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사실 그것들은 프레임에 속하는 꼭대기를 향해 거의 부착된다!커튼이 낮을수록 천장이 낮아지고 생활공간도 작아질 것이다!가정 계획 팁을 정확히 무엇을 피해야 하는지를 제공함에 있어서, 우리는 정말로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많은 방법을 제공해야 하고, 이것들 중 하나는 그것들을 높이 매달아 놓는 것이다!

건축은 인테리어 창조에 엄청난 역할을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질문 바로 위에 커튼 레일이나 막대를 고치는 경향이 있다.

사실 그것들은 프레임에 속하는 꼭대기를 향해 거의 부착된다!커튼이 낮을수록 천장이 낮아지고 생활공간도 작아질 것이다!가정 계획 팁을 정확히 무엇을 피해야 하는지를 제공함에 있어서, 우리는 정말로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많은 방법을 제공해야 하고, 이것들 중 하나는 그것들을 높이 매달아 놓는 것이다!

건축은 인테리어 창조에 엄청난 역할을 한다.

언뜻 보면 그것을 깨닫지 못하지만 미묘한 아치, 문간, 몰딩을 자세히 보면 실제 건축이 영향을 미친 것을 알 수 있다.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의 건축 작품은 많은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에게 새로운 심오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건축은 인테리어 제품에 엄청난 역할을 한다.

언뜻 보면 정확히 깨닫지 못할 수도 있지만 제품과 솔루션은 미묘한 아치, 문간, 몰딩을 더 가까이서 바라본다. 당신은 그 건축이 디자인 전반에 걸쳐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의 건축 작품이 많은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에게 깊은 영향을 끼쳤던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욕실 실내 디자인에서 보이는 다음 것은 정말로 당신이 원하는 공간일 것이다. 목욕실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줄어들었는가? 많은 대형 장식이나 꽃꽂이가 훨씬 더 작아 보일 수 있다.

이러한 기술에서 당신의 문제를 해결하라. 당신의 공간을 극대화하는 기술을 시도하라. 그리고 그것의 방이 더 큰 컴퓨터 시스템이 정말로 보이기 때문에 하나의 욕실 실내 디자인 속임수는 의심할 여지 없이 많은 거울을 사용하는 것처럼 보인다. 대부분의 욕실은 싱크대나 허영심 위에 하나의 거울을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그것을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변기 뒤에 다양한 크기와 모양을 가진 거울 패널, 창문을 통해 또는 샤워 스톨에서 한쪽 가장자리를 따라 그 지역의 범위를 확장할 수 있고 그것이 실제보다 훨씬 더 큰 것으로 보이게 할 수 있다.

사람들이 최근에 이 1920년대와 30년대의 아트 데코 스타일의 요소들을 집어들고 있다.

그것은 깨끗한 선, 흑백, 그리고 정교한 수용으로 특징지어진다.

가정 디자인 소프트웨어는 집을 준비하는 데 주로 도움이 된다. 당신은 많은 외부 디자인과 마감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새 집이 벽돌로 바라보려고 하는 방식을 볼 수 있고, 그 후에 그들은 그것을 집 옆면으로 바꿀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정원 가꾸기를 미리 계획할 수도 있다.

이 지역의 개별적인 과제를 살펴보자. 누가 그것을 사용하고 있는지, 그리고 정말로 놀라운 것은 각 방에서 다른 유형으로 할 것인지를 어떻게 제공할 것인가? 공적인 공간인가, 아니면 사적인 공간인가? 각 영역은 살기 쉽고, 사용 가능하며, 공간을 지원하는 활동이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잘 작동해야 한다.

전문 컨설팅 – 몇 시간 또는 그 이상의 전문 컨설팅은 당신을 많이 절약할 수 있는 컨설팅 없이도 훌륭한 아이디어, 실수, 도움을 줄 수 있다.

훌륭한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당신을 향상시킬 것이다. 당신이 필요로 하지 않는 것을 할 것이다. 디자이너가 도움을 주었을 때 캠프 화재에 긍정적인 변화가 있다.

여러분의 순간은 여러분보다 더 많이 왔고, 여러분보다 덜한 여러분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훈련받은 곳에서도 잘 조정되었다.

이러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사용자가 적절한 장치를 장식하고 있는 영역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방에 대한 측정과 모양을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방에 매우 좋은 벽과 창문을 놓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개인 개인 방에 다른 색깔과 디자인을 샘플링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의 개인 개인 실내 디자인 프로그램 또한 당신이 그 지역의 사진을 다운로드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지역과 함께 색이나 디자인이 작동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을 느낄 수 있다.

당신의 필요에 맞는 것을 인정하지 마라. 단지 공간을 채우기 위해 무언가를 사지 말고, 기다려라. 그것은 매일 아침 가장 예상치 못한 장소를 가질 수 있다.

당신은 빈 방이나 희박해 보이는 방에서 떠나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사람은 또한 그 완벽한 가 컵앤소서 능성을 현재에 기대해야 한다.

디자인 계획 – 좋아, 아무것도 사지 마, STOP BUYING, 당신이 완전한 디자인 계획을 수립할 때까지, 의사나 사이트가 전체적인 선택을 하고 모든 것이 훌륭하게 함께 돌아간다는 것을 확인하는 전체 집 계획을 가질 때까지, 당신의 물건의 가격을 매길 수 있는 개인보다 먼저, 보통 구매하는 예산은 천천히 사고, 잘 사고, 사랑하는 물건을 사는 것이 더 좋을 거야!만약 당신이 재정적으로 구매해야 한다면, 또는 때때로 당신이 적절한 아이템을 찾을 수 없기 때문에, Id는 단지 그 장소를 비효율적인 것으로 채우는 것보다 당신이 아무것도 사지 않는 것을 개인적으로 보는 것이 낫다.

당신의 방은 유머를 표현해야 한다.

무드는 당신이 당신의 방을 갖기 위해 당신의 방이 필요하다는 일반적인 표정이나 느낌을 말한다.

당신이 당신의 방을 만들 때, 당신은 모든 부분이 같은 분위기를 유지하는 맨발로 달려야 한다.

가구, 그늘, 창문과 바닥 치료는 결국 이 특정한 분위기를 일관되게 한다.

개인 디자인은 우리의 가장 본질적인 것을 반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