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다음 단계는 부엌의 개별적인 측면을 계획하는 것이다. 이것은 카운터탑, 바닥, 캐비닛의 유형을 찾는 것으로 시작한다.

나무 바닥을 사용하는 것에 초점을 맞춘 다음, 타일링을 시도하고, 목재 종류로 이동하라. 당신은 또한 바닥의 디자인을 곰곰이 생각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그것을 단순하게 돕고 싶을 것이다. 그러나 오늘을 위해 그것은 당신의 선택이다.

앉아서 부엌의 청소가 필요한 영역을 결정하십시오. 분명히, 더 많은 일을 해야 할수록, 더 많은 비용을 필요로 할 수 있으며, 관련된 비용을 확보하십시오. 확실히 청소를 끝내기 위해 모든 비용이 함께 드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것이 세련되게 큰 집을 소유하기 위해 그 집을 소유한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조금 더 틀릴 수 없다. 만약 어떤 것이든, 더 작은 공간이 당신을 더 영리하게 만들고, 당신이 필요로 하는 바닥 공간을 소유하도록 보장하지만, 당신이 가까이 있는 것들을 제공하라. 당신의 집을 업데이트할 때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은 창조성이다.

그러므로 또 다른 실수는 커튼의 크기를 꽤 짧게 하거나 너무 좁은 커튼은 닫힐 때 단단히 끝나야 하지만, 바닥에서 2-3인치가 아니라 바닥으로 바로 아래로 접혀서 심지어 그 위에 눕는 것이다. 당신은 또한 큰 커튼의 양쪽으로 떨어지는 측면 커튼과 함께 작업함으로써 하나의 대조를 소개할 수 있다.

이것은 매우 극적으로 보일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이 부분을 활기차게 볼 수 있다.

방 – 일광이 들어오는 부분!

온라인 학위는 캠퍼스에서 공부한 것과 같은 지위를 가질 수 있다고 믿을 수 있 여름이불 다.

이것은 사실이 아니다. 온라인 인테리어 학위를 제공하는 대학과 대학들은 잘 설립되었고 매우 신뢰받고 있다.

이러한 기관들로부터의 학위는 가치 있는 – 심지어 권위 있는 것으로 인식되고 있으며, 온라인에서 학위를 취득하든 캠퍼스에서 취득하든 간에 전혀 차이가 없다.

팬트리 갈로어 캐비닛은 잘 설계된 가정 내에서 가장 비싼 요소 중 하나로 생각된다. 고맙게도, 캐비닛 가격을 낮추기 위해 팬트리를 설치할 수 있다!스마트 기능 식품 저장고는 효율적인 저장 공간을 위해 설계될 수 있으며, 종종 저렴한 선반의 풍부함이라는 쉬운 요구 사항을 수반할 수 있다.

식물 냄비와 램프와 같은 액세서리는 다음을 채울 수 있도록 방의 외관을 개선하는 기능을 선택해야 합니다!가구, 악센트 조각, 액세서리를 개별적인 취향의 표현으로 결합할 수 있는 위치를 설계할 때, 당신이 좋아한다고 생각한다고 해서 누구나 그것들을 피해야 한다.

만약 어떤 조각들이 전시되어 있어야 한다면, 그것들을 위해 큐리오 캐비닛이나 프레젠테이션 캐비닛을 사용해야 하고, 모든 사용 가능한 평평한 표면은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

가구를 선택할 때 어수선함을 피하고, 완벽해 보인다고 해서 억양 조각을 사는 것을 계속 거부한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너무 많은 가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사할 때, 당신은 실제로 아무것도 두드리지 말아야 한다.

적어도 36인치의 교통 공간과 더 많은 것이 있어야 한다!가족에 휠체어가 있다.

이제 커튼에 주의를 돌려라. 많은 인테리어 기획 회사들은 당신이 거실의 가장 좋은 창문 통제를 결정하는 것을 돕는 웹사이트를 가질 수 있다.

망설이지 마라. 아이디어에 대한 인테리어 잡지를 통해 당신은 그 커튼을 위해 많은 스타일의 직물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방 쪽으로 따뜻함을 더하기 위해 나무 창문 그늘과 같은 대안도 있다.

첫째, 현대 디자인은 단순 가구에 관한 모든 것이다. 개방된 공간은 또 다른 핵심 요소다. 현대적인 실내 창조를 위한 어수선함은 없다. 모든 가구와 부속품들은 기하학적 모양이 반드시 필요한 목적을 위해 봉사해야 한다.

모든 가구와 부속품들은 아마도 당신의 미래적 외관의 색채와 함께 1톤의 뱀의 모든 방에서 사용될 수 있을 것이다. 현대적 색채를 생각한다면, 당신은 종종 검은 색을 생각한다.

흰색 시는 회색과 베이지색을 통합하는 색 구성표도 사용되지만, 이 깨끗한 쉬운 모양을 반영하기 위해 색상에 필요한 색상을 자유롭게 던질 수 있다.

그러니 내면을 들여다보고, 개인의 기술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라. 꿈의 포수들에게 무언가를 경험하라고 하자. 그래서 꿈의 포수가 잘 맞는 디자인을 만들어라: 모호한 모양과 그늘, 모호한 불빛, 벽에 있는 환상적인 그림들. 만약 당신이 상상하는 세계가 존재하지 않는다면, 독특한 개인 세계를 창조하라!당신의 열정을 당신의 마음에 몰아넣어라: 깨진 유리와 대리석에서부터 나무 가지, 말린 식물과 깃털, 종이 접기, 깨진 거울 조각에서부터 나무 칩이나 금속 억양, 아크릴로 색칠한 바다 껍질, 직물에 예기치 않은 예술품까지.

창의적인 모델인가? 오늘날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은 전세계 모든 사업체와 가정의 일상 환경을 단순히 변화시키는 그들의 창의성을 사용할 수 있다.

매일 저녁 HGTV를 시청하기 위해 실내 디자이너가 실내 디자인 학교 온리의 미래 추구자에게 훌륭한 TV 채널을 제공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