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나는 다음 날 블로그 사이트의 관리 섹션에서 쑤셔대며 어떤 장소를 사용하는 데 필요한 모든 기능을 익히려고 애썼고, 어떤 것은 내가 너무 확신하지 못했고, 그 후에는 블로깅과 관련이 없는 것처럼 보이는 기능들이 있었다. 그것은 내가 내 블로그를 가장 잘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어떤 방향과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이 분명해졌다.

워드프레스는 사용하기에 안전합니다!온라인 보안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는 경우가 많은 상황에서 기업가는 WordPress를 통해 웹 웹 사이트나 블로그 사이트를 안전하게 만드는 플러그인을 설치하는 것이 간단할 수 있습니다!WordPress는 온라인 웹사이트나 블로그를 보존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다.

워드프레스 CMS에서 제작한 복제 자료의 첫 번째 증명은 사이드바에서 발견될 수 있다.

카테고리 페이지와 월간/일간 보관소 페이지는 당신의 짧은 기사를 정확히 같은 주제에 게시한다.

분류는 특정한 내용이 없다. 그것들은 단지 당신의 이전 게시물의 모음일 뿐이고, 매일 보관소도 마찬가지로 게시일까지 당신의 이전 기사를 정리한다.

어떤 경우에는 당신이 주어진 게시물에 하나의 게시물만 있을 때. 날짜와 게시물의 보관 페이지는 완전히 유사합니다

기본 페이지를 페이지 배경색(검은색 * 본문 * 배경과 혼동하지 않음)으로 채웠다. 밝은 배경색은 블로그 제목과 태그라인과 같은 색 텍스트를 뽐낼 것이다.

사이트에 워드프레스를 활용하는 데 실제로 경험할 필요는 없다. 오늘날 웹 호스팅 사업의 대부분은 WordPress를 설치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한다.

나는 HostGator에게 그들의 관리 섹션은 찾아보기 쉽고 당신의 웹사이트에 게시물과 웹사이트를 추가하기가 쉽다고 충고한다.

핑과 핑을 더 스크롤하고 댓글 사용을 차단하여 사용자 댓글 상자를 볼 수 없도록 하십시오. 내 웹 사이트가 고정 사이트처럼 보이기를 원하므로 댓글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댓글을 선택 취소하려면 핑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항상 두 가지를 모두 확인하지 않습니다.

이전에 사이트를 보존한 적이 있다면, 자신의 워드프레스 블로그 사이트를 호스팅하고 보존하는 것은 어렵지 않을 것이다. 비록 당신이 사이트 1을 호스팅하고 보존하는 것에 처음이라 할지라도, 그것은 어려운 워드프레스가 인기 있는 5분 설치를 가지고 있고, 다른 블로그 플랫폼에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매력적인 특징들 중 하나이다. 만약 당신이 AdSense나 제휴 배너에 광고 관리자 플러그인이나 I를 제공한 다른 워드프레스 플러그인들이 포함되어 있다면. 광고감독자 등 매우 유연하고 또한 다른 종류 먹튀폴리스 의 배너를 페이지에 쉽게 추가하고 관리 패널에 의해 관리할 수 있다.

광고 관리자와 함께 당신은 또한 Exec php 플러그인이 필요하다. 이것은 실제로 중요한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어려운 코드를 디자인 템플릿으로 구성한다면 나는 위젯과 텍스트 위젯을 통해 사이드바에 배너를 추가하는데 그것을 사용한다.

그러면 당신은 그것을 잊을 수 있다.

이것이 무엇을 나타내는지 이해하다

내 웹사이트와 블로그 사이트에서 임씨는 끊임없이 워드프레스가 블로그 작가보다 나은가 하는 질문을 했다. 정답은, 분명히 그렇다.하지만 그 이유를 정말로 이해하기 위해서는, 두 블로그 플랫폼을 나란히 보고 실제로 어떤 것이 필요한지 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이 SEO 기능은 몇 가지 쉬운 단계로 촉발될 수 있다.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대다수의 사람들은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설치한 후 이 기능을 트리거하지 않는다.

나는 다음 날 블로그 관리 코너를 쑤셔보며, 어느 정도는 분명하게 사용하는데 필요한 기능들을 모두 파악하려고 노력했다. 다른 기능들은 내가 너무 확신하지 못했고, 그 후에는 블로깅과는 아무 관련이 없는 것 같은 기능들이 있었다. 결국 나는 블로그 사이트를 가장 잘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지시와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을 분명히 알게 되었다.

그 모든 것을 진술한 나는 블로그 작가와 함께 두 플랫폼을 워드프레스에 활용하는 데 가치가 있고, 그들 모두가 서로 연결되도록 할 수 있다 – 멋진 SEO(주제가 속해 있는 한)

보안은 WordPress의 점진적으로 중요한 측면입니다. 현재 공군, 육군 CIA, 해안 경비대, 에너지부, 국토 안보부, 국토 안보부, DEA, 해병대, FBI, 국가 안보국, 해군, 국가 정찰국, 지구 공간 정보 회사 및 국방 정보 회사를 포함하여 WP를 사용하는 20개 이상의 미국 연방 정부 기관이 있습니다.

기본 워드프레스는 특정 메타 설명 태그를 게시하는 도구를 제공하지 않으며, 게시판에는 특별한 메타 설명 태그를 포함하거나 사이트 전체에 대한 단일 설명을 공유하지 않는다. 메타 설명이 전혀 없는 것은 불리하다. 효과적으로 구성된 것은 모든 페이지에 대해 유사한 설명을 갖는 SERP에서 당신의 단편을 구별할 수 있기 때문에, 구글이 너무 비교할 수 없는 것으로 걸러낼 수 있기 때문에, 위협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