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연설과 관련된 것은 그들의 정신을 짓누르고 궁극적으로 그들을 더 멀리 쫓아가는 데 도움이 될 뿐이고, 아이들이 자라면서 완전히 낯선 사람이 되고, 훨씬 더 나쁜 것은, 신이 금지한 누군가에게 적을 맹세할 때 놀라지 말라!하지만, 이 점을 집으로 몰고 가기 위해서, 유명한 랩과 힙합 슈퍼스타 에미넴스가 내 옷장을 청소하는 가사를 들어주십시오.

그것은 그들이 자주 먹는 낚시터의 이미지로서 공유하기를 좋아하거나 자극하는 그들의 간식 포장처럼 빠른 것일 수도 있다.

아이가 그들의 엄마나 아빠에게 그들의 부모 관계가 얼마나 특별한지 상기시켜 줄 것을 결정하게 하라.

좋은 육아는 예술과 같다. 사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배우고 많은 어려움을 겪는 기술이다. 그러나 쉽지 않은 모든 점들처럼, 단지 몇 번의 시도 후에는 누그러지지 않는다.

이것은 때리거나 어떤 것도 아니다. 대신에 처벌은 손을 떼고 처리된다. 부모의 손은 사랑하는 손길에만 사용되며, 포옹이나 척추를 두드리는 것을 좋아한다.

애착 양육에 있어서 이러한 종류의 중요한 것으로 여겨지는 반면, 그들은 엄격한 규칙을 지녔다. 더 중요한 것은 부모들이 그들의 양육 안에서 창의성을 사용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한 여성이 아빠에게 말할 때 사용할 수 있다: 나는 너의 아빠를 사랑한다.

나는 고품질의 넓은 세상에서 최고의 아빠! 그녀는 실제로 그것을 진실하고 진실하게 의미한다 – 어떤 예약도 없이, 그녀는 그녀가 시간을 들여서 받은 것을 되돌려주고 있는 것을 반영하고 있다.

이는 보상과 처벌로 우리 청소년들을 통제할 때 발생할 수 있는 현상으로는 돈, 특권, 칭찬, 장난감 등이 있을 수 있고, 처벌로서 우리 아이들이 어린 아이로부터 보상을 받는다. 이에 대해 연구하는 것은 순응, 기만이며, 예를 들어 아주 작은 1점, 그들은 자기 훈련이 부족하다. 이것은 부모들이 종종 그들의 아이들이 그들과 함께 이야기하지 않는다고 느끼는 것이다. 유아는 편안함과 지지를 위해 다른 곳으로 이동한다.

교육과 학습에 대한 중요성을 가르치다.어린 나이에 시작하는 것은 그들에게 보고서 시간을 시행하는 것이 이상적이며, 내가 어렸을 때 아이들에게 정기적으로 읽기를 시작했다고 평가할 때 나는 그들이 읽기에 대한 사랑과 관심을 발전시키는데 매우 능숙하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그리고 나는 또한 내가 책을 읽고 시간을 보는 것에 대해 매우 잘 알게 되었다. 이런 종류의 정직한 예는 항상 그렇다. 당신의 젊은이들이 무엇을 배우고 있는지 감시하고 주목하기 위한 정점. 양질의 교육은 필수적이며 모든 아이들이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사항이다.

걱정하라. 아이들과 관련된 걱정을 얼마나 많이 할 것인가? 당신은 그들이 잘못된 군중들과 함께 걱정한다.

당신은 그들이 꿈과 관련된 대학에 들어가지 못할 것을 걱정한다.

당신은 그들이 되는 것에 대해 걱정한다.

혹은 누군가를 임신시키는 것에 대해 걱정한다.

당신의 걱정은 결국 당신의 최악의 악몽을 드러낼 것이다. 걱정 그만해!하지만 아이들이 하는 일을 통제할 수는 없지만, 아이들이 올바른 선택을 하도록 도울 수 있는 적절한 도구를 제공할 수 있다.

그들은 단지 당신의 부모님을 시험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그것을 받아들이고 가장 큰 관심을 갖지 않는 것이다.

첫 번째 부모나 두 번째나 세 번째 아이가 결혼했을 때 내가 이 매뉴 아이소리 얼을 마법처럼 언급하는 마법의 육아 매뉴얼을 좋아한다고? 그것은 존재하지 않기 때문입니다!그리고 솔직히 말해서, 계속 도움이 필요해. 왜? 왜냐하면 육아는 매우 독특하기 때문입니다

결국, 여성들은 수천 년 동안 모유 수유를 하고 있다.

나의 증조할머니는 11명의 아이들에게 모유를 먹이고 있지만, 나는 내 증조할아버지가 모유 수유 전문가가 배부른 것과 같은 말을 할 만큼 오랫동안 그의 밭을 갈고 있는 것을 잠시 쉬어본 적이 있는지 심각하게 의심스럽다.

가정에 남아서 가정을 위해 1분 동안 추가 돈을 벌 필요가 있다고 느끼는 경향이 있다면, 턴키 웹사이트는 아기와 유아 장비를 검토할 수 있고, 기저귀, 유모차, 심지어 다른 것들도 검토할 수 있다.

사람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제휴 링크와 현수막을 놓고, 트럭 사람들은 이것을 방문하고, 판매할 물품을 얻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AdSense 광고에서 돈을 벌 수 있다.

당신의 웹사이트가 인기를 얻자마자 광고 공간을 팔 수 있다.

주의하고 경계하며 자녀의 일에 주의하라. 문제나 잠재적인 문제를 일찍 발견하면 더 쉽게 수정될 수 있다.

예방은 대개 저항이나 수정보다 더 쉽다.

일부 육아 문제에 관한 당국은 육아 스타일의 다양한 변형이 있다고 논쟁할 것이다. 비록 그들 모두가 몇 가지 기본적인 육아 스타일로 돌아가지만, 그 세 가지 스타일은 권위적이고, 관대하며, 민주적이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진짜 대학, 학교, 특별 수업은 없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