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소유물 투자에 매달 더 많은 현금을 가져오기 위해서는, PMI(민간담보대출보험)를 피하기 위해 최소 20%를 배치하도록 노력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현금을 재산 전체에 내려놓는다.

뉴비 인베스터즈에게 신속한 제안: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리드를 줄이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그리고 유니트 주와 거래를 할 수 있다면, 만약, 만약 당신이 당신의 능력에 대한 모든 마지막 전화를 받을 수 있는 근육질이 판매자들에게 말하는 당신의 능력에 대한 모든 전화를 받을 수 있다면, 당신이 집중할 준비가 될 때마다 당신의 심사를 고칠 계획을 세우면 된다.

내가 말하는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에 매우 관심이 있고, 어디서 계약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절약하기 시작해야 하는지 알지 못하는 시도는 어려울 수 있고, 보통 빨리 오지 않는다. 나는 많은 돈을 사용하는 시간을 모기지, 이용 가능한 재산, 그리고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 아파트를 구하고 유닛과 함께 사는 것이다. 이 접근법을 얻는 것은 당신이 있는 것이다. 소유자가 자금을 점유할 수 있음(금리 인하, 대출 개선 및 계약금 인하)

구루 제품을 구입하는 극소수의 개인이 이익을 얻는다는 것은 사실이다. 이것은 구루를 통해 가르친 방법을 의미하지 않는다. 대부분은 단어가 일이라는 것을 알고, 잠재적 투자자는 일을 해야 한다.

그러나 어떤 것이든 효과가 없을 것이라는 것을 스스로 납득시켜야 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 가르치고 독특한 상황에 적응한다면, 그 노력과 함께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 매주 아침 증언에서 보듯이 큰 것을 확인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이 장치들이 작동한다는 뜻은 아니다.

당신은 직접 가용 부동산을 연구하고 있는가, 아니면 프로를 고용하고 있는가? 일반적으로 이전 경우, 더 큰 포켓과 이코노홈즈 같은 사이트에서 다양한 기회가 있다.

2단계 – 목표 시장이 무엇인지 파악하라: 모든 시장에 모든 것이 될 수는 없다. 만약 압류가 당신의 환상을 사로잡는다면, 현재 시장 장소인 행성 압류를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집주인이 되고 싶다면, 당신의 부동산 마케팅 추가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주 소유주들을 고려하라.

부동산 평가는 부동산 시장이 생길 경우 집 자체가 더 가치가 있을 때 발생할 수 있다.

만약 더 많은 쇼핑 센터가 당신의 부동산에 가까이 건설되거나, 어쩌면 당신이 당신의 물건을 어떻게든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당신의 구매자/렌터에게 더 나은 것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다.

하지만 부동산 투자는 당신이 부를 쌓기에 정말 좋지만,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은 모든 사람들에게 좋지 않다. 보지 않고 열을 내고 뛰어오르는 것은 쉽다. 사이트 디렉토리 단계는 당신을 특별하게 만드는 것이다. 자신을 알아라.이 다섯 가지 고려 사항이 그 목적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또 다른 방법은 엽서와 전단지를 표적적 자질에 보내는 것이다. 그러나 실제로 좋은 카피라이팅 콘텐츠를 할 수 있는 아이를 찾는 것은 매우 바람직하다. 좋은 카피라이팅은 단어, 글꼴, 문구, 그림, 콜투액션 등을 결합하는 것이다. 당신의 잠재적 주택 구매자들이 당신의 휴대폰 번호로 전화하도록 강요한다.

마케팅과 관련된 이것을 정확하게 하도록 하라.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열심히 번 돈을 낭비하게 될 것이다.

내가 자주 시도했던 원래 포스트잇은 엄청나게 효과적이었지만 일반적인 목적을 가지고 있었다. 그것은 우리에게 전화의 톤을 주었고, 이메일 처리에 대한 민트 비용이 들었다. 다행히 부동산 투자의 마진은 파손에도 불구하고 효과가 있었다(폐기물이라는 용어, 자격 없는 판매자들이 전화를 걸어 웹사이트를 방문함으로써).

주변을 둘러보는 것뿐만 아니라, 부동산 부동산 전략과 비교해 얼마나 비싼 가격에 대해 놀랄지도 모른다. 수익성 있는 거래를 위해 사용할 목적지를 절대적으로 찾는 곳의 부 의왕스마트시티 족은 아니다.

나는 그 과정을 배우는데 몇 주를 재미있게 보냈고, 테이프에 있는 남자가 나에게 말했기 때문에 나는 그가 이것을 속속들이 알고 있는 것처럼 노트 닫는 가게를 시작하고 싶기 때문에 훨씬 더 많은 은행가들을 알고 있었다.

거기서부터 마케팅 메시지(우편과 유사한, 녹음된 메시지나 압축 페이지에 사용하는 메시지 포함)는 비딜이 자격을 박탈하고 자신을 제거할 수 있도록 하는 것 외에, 이 사람들을 따라 더 나아가 전망을 위한 언어를 통합할 필요가 있다.

부동산 투자 : 여기 미국 중부에 10만 달러에 새로운 집을 얻습니다. 2만 달러, 전통적인 20% 당신은 가격 감사에서 평균 3% 당신은 좋은 현금 흐름을 유지하기 위해 임대합니다. 즉, 임대 소득은 당신의 모기지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등을 포괄합니다. Plus에 대한 단순성을 보장하기 위해 우리는 모기지에서 지불한 것이 10개 이상의 다른 비용에 흡수된다고 가정합니다. 몇 년 동안, 만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