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강력한 기술인 자연 환경 캐슬링크 사이트는 특정 키워드를 자신의 지점에 연결하는 것이다. 검색 엔진 최적화 전문가는 사이트에 들어오는 링크가 다른 단일 방법보다 사이트 순위에 정확히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더 중요하게 말할 것이다. 해당 링크가 최적화할 수 있는 키워드에 앵커 텍스트를 사용할 때, 사이트는 해당 키워드에 대한 순위를 더 높일 것이다.

이 작은 변화들로 당신은 워드프레스 블로그와 함께 정적 웹사이트와 관련된 시작을 가지고 있다.

핵심은 게시물과는 반대로 페이지를 사용하고, 키워드와 설명을 추가하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의 사이트는 놀랄 만큼 멋진 정적 웹사이트다. 위젯으로 사이드바의 외관을 조절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기본 페이지에 페이지 배경색(검은색 배경과 혼동하지 말 것)을 실제 사용하게 했으며, 블로그 제목과 태그라인이 있기 때문에 밝은 배경색이 컬러 텍스트를 뽐낼 것이다.

이 모든 것이 나에게는 새로운 것이었다. 나는 웹사이트에 대한 지시에 따라 흥분했고, voilaI는 나의 첫 블로그를 여러 개의 미니넛에 설치했다. 그것은 내가 무엇을 해야 할지 전혀 모르는 것보다 꽤 소름끼치지 않았다. 인터페이스는 새로운 것이고, 이용 가능한 기본 기능은 우리에게 추측 게임이었다. 나는 앞서 위조하고, 글을 쓰고, 그리고 나서 무슨 일이 일어날지 보기 위해 다른 탭과 선택을 시도했다.

워드프레스는 CMS(콘텐츠 관리 시스템)가 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이 정보와 데이터를 협력하기 위해 워드프레스를 사용할 수 있는 세상을 변화시켰다. 이것은 온라인 사업 전체의 정보를 더 쉽게 공유할 수 있게 해준다!일이 더 빨리 이루어질 것이고 혼란은 줄어들 것이다!

주제는 워드프레스 웹사이트에 영향을 줄 수 있는 템플릿(또는 레이아웃)이며, 오늘날에도 워드프레스를 구입하는 테마가 부족할 것이다. 워드프레스를 기본으로 설치하는 주제를 감사하지 않을 때, 핸드 계산기는 이 무료 영화 사이트에서 변형을 다운로드한다.

이 웹사이트에서 수백 개의 무료 테마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이 테마들은 손으로 계산기를 다운로드하고 사용하는 것이다. 또한 당신의 웹사이트를 뉴스 사이트처럼 디자인하게 된다. 개인 블로그, 사진 수집

나는 비록 다른 프로그램들도 사용할 수 있지만, 터치도 사용할 수 있지만, 이런 종류의 예술작품에 일러스트레이터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의 기본 페이지(760px X 600px)를 계획함으로써 디자인을 시작했다.

지루한 작업과 훨씬 더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작업 중에서 FTP 옵션이 파일을 더 빨리 전송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훌륭한 정보를 제공하며, 기본적으로 많은 양의 심각한 작업을 저장할 수 있다.

Cpanel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 이 방법을 배우십시오. Jakob 블로그 부하를 빨리 생성하기 위해 나는 헤더를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플로터 그래픽; 그리고 단순히 디자인이 기본적으로 새로운 코트를 사용하여 기본 워드프 먹튀사이트 레스 테마를 할 것이기 때문에, 단지 약간의 그래픽 디자인 작업만 실행되어야 한다.

사실, 나는 단지 두 개의 칼럼 효과로 블로그 페이지를 얻기 위해 하나의 그래픽을 설정할 필요가 있었다. 당신의 블로그 포스트 페이지는 어떤 사용자가 세계 와이드 웹과 접하기 위해 제공하는 어두운 파란색 배경에 집중될 것이다.

만약 정말로 워드프레스 안에 있다면, 당신은 이미 다음 단락에서 몇 개의 링크를 볼 수 있을 것이다. 나는 이미 모든 백링크를 수동으로 삽입하거나 이 기사를 다시 편집해야 한다.

내가 거의 모든 게시물을 하는 것처럼 이 기사를 쓰는 것이어야 할 것이고, 캐쉬링크 라이트는 매일 블로그를 하는 우리 중 우리 중 가장 많은 사람들이 하는 대화에서 멀어진다. 이것이 정확히 얼마나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까!블로그에 수백 페이지를 가지고 있는 우리들에게 그것은 기적이다!

내 웹사이트와 블로그에서, 나는 항상 워드프레스가 블로거보다 나은가라는 질문을 받았다. 물론 답은 그렇다입니다.하지만 그 이유를 정말로 이해하려면, 두 블로그 플랫폼을 나란히 보고 원하는 플랫폼을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당신이 AdSense나 제휴 배너를 원한다면 광고 관리자 플러그인이나 내가 좋아하는 다른 WordPress 플러그인을 추가하고 광고 편집기를 사용한다.

따라서 매우 다재다능하므로, 다른 형태의 배너를 페이지로 쉽게 추가하고 관리 데크에 의해 제어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Exec php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을 필요로 한다.

이것은 보통 하드 코드가 포함될 것이다. 템플리트 나는 위젯뿐만 아니라 텍스트 기기를 통해 사이드바를 향한 현수막을 만든다. 만약 당신이 무엇이 소개되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가 필요하다면 단백질이 많은 음식들은 그것을 잊어라.

또 다른 흥미로운 개발 행성 작품은 버디프레스 입니다. 당신은 사용자들이 보이스카우트, 교회, 팀과 같은 그룹을 가지고 있고, 당신이 활동, 프로필, 관심, 사진, 그룹 등으로 작은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일련의 플러그인과 확장을 가지고 있는 박스 종류의 시스템에서 작은 페이스북을 만들 수 있도록 허용해야 할 것이다. 모두 작은 개인 그룹 버디프레스는 작은 그룹들이 자신의 공공 또는 개인 S를 개발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