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모든 것을 깨끗하게 유지하라: 브레이크와 바퀴가 매끄럽고 스팬으로 남아 있는 필수 장치. 장치의 라이프스타일을 확장하면 장치의 기능을 보다 안전하게 할 수 있다.

이웃 도서관 자동차 부품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적절한 청소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보통은 이 기간 동안 따로 따로 따로 두어야 하는 자동 매뉴얼을 찾을 수 있어야 한다.

가이드북을 찾기 위해 증가하는 속도로 소비하는 경향이 있는 것을 배울 때 좌절하지 말고 셀프카 그만두어야 한다.

수동 수요를 받기 위해 진정한 다른 키워드 검색과 관련된 검색을 시도하라.

당신이 정비사나 소유주에게 솔직하게 말할 때 시간당 요금, 진단 수수료 및 보증에 관한 질문을 할 때 그들이 어떤 지불 옵션을 제공하는지 알아보세요. 만약 그들이 현금으로만 거래한다면, 당신은 알아야 한다.

품질 브레이크는 당신의 돈을 절약할 것이고 또한 그들은 수명을 유지할 수 있다.

브레이크가 좋을 경우, 당신은 쉽게 자동차와 연관되지 않을 것이고, 브레이크 복구 동안 품질 브레이크에 더 많은 돈을 쓸 가치가 있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서비스 센터는 품질 서비스 품질 브레이크 패드를 사용하므로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가장 관심이 많다.

수리신뢰가 발견한 수리사기들은 위와 그 이상의 고용인을 발견했을 뿐만 아니라 자동차 서비스 산업에 속하는 재단에서 사기의 상당한 저류를 가지고 있다.

실제로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사기들은 서비스 소비자 서비스 고객들에게 눈에 띄지 않게 된다. 실제로는 그들이 바가지를 씌웠다는 사실도 없다. 이 언더레이더 사기는 ASE, ASE, A.와 제휴한 대리점, 프랜차이즈에서 발생한다.

AA, BBB, NADA는 중요하지 않다.

보증과 관련된 세부 사항 찾기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점은 자재에 대해 12개월/12,000마일 보증을 생산한다.

정확히 이해했는지 확인하라. 질문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명망 있는 시설은 전국적인 보증과 단순히 킬로미터 이후 12개월/12,000킬로미터 이상을 커버할 주택 보증을 가질 것이다.

하지만 그 물건에 대해 친구의 말만 듣지 말고 정비사를 확인해 봐!자동차 서비스 우수성(ASE) 도장과 같은 인증을 찾는 것은 최소한 기술과 플랫폼에 대한 최소한의 기준을 충족하는 것도 매우 중요한 단계라는 것을 의미한다.

자동차의 피부를 보호하는 것은 또한 매우 중요한 단계다. 자동차 리프트에 실내를 설치하고 싶든 외부에 두든 당신은 휴가를 보내기 전에 차량을 매우 철저히 씻기고 싶은 것이다. 봄 데뷔를 위해 차량을 준비하지만 새 배설물, 벌레 내장 및 기타 물질로부터 차량을 보호하고 페인트를 조심스럽게 건조하고 보호 코팅이 잘 되어 자동차 리프트에서 더욱 인상적이지만 사실 안전합니다.

매우 좋은 팁은 자동차 수리 수리 회사 슈퍼 비즈니스 국이 파일에 대한 불만 사항이 로스 앤젤레스 지역 상점이 국립 자동차 서비스 우수 연구소 또는 ASE에 의해 인증되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경우, 이전에는 항상 더 큰 비즈니스 국에 전화하는 것이 중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기술자 팔의 ASE 패치 또는 서비스 센터 입구에 AAA 또는 BBB 스티커가 붙어 있다는 것은 사기 없는 시설의 측면에서는 전혀 의미가 없다. 정직해 보이는 상점들도 결코 자동차 수리 가격을 체크하지 않는 것처럼 참조 권고는 그만큼 파괴적일 수 있다.

이를 통해 더 많은 논의를 위해 정직한 메카닉스 @ EzineArticles 또는 RepairTrust와 다른 것이 있다.

NEW 및 FREE 사기 방지 팁을 위해 자동차 자동차 수리 문제 수리 스캠 기사 @ RepairTrust 방문

깨끗한 공기 필터를 사용하면 자동차 연비가 증가합니다. 또한 최고 성능 수준의 상인이 필터를 변경할 수 있도록 엔진을 효율화할 것입니다. 이것은 막힐 수 있고 기능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일어날 일이 아닙니다!

대부분의 좋은 기계는 워크샵을 조직하고 청소합니다. 작업 영역, 도구, 바닥 등을 합리적으로 깨끗하게 유지해야 합니다. 이제는 자동차 수리 조직이 일반적으로 매우 깨끗한 산업이 아니라는 것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그러나 여전히 픽업하고 고정해야 합니다

다른 귀중한 도구로는 단순한 형광등, 반사 랩 보드를 갖는 것. 금속에 대한 변형에 의해 생성될 수 있는 그림자를 보는 데 사용되므로 수리 전체 과정의 중요한 요소이다. 그들의 적절한 사용은 사람이 알아차린 수리, 모든 사람이 통지하는 수리, 무엇보다도 최악의 경우, 정보를 요청하기 위해 검사가 필요한 수리, 그리고 이전 법률이 있는 기술자에게 도착하여 수리가 있었는지 알아내는 수리의 구별이 될 수 있다.

완성된

만약 문제가 단지 불붙는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