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전통적으로 전체 주식에 투자함으로써 주식을 구입한다.

찾을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이 살 수 있는 총 금액은 아마도 곱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이 1252달러 주식의 3주를 사서 3756달러를 얻는다.

상호 현금은 전통적인 버전이며 1974년에 당신의 시장 자금 사업을 시작한 이후로 여전히 주식과 채권에 이익을 투자하는 전형적인 투자자들의 최우선 선택이었다. 오늘날 나는 그들이 항상 2011년 최고의 자금이고 미래에 사람들을 고용할 것이라고 믿는다. 또한 주식과 채권 범주에서 최고의 뮤추얼 펀드는 단지 카탈로그를 추적하는 인덱스 펀드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이 렌트는 그들의 벤치마크 지수를 이기려고 적극적으로 관리했다. 이 펀드들은 단지 지수를 추적해서 그 지수를 복제하기 위해 인덱스를 추적한다.

생산성 향상: 투자 비용이 적고 성능 규모에 대한 단점 없음

전통적으로 투자자들은 대형 중개 브랜드를 통해 주식을 사고 팔았다. 그들은 거래소에서 주문을 중계한 중개인에게 전화를 했다. 이들 중개인은 시장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하는 주식 고문으로서 그들의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 사람들은 그들의 중개 마진거래 뉴스타빗 인을 안내하기 위해 그들의 중개인을 이용했고 그 결과 수수료와 수수료로 많은 가격을 지불했다. 인터넷과의 출현은 몇몇 새로운 종류의 중개 주택으로 이어졌다. 이러한 대출자들은 개인이 서명할 수 있는 온라인 계좌를 제공한다.

인터넷 접속을 할 수 있는 모든 곳에서 주식을 교환하라. 그들은 보통 어떤 시장 조언도 하지 않고 주문 실행만 제공한다.

웹 투자자는 이 새로운 유형의 전자 중개소와 관련된 회원들이 조직을 위해 경쟁하면서 몇 가지 좋은 거래를 발견한다!

IRA가 Item에서 제공하는 혜택에 세금을 부과하지 않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 거래에서 많은 돈을 절약하는 것은 자본이 거의 필요하지 않은 거래를 투자하는 부동산을 보면 자본 성장을 둘러싼 세금이 없는 Roth IRA와 함께 투자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소규모 카운티에서의 구매 라이엔스 대부분의 기관 입찰자가 참석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경쟁이 거의 줄어들어라. 기관 입찰자는 보통 개인이 세금 라이온 인증에 자금을 투자하는 대기업에 입찰하고 있다.

관련 소규모 카운티에서의 실제 참석 세무 라이엔 판매는 라이엔스가 줄어들 것이며 라이엔스 자체도 더 작을 가능성이 높다.

세금 유치권 투자의 유익한 특징은, 부분적으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주식, 채권, 뮤추얼 펀드, CD, 화폐 시장, 그리고 전통적인 실제 부동산 투자가 투자를 어렵게 벌어들인 현금으로 만드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생각하는 완전히 알려지지 않은 투자 경로라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가진 것은 매우 적은 수의 개인들이 매우 낮은 위험 형태로 돈을 버는 것을 알고 있다.

투자

저렴한 주택은 빈민가나 빈민가를 반드시 언급하지 않는다. 이러한 지역 동안 산업 투자는 연방 보조금이나 HUD 8절 부동산 시장을 수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생각해보라. 가장 효과적인 뮤추얼 펀드조차도 적어도 하나의 문제가 없기 때문에, 투자, 자금 이동, 주식 청산 등 모두 상호 예산의 시차를 수반한다.

예를 들어, 시장이 지금 당신이 원하는 것을 붕괴시키고 있는 경우, 당신의 주식 펀드를 팔기 위한 거래는 일반적으로 4시에 시장에 가까운 곳이 될 때까지 효과적이지 않을 것이다.KM 동부 시간 다양한 다른 말로 하자면, 당신은 그렇게 한다.

자금을 필요로 하는 경우에 초기 유동성이 없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금에 돈을 투자하는 것은 엄청난 일이다. 보통 장기 투자자들이고 좀처럼 변화를 일으키지 않는다. 이것은 사실 나와 타이거의 차이점이다. 그래서 나는 내가 잘못했다는 것을 증명하지 못했다. 왜냐하면 나는 내가 잘못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나는 그것을 어떻게 고쳐야 할지 모르기 때문이다. 그러나 나는 방어하는 동안, 나는 정말로 내 것을 그만둘 생각이 없다. 하루 일과 골프를 돈으로 시작하라. 일단 당신이 다음 단계로 나아간 후에 투자하는 데 필요한 시간과 자원, 그리고 중요한 돈을 바칠 충분한 추진력과 규율을 갖지 못할 것이다. 분명히 지금 당장은 일반 건강에 전혀 기여하지 않는다. 나는 내 취미가 단지 그것만을 유지한다는 것에 조금도 놀라지 않을 것이다. – 어떤 것이 나를 가끔 즐거움을 주지만, 궁극적으로는 돈이 든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이러한 위험은 투자를 하기 전에 적절한 연구를 통해 완화될 수 있다.

많은 회사들은 회사가 미래에 대한 경계를 가지고 있을 때만 배당금을 훨씬 더 잘 지급한다고 낙관하고 있다.

개인 또한 다양화를 통해 위험을 완화한다.

전문가 모든 회사들은 주식에 관한 모든 회사들이 침체를 겪거나 파산하지 않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배당금을 지불한다.

경험으로, 당신은 그 후 배당금을 배당한다.

어떤 좋은 회사가 발견되고, 형편없는 회사가 멀리하는 것은 무엇인가?

두 번째 접근법은 다음과 같은 목표, 저비용, 체계화, 반응 지향적 접근법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