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세 번째 단계는 부엌의 개별적인 측면을 계획하는 것이다. 카운터탑, 바닥, 캐비닛의 개별적인 측면을 계획하는 것이다. 다른 종류의 바닥을 사용하는 것을 보는 것부터 시작해서 나무 바닥을 사용하는 것을 보고, 타일링을 시도하고, 다른 종류의 바닥으로 처리하라. 바닥의 디자인은 당신이 그것을 단순하게 유지하는데 거의 확실히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나 낮에는 그것의 선택이 끝난다.

실내 디자인은 여러분의 취향과 개성을 반영할 수 있는 개인적인 스타일의 연장선상일 수 있습니다.1~2계절만 입을 수 있는 아이템과는 달리, 여러분의 집 스타일은 여러분이 수년 동안 입을 코트와 같은 종류입니다

디자인 회사를 위해 사려고 하는 사람? 미국 노동 통계국은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26%가 자영업자라고 추정한다.

두 가지 형태의 직업은 몇 가지 단점이 있다.

어떤 종류의 직업이 당신에게 더 적합한지 알아내는 많은 방법들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은 노트북이나 데스크탑을 통해 장식하고 있는 영역을 확실히 만들기 위해 방의 측정과 모델을 선택할 수 있다.

그러면 그 지역에 지어진 벽과 창문을 배치할 수 있다.

이것은 개인화된 컴퓨터에서 개별 방에서 다른 색상과 디자인을 연주하는 데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준다. 어떤 가정용 실내 디자인 프로그램도 당신이 집의 사진을 다운로드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디스크 공간에서 색상이나 디자인이 어떻게 기능할 것인지에 대한 적절한 느낌을 얻을 수 있다.

다음으로는 일관되고 유동적인 창호 처리 가정용 장식을 제작하는 것이다. 디자인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블렌딩이 가능한 창호 직물과 실내장식을 선택하여 부드러운 질감으로 원단을 구입하여 방의 분위기와 디자인을 시각화하는 창호 상황을 연출할 수 있도록, 액세서리와 가구도 함께 갖춰야 할 것을 강조할 수 있도록 디자인을 할 수 있도록 한다.

Filter Shower 전문적인 장식가로부터 최고의 레스토랑 인테리어 디자인을 얻기 위해 투자하는 것은 매우 유용할 수 있다.

식사는 그 자체로 경험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올바른 레스토랑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당신은 그 경험을 더하고 단지 더 많은 고객들이 당신을 보기 위해 들어올 수 있게 할 것이다. 그것은 또한 사람들이 휴일에 운전되는 것을 막는다.

또한 커튼과 침대 이불에 비슷한 색상과 천을 선택하는 것과 같은 훌륭한 침실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가 있다.

극도로 어두운 커튼은 아침 햇빛이 침실로 들어오는 것을 피하고 수면 소음을 피한다.

이것은 보통 에보니 커튼과 경량 컬러 디바이더를 유도할 것이다. 이것을 피하기 위해, 밝은 색상의 커튼으로 설정된 두 층을 사용하라.라이넨, 2차 가구, 벽지, 램프 디자인 당신은 더 놀라운 것을 찾을 수 있다.

중고품 가게 램프도 그늘이 있습니다!사실, 많은 중고품 가게들은 여러분이 한 램프의 그늘이고 다른 램프의 밑부분도 괜찮다면 개의치 않는다. 벽지를 선택할 때 조심해라. 그것은 멋지지만, 그것은 더 잘 어울릴 수 있다.

당신은 자격증을 가지고 시작해서 동료에게 가서, 독신자나 심지어 석사 과정까지 진행하라. 그들 각각은 더 갖기 어렵고 더 많은 현금뿐만 아니라 더 많은 돈을 필요로 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졸업할 때 당신이 준비할 수 있는 흥미진진한 직업은 당신이 그 과정에서 소비되는 1달러의 가치와 몇 시간 동안 집중할 수 있다.

사람들과 관련된 것은 보통 1920년대와 30년대 안에 아트 데코 스타일의 요소들을 집어들고 있다.

그것의 특징은 깨끗한 선, 흑백, 그리고 정교한 분위기로 특징지어진다.

욕실을 무시하지 마라. 욕실은 보통 집에서 가장 작은 방이고, 더 나아가 욕실이기 때문에, 많은 빈 외부 표면은 눈에 띄지 않고 거의 사용되지 않기 때문에, 욕실을 사용하여 벽과 관련된 갈고리를 걸고 보석, 넥타이, 수건 또는 가운을 보관하는 데 거의 사용하지 않는다. 화장실 방에는 멋진 예술 사진을 걸 수 있는 또 다른 옵션이 있다.

특히 화장실에 잘 어울리는 것은 있다.

당신은 다른 교수형을 당할 공간이 없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화장실을 예술을 수용하기에 적당한 장소로 과소평가할 것이다. 사실 그것은 당신이 화장실에 앉아 있는 동안 볼 수 있는 것을 줄 것이다!

침실 가구와 관련된 인테리어 디자인을 시작하면서 결정해야 할 첫 번째 과제인 벽의 기본색 선택과 천의 선택이 다가왔다. 그러나 특정한 종류의 가구를 선택하기 위해서는 직물과 기본색을 선택해야 한다.

커버에 많은 돈을 투자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침실의 벽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쉽게 아마추어 사진을 사용할 수 있다.

벽에는 이 두 가지 방법 모두 실제 행성 침실을 이상적인 느낌으로 만드는 데 우호적이다. 이 불굴의 그림의 새로운 결과는 예술 작품을 덮을 수 있다.

초점 – 각 방은 관심 지점 또는 중요한 방을 가질 권리가 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벽난로와 같은 건축적 특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