간이 걸렸지만, 문제는 비즈니스 분야에서, 오늘날 함께 있어야 하는 모든 일을 하는 것은 도저히 불가능한 1인이다. 그러한 이유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여기에 머물 것이라는 뉴스를 견디기 딱 좋을 수도 있고, 그것을 아웃소싱하는 것이 검색 방식이다.

당신이 구성하는 콘텐츠는 성취에 중요한 역할을 할 가능성이 있다.

당신은 소셜 미디어 세계가 가지고 있는 고무적인 콘텐츠를 만들 것이다. 지식은 당신을 사랑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어떻게 행동하는지에 반응할 것이고 당신은 훌륭한 콘텐츠를 생산하는 것 뒤에서 당신의 보상을 발견할 것이다.

끝예를 들어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 블로그에 게시된 정보를 너무 명확하게 만들지 마십시오. 그들은 마케팅에 사용하는 기술에 대해 계속 알려주고 귀하를 홍보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귀하가 노력의 진행 상황을 결정할 수 있는 유일한 기술과 영향을 받는 경우를 고려하면 매우 중요한 기술을 제공하십시오.

2010년도에 저는 지역 기업이 온라인으로 시장을 판다는 것을 도왔습니다.기본적으로는 이런 기업에서 마케팅과 광고 마케팅 담당자가 구매할 수 있는 것을 활용했을 때, 그 진행률은 연간 60k에서 80k 정도였습니다

구글 경고, 구글 리더, 기타 다양한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명성을 검토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소셜 네트워크 도구는 Klout이다. 그것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의 영향력을 파악하고 웹 페이지에서 마케팅 드라이브 액션을 할 수 있는 기회로부터 생성된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의 Klout 점수가 높을수록, 더 높은 Klout 점수를 얻는 가장 좋은 전략은 당신의 네트워크가 공유하고 싶은 훌륭한 콘텐츠를 활용하는 것이다. 좋은 Klout 점수를 사용하여 당신이 실제로 하고 있는지 아닌지를 구별하는 방법은 오직 하나뿐입니다

끝소셜 미디어 블로그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여러분의 친구에 대해 알 수 있도록 하는 것은 효과적인 마케팅 루틴이 될 수 있다.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그들이 여러분과 접촉하기 전에 여러분의 연결을 보는 것은 훌륭하다.

카카오 친구 늘리기 개인 사이트에서 영업사원이 되지 않을 경우, 이는 완전히 결석하기 때문에 귀중하고 독특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비즈니스 페이지를 만드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가능한 경우 비즈니스와 개인 정보를 분리하십시오.

소셜 사이트의 이전 아름다움은 당신이 심지어 당신이 이 사이트들을 통해 고객이나 잠재적인 고객들 내에서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