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13 서부 컨퍼런스의 마지막 플레이오프 장소 레이커스, 재즈, 매버릭스, 스퍼스, 블레이저스, 썬더, 로케츠는 포스트시즌에 진출해야 한다.

만약 카르멜로 앤서니가 예상대로 트레이드된다면, 나는 덴버가 혼혈이 될 것으로 예상하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한 지역을 개방할 수 있다.

(Steve Nash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우리가 플레이오프를 넘어설 것이라고 가장 잘 선택할 것이다. Yesh) 멤피스나 클리퍼스가 도약할 것인가? 크리스 폴이 호넷에게 기회를 주나요? 그렇지 않을 수도 있지만, 8번째 경주는 계속해서 매혹적이어야 한다.

이렇게 복제해 보자. 젊고, 재능 있고, 영감을 받고, 유별나게 젊고, 숙련된 상태에서, 지구상에서 가장 뛰어난 선수가 그들을 위해 경기하고 있다는 진실과 그 요소들을 통합하라. 레이커스는 다시 한번 서구를 쉽게 물리침으로써 많은 눈을 뜨게 될 것이다.

요한 쿤들라는 11년 동안 nba를 감독으로 지냈다. 그는 1948년부터 1953년까지 1953년부터 54년까지 미니애폴리스에서 코치를 했다. 그는 1995년에 네이스미스 기념 바스켓 볼 인기 홀에 선정되었다.

그는 몇 년 동안 직업일 수도 있고, 그래서 팀들이 이 초안에서 그를 일찍 내려줄 수도 있다.

기회가 주어진다면, 워리어스는 11번 홀에서 도둑질하기 때문에 그런 그룹들 중 하나가 되지 않을 것이다.

82경기 캠페인의 가장 많은 조치를 취하라. 첫째, 위성 텔레비젼 계획을 다루지 않는다면, 매주 볼 수 없는 많은 비디오 게임이 있을 것이다. 반면에 당신의 가장 훌륭한 본능은 당신에게 가끔 게임을 놓치는 것이 괜찮다고 말할 수 있지만, 당신은 확실히 그렇게 하도록 요구받고 싶지 않다. ESPN, NBA 텔레비젼, TNT, ABC는 당신이 매일 커버할 수 있도록 NBA 리그 패스 번들을 완성하는 역할을 할 것이다. 그 행동을 생중계하고 싶은 한 주

팀 주인과 데이비드 스턴스의 자만심(나의 관점)에 따라, 그들이 집단 바겐링 배열(CBA)을 다루는 방식이나 탐욕 때문에 특정 팀으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라는 일부 최고의 게이머들을 화나게 할 수도 있다.

NBA에서 톰슨은 포인트 플레이어와 슈팅 가드 역할 사이에서 변화할 것이지만, 그룹들은 그의 다재다능함과 원시 슈팅 능력에 대비할 것이다.

미국을 강타한 2009년으로 돌아가자, NBA 올스타가 피닉스에서 개최되었고, 모든 사람들은 비디오 게임이 나쁜 상황을 바꾸기 위해 봉황에 무언가를 가져다 주기를 바라고 있었다. 그리고 그것은 그냥 해냈다!이 가난한 도시에 엄청난 재정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NBA 올스타가 도시에 가져온 0640억 달러의 미국 달러를 얼마나 크게 상상할 수 있습니까? 구단주들은 블루스 울음을 그치고 코치를 훨씬 더 잘해야 한다.

훌륭한 팀 게이머들이 나서도록 하라. 하지만 각 팀에는 훌륭한 그룹 선수들이 있다.

그들은 수비가 비디오 게임에서 이긴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미네소타 팀버워브스에서 케빈 러브를 봐라 – 주목할 만한 보호 선수지만 그 팀은 우승 기록이 좋지 않았다.

팀 던컨 그의 뛰어난 스타는 사라지고 있을지 모르지만, 거대한 기본이 지옥 주위에 있을 때 결코 잠들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그가 오는 것을 듣지 못할 것이다. 그는 활기가 넘치지 않고 코트 안팎에서 내성적일 수도 있다.

그러나 그것은 그가 킬러 본능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사실, 그는 매직 존슨처럼 약간 있다.

당신은 던컨이 너무 늦기 전에 오는 것을 보지 않는다.

뉴저지 인터넷이 되기 전에는 1967년부터 1976년까지 ABA에서 뛰었던 뉴저지 미국인과 뉴욕시 네츠였습니다. 미국인들은 어떻게 네트가 되었습니까? 누군가가 실제로 그룹 소유주인 아서 브라운에게 네츠라는 이름이 두 개의 다른 뉴욕 그룹과 운을 같이 한다고 제안했었다. 제츠와 메츠 브라운은 그 아이디어를 좋아하는 것 같았기 때문에, 그것은 고착되었다.

1996-97시즌 불스는 1997년 칼 말론과 존 스톡튼이 결승전에서 이끌었던 서부 컨퍼런스 챔피언 유타 재즈와의 경기에서 효과적으로 타이틀을 방어했고, 마이클 조던은 6경기에서 5번째 결승전 MVP 상을 받았다.

매버릭스가 압박이 가해질 때 완전히 사라지는 경향을 실제로 드러냈지만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댈러스 매버릭스를 누르고 G 마누 지노빌리를 스퍼스 라인업에 이길 불쾌한 화력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그들은 챔피언 경쟁자다. 그를 제거하고 그들은 단순히 흑백 유니폼을 입은 또 다른 그룹이 된다. 나머지 노령화 명단은 마누스 공간을 채울 수 없을 것이다.

케빈 가넷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실제로 리스트에 올랐다고 생각할 수 없지만 거절할 수는 없다. 이 사람들은 유명하다. 어떤 경우에는, 그것은 다른 선수들뿐만 아니라 끓어오르고 타오른다. 그러나 가넷은 최근에 만들어진 것처럼 그의 입을 봐. 하지만 가넷은 실제로 신경쓰는가? 다른 방법은 없어 이 남자는 고베를 통해서 그리고 고베를 통해서, 아무도 가넷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 일치시키지 않아. 그리고, 그는 그의 킬러 본능 가넷과 일치하는 쓰레기를 가지고 있어. 이 스포츠중계 미 두 면에서 전설이야.

체코의 얀 베슬리 1세