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목표를 적어서 부인할 수 없게 만드는 행동만 하지 마라. 목표를 컴퓨터에 고정시키고 냉장고 쪽으로 테이프로 붙여서 지갑에 올린다. 당신이 쓰는 모든 달러가 당신을 최우선 순위에서 멀어지게 한다는 것을 고려하라. 저축할 수 있는 모든 달러는 당신을 더 가깝게 한다.

220년 전에 민간 은행들은 증자를 위해 주식을 거래하기 시작했다. 이것은 부자들이 부유하게 얻는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1792년 12명의 대형 상인들이 당신의 뉴욕 증권 거래소(NYSE)가 매일 월가에서 만나 주식을 팔고 사기로 합의했기 때문에 알려진 시장을 만들기 위해 동의했다.

대부분의 초보자들은 투자를 투자 수익을 위해 시스템에 돈을 넣는 행위로 본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열심히 일하는 것과 관련된 것으로 보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주식, 부동산 또는 다른 상품을 사고 파는 것과 관련된 것으로 본다. 비록 일반적으로 그것은 공공과 다른 것을 의미한다.

서비스를 만드는 기업가는 투자하고 있다.

주식, 시장 또는 뮤추얼 펀드를 사는 사람은 대가족을 키우는 사람을 투자하고 있다.

투자하는 것이다; 세미나에 참석하고, 워크숍을 하고, 대학에 다니는 개인과 함께 투자하는 것이다. 그래서 실제적인 의미에서 투자는 당신이 생각하는 것이다.

주식 투자에 쓸 수 있는 길이의 힘은 얼마인가? 하루에 15분 정도밖에 안 걸릴까요? 아니면 일주일에 7시간에서 14시간을 보내고 재무제표를 검토하고 이 주식들의 장점에 대해 토론하는 것이 오락의 절정이라고 생각하는가?

두 번째 접근방식은 미디어(직접 메일 등, 기밀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등)의 구분을 통해 판매자에게 이익을 주거나, 판매자의 대응을 요구하며, 판매자가 돌파하고 당신을 선택하기를 바라는 판매자의 해결책으로 당신을 위치시키는 목표적이고, 저비용, 체계화된 대응 지향적 접근방식일 수 있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고, 그 후 실제적인 시스템 기능이 있다.

일반적으로 존재하든 아니든

그리고 이 점은 가장 중요한 점을 제시한다.

동기부여가 된 판매자가 부동산을 사는 100가지 다른 방법을 아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한 방법을 아는 것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장 중요한 결정이다. 매일 당신에게 전화를 거는 동기부여된 판매자들의 끊임없는 흐름을 만들지 않는 한, 당신의 사업(그리고 당신의 삶)은 좌절하고, 스트레스를 받고, 성취감을 줄 수 있다.

비상자금을 위해 저축한 경험이 있는 후에, 당신이 나의 투자로부터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설정해야 한다.

이 목표는 배당금의 수입과 배당금 재투자를 통해 달성된다. 당신은 당신의 모든 포트폴리오에 대해 지속적인 관점을 가져야 한다.

당신은 3년 이상 지속되는 것이다. 왜 3년 이상? 왜냐하면, 배당이 고려되는 모든 것 만이 매우 장기적인 부동산 투자에 대해 충분히 나 해외부동산 사이트 쁜 감각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또한 만약 회사가 배당금을 계속 지불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배당금을 개선한다면, 자본 이득은 매우 가능성이 높다.

어떤 혜택도 받지 못하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주택 판매자를 따라 외출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선별되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그러나 우리는 단지 그들이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단지 그들에게 큰 전화기와 무료로 분류된 지폐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그들과 대화할 때 우리는 보통 그들과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들이 우리의 문제를 단지 표적으로 삼을 경우에 대비해서 우리는 수동으로 한다.

전화로 전화한다.

우리가 그들에 대해 묻기보다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그들을 쫓고, 운영한다.

우리가 멈출 때, 마케팅은 멈춘다. 거래당 비용은 매우 높다.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 약세 시장 내에서 투자하는 것은 당신이 하향세에서 추세를 볼 수 있는 가장 큰 손실 가능성을 야기한다.

그리고 촉발할 수 없다. 이 경우 투자 전략은 짧은 계획이다. 개인은 자신의 주식을 팔기 위해 당신의 브로커와 즉시 계약을 맺는다. 당신은 사실상 중개인에게 주식을 빌려서 나중에 다시 사들이려고 할 것이다. 가격이 떨어졌을 때 두 주식의 차이에서 확실히 이익을 얻을 것이다. 약세 시장의 또 다른 전략은 방어적인 주식과 옵션일 것이다. 이것들은 시장 침체를 통해 영향을 받지 않는 유틸리티 회사나 모든 경제적 도전 동안 상품을 파는 회사들과 같은 주식들이다.

만약 여러분이 가는 대로 할 수 있다고 느낀다면, 그것은 진지한 사업이라기 보다는 취미에 대해 말하는 사람처럼 들린다!플랫폼에는 훨씬 큰 의미가 있다! 처벌은 어디에 있는가? 완벽한 접근은 어디에 있는가? 개선, 성공, 언급을 위한 끈질긴 적용과 추진력은 어디에 있는가?

두 번째 접근방식은 다양한 매체(직접 메일 등)를 통해 납 유전자를 제공하는 목표적이고 저비용, 체계화된 반응 지향적 접근방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